틈만 나면 나한테 화풀이
욕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문맥 파악 못하고 위선적 태도 보임
사죄 한다면서 제대로 사죄 안함
실컷 피해주면서 아니라고 뻬액. 그러면서 주변 피해주는 자가 좋다는 이중적 테도
틈만 나면 나한테 화풀이
욕 안했는데도 불구하고 문맥 파악 못하고 위선적 태도 보임
사죄 한다면서 제대로 사죄 안함
실컷 피해주면서 아니라고 뻬액. 그러면서 주변 피해주는 자가 좋다는 이중적 테도
반성 태도 하나도 안보인다.
사죄는 너나 해라
반성은 자기가 해야지 무슨 소리?
본인도 반성해야 될 게 많지 않나? 나만 반성할 게 아니라 님도 반성해야 하지 않나? 양보하려 했는데 자꾸 자기만 잘했다고 고집 부리는 듯 하네. 여기서 그동안 본인이 했던 행동들 돌아봐. 나보고 위선자, 모순덩어리라고 할 입장이 되나? 늘 자기 밖에 모르는 것 아닌가? 그리고 내가 자기에게만 그랬다고? DireK에게도 뭐라고 하고 있잖아? 그리고 문맥 얘기하면서 가르치려 드는 행동 좀 그만 하면 안 되나? 나를 낮추어보는 것 같은데 지나치게 거만한 거 아닌가? 나는 대학교 2학년까지 다녔어. 님은 학력이 어떻게 되는데? 궤변이라는 말을 괘변이라고 쓰고 행태라는 말을 행테라고 쓰던데 알면서 그런 건가? 아니면 모르고 그런 건가? 아무래도 학력이 높은 편은 아닌 것 같은데
그동언 너가 한 일 안떠오르냐?
그래서 처음부터 님은 내 글 가지고 혹평 하는 식으로 언어폭력 했잖어
그건 작년에 잠깐 그랬고 그 이후로는 안 그러잖아. 그런데 님은 작년부터 심한 말을 멈추지 않잖아. 그러면서 왜 님은 반성하려고 하지 않지?
작년 이전에도 저래놓고 이후 타령 ㅋㅋㅋㅋㅋ
자기가 한 짓을 모르는 감성팔이 수준
자기는 나보다 더 했고 일절 반성도 안 하고 계속 말버릇 안 고치면서 당당한데 무엇을 믿고 저럴까?
너나 고치고 저래라
자기 잘못 반성 없는 감성팔이 저능아야
너가 반성이나 제대로 하지
험악 ㅈㄹ 한다
미안하지만 나 말고 험악한자 인터넷 커뮤니티에 아주 많아
너는 진지한 척 하면서 먼저 괴롭힌 주제에 남 탓으로 돌린다 ㅗ
알았음. 내가 좀더 넓게 받아주지 못한 것도 있는데 님이 좀 말을 심하게 해서 서운하더라구.
잘못은 님이 했어요
나는 과격하다는 메갈도 비판하는데 님은 참 모순이 많군요. 역시 문맥 파악 못하는 수준 보소
거기에다 나보다 더 과한 언행하는 인간 쓰레기 널렸어
문맥 파악 못한다니 말이 지나치다. 그러는 게 지성인다운 대화 태도는 아니지.
그러면서 중소기업이나 군대를 비판할 입장이 되나?
궤변 하지마
나는 스스로 지성인이라고 말한 적도 없고 착하다고 생각한 적도 없는데 괴상한 생각 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빼애액
너나 오지마라 착한 척하는 인신공격 쓰레기야
내가 님에게 바라는 건 앞으로 상대방을 깎아내리지 말고 최대한 존중했으면 좋겠어. 본인도 나이가 서른 넘은 것 같던데 상대방에게 말 막 할 나이는 지나지 않았나?
또 그러면 서로에게 더 좋지 않겠나?
나는 님더러 무엇무엇을 못한다느니하면서 능력이나 인격을 깎아내리지 않잖아?
상대방에게 바라는 게 있다면 그것만 말하면 될 텐데, 본인은 자꾸 상대방에게 모욕감을 안기려고 하는 것 같어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657 | 0 | 2015.09.21 |
| 25365 |
헬조선 신드롬
2 |
꾁기리 | 1330 | 3 | 2015.12.22 |
| 25364 |
헬조선의 희망 퇴직!
2 |
rob | 1413 | 6 | 2015.12.22 |
| 25363 |
헬조선이 부패가 많이 되긴 됬네요
3 |
후진국헬조선 | 1164 | 4 | 2015.12.23 |
| 25362 |
우리나라가 그래도 북한, 아프리카에 비하면 천국이라고 하는데
3 |
거짓된환상의나라 | 1305 | 7 | 2015.12.23 |
| 25361 |
헬조선 종지부를 찍을수 있는거
1 |
헬리헬성 | 1340 | 1 | 2015.12.23 |
| 25360 |
헬조선에 북유럽식으로 퇴근 오후4,5시이내에 퇴근시키면...by 내생각
5 |
싸다코 | 1129 | 4 | 2015.12.23 |
| 25359 |
꼰대 교수 때문에 빡친 썰
16 |
AndyDufresne | 1420 | 7 | 2015.12.23 |
| 25358 |
요즘 이슈화 되는 아동 감금 폭력 살인 뉴스를 보고 분석해본 헬조선 인간들에 폭력성
2 |
aucklander | 1049 | 6 | 2015.12.23 |
| 25357 |
하게체가 무례한건 아니지요?
2 |
진정한애국이란 | 1246 | 3 | 2015.12.23 |
| 25356 |
헬조선 국민의식vs 짱께 국민의식vs 인도 국민의식
|
심영의짜씩 | 1041 | 4 | 2015.12.23 |
| 25355 |
애국심을 위해...(SBS뉴스 펌)
7 |
남궁덕배 | 1127 | 3 | 2015.12.23 |
| 25354 |
스터디코드와 조남호
2 |
주입식교육시발 | 1095 | 2 | 2015.12.23 |
| 25353 |
헬조선 억울한 노점상인
5 |
잭잭 | 1230 | 4 | 2015.12.23 |
| 25352 |
한국인들의 성씨 90%는 가짜
4 |
脫鮮万? | 1071 | 6 | 2015.12.23 |
| 25351 |
헬조선의 조물주..
|
잭잭 | 974 | 2 | 2015.12.23 |
| 25350 |
타국 비하는 해도 되지만 자국 비하는 안되는 헬조선놈들의 마인드.
3 |
그라쿠스 | 1056 | 9 | 2015.12.23 |
| 25349 |
헬조선에서 서양의술은 사치품이다
6 |
오딘 | 1080 | 3 | 2015.12.23 |
| 25348 |
궁민들이 새누리당 한나라당 찍는 이유
1 |
오딘 | 1218 | 5 | 2015.12.23 |
| 25347 |
[정동칼럼]원숭이 나라의 연말정산
1 |
aircraftcarrier | 1120 | 1 | 2015.12.23 |
| 25346 |
IMF 원흉 임창열이는 지금 뭘할까?
5 |
오딘 | 1090 | 6 | 2015.12.23 |
자기야말로 반성해야 하는데 양심이 있는 건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