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인정을 해야제. 나도 라떼에 스타크래프트라는 그거 병신 것에 많이 빠졌다지만.

 

니덜 애비 때에는 치킨값 5000원 하던게 지금은 3만원 하지만 월급은 그만큼 주냐 씨발. 노무현, 이명박 그런 개자슥들 윤전기로 돈이나 조까이 찍은 개자슥새끼덜의 이름일 뿐이다.

 

니덜이 무뇌아 신공으로 롤 컴터나 집에다가 사놓고는 쳐 돌릴 때에 그 개새끼덜은 존나게 찍어서는 쎄벼 가진거다. 그지랄해놓고서는 결혼, 임신, 출산하라고 하는 격이 되는 것조차도 닥치고 존나게 쎄벼가진거지 뭐.

 

박근혜문재인이야 뭐 더더더더 많이 쎄벼가는 것이고, 노무현에서 문재앙으로 갈수록 더해졌지 씨발. 그러고서는 국민들 왜 이 병신새끼덜 불만많냐 요 지랄이나 하는 씹버러지새끼가 윤석열이고.

 

아 그럼 그 돈을 존나게 찍어서 고용창출이라도 했냐면 죄다 롤 컴터나 쳐 돌리게 해주고, 베그나 쳐 돌리겠다는데 고용창출할 필요도 없지 그냥 쎄벼가지면 될 뿌운. 그래서 지금 20대 병신새끼덜이 병신취급 받는거다. 왜냐면 진짜로 병신이니까. 롤컴터 50만원 따리만 있으면 되는 놈들한테 벤틀리 사 줄 필요는 없지 씨발. 

저출산 기성세대 탓해봤자 노오답이지 뭐. 니덜이 니덜 인생 조진거다 이 개병신새끼덜아. 임신도 못해보고 뒈지게 생긴 보지만 인생 불쌍해짐. 한국년 보지새끼덜 불쌍해진 것은 다 자지새끼덜 탓이다.

 

조까튼 병신새끼덜아.

 

그러한 기만적인 게임 기술이나 쳐 만들어서 돌린 나라가 바로 일본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18 0 2015.09.21
25367 헬조선 신드롬 2 new 꾁기리 1330 3 2015.12.22
25366 헬조선의 희망 퇴직! 2 newfile rob 1413 6 2015.12.22
25365 헬조선이 부패가 많이 되긴 됬네요 3 new 후진국헬조선 1164 4 2015.12.23
25364 우리나라가 그래도 북한, 아프리카에 비하면 천국이라고 하는데 3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305 7 2015.12.23
25363 헬조선 종지부를 찍을수 있는거 1 new 헬리헬성 1340 1 2015.12.23
25362 헬조선에 북유럽식으로 퇴근 오후4,5시이내에 퇴근시키면...by 내생각 5 new 싸다코 1129 4 2015.12.23
25361 꼰대 교수 때문에 빡친 썰 16 new AndyDufresne 1420 7 2015.12.23
25360 요즘 이슈화 되는 아동 감금 폭력 살인 뉴스를 보고 분석해본 헬조선 인간들에 폭력성 2 new aucklander 1049 6 2015.12.23
25359 하게체가 무례한건 아니지요?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247 3 2015.12.23
25358 헬조선 국민의식vs 짱께 국민의식vs 인도 국민의식 new 심영의짜씩 1041 4 2015.12.23
25357 애국심을 위해...(SBS뉴스 펌) 7 newfile 남궁덕배 1127 3 2015.12.23
25356 스터디코드와 조남호 2 new 주입식교육시발 1095 2 2015.12.23
25355 헬조선 억울한 노점상인 5 newfile 잭잭 1230 4 2015.12.23
25354 한국인들의 성씨 90%는 가짜 4 newfile 脫鮮万? 1072 6 2015.12.23
25353 헬조선의 조물주.. newfile 잭잭 974 2 2015.12.23
25352 타국 비하는 해도 되지만 자국 비하는 안되는 헬조선놈들의 마인드. 3 new 그라쿠스 1056 9 2015.12.23
25351 헬조선에서 서양의술은 사치품이다 6 new 오딘 1080 3 2015.12.23
25350 궁민들이 새누리당 한나라당 찍는 이유 1 new 오딘 1218 5 2015.12.23
25349 [정동칼럼]원숭이 나라의 연말정산 1 new aircraftcarrier 1120 1 2015.12.23
25348 IMF 원흉 임창열이는 지금 뭘할까? 5 new 오딘 1090 6 2015.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