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49만명 태어난 02년생... 절반세대가 대한민국 뒤흔든다

https://v.daum.net/v/20230609140707971

 

2002년에 한국에 20대 보지가 몇 백만이었는데, 반토막 낸 것은 아무도 책임 안 지고 이제 사람 줄었으니 앞으로 취업은 쉬워질 듯. ㅋㄷㅋㄷ 요지랄하면 끝나냐 씨발 새끼덜아.

 

반토막 났다고 취업 다 된다고 누가 보증서라도 써 주던 이 병신새끼덜 반토막났으니 삼성전자 개나 소나 다 들어가지냐? 조까고 있네 이 또라이새끼덜아. 지금까지도 이미 안 되니까 안 되서 반토막 터진건데, 기성세대 100만명시대 일자리가 지금도 있다고 누가 그러던. 이 병신새끼덜아. 폐지 줍는 자리는 50만개 있다 이 개병신새끼덜아.

 

49만명 밖에 없으니 되려 삼성전자, 현기차 자리 미국으로 빼고 되긋네. 데헷. 요지랄 이미 당하고 있는데, 병신같은 망상병 걸린 병신새끼덜 마.

 

그건 그렇고 100만 중에서 50만 밖에 결혼, 출산 못하게 한 그 집권세력, 그 조까튼 새끼덜 일본 정치마냥 하나도 안 바뀌고 그 개새끼덜 그대로인데 갸들이 더 안 말아먹는다고 누가 그러든? 이 병신새끼덜아.

 

씨발 이재명만 이거 다 말아먹었다냐? 유시민부터 김동연까지 똥쟁이 개자슥새끼덜로 한가득이다. 이명박근혜 다시 깜빵 쳐 넣어야 되고, 개혁할 놈이냐 있냐? 토건족 개자슥 이명박 그 개새끼 하나 손 못 대는 기득권새끼덜의 고인물 판에서 말이다. 

 

자알 되긋네 이 개새끼덜아. 더 나빠지지나 않으면 다행일 뿌~운. 이미 출산율을 더 나빠졌지만 27만 박살났잖아. 27만도 좋은 시절 야그로 10년 뒤에 추억이 될꺼다. 곧 10만대로 개박살나는 것도 쌉가능이다.

 

출산율이 100만에서 10만으로 가게 된 것은 정치적 사안이 아니라는 개새끼덜이 지금의 양당 개자슥새끼덜이다. 그 개새끼덜은 닥치고 지금 이 순간에도 지들만이 집권하면 될 뿐이라고 하는 개새끼덜이다. 그 개새끼덜에게 책임을 물려야제 말이다. 단두대로 모조리 다 멸살해야제 말이다.

 

당하고도 당하고 사는 줄도 모르는 병신 노오예새끼덜의 병신도시 서울이나 북한핵 쳐 맞고 하루라도 더 빨리 어차피 망할 나라 쳐 망하길 기도할 뿐이다.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82 0 2015.09.21
25345 어제 모 대형마트 주차장에서 목격한 실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158 3 2015.12.23
25344 대한민국이 진정으로 대단한 이유 1 new 폴리스 1063 3 2015.12.23
25343 흔한 헬조선의 꼰대질.jpg 3 newfile 메가데스 1180 6 2015.12.23
25342 헬조선인이 외국인에게 항상 말하는 것 3 new 후진국헬조선 1189 8 2015.12.23
25341 (펌) 지하철 정의구현 8 new 헬조선탈조선 1192 9 2015.12.23
25340 한국 학교만 안가도 탈조선 50%는 성공합니다. 6 new qk541 1134 8 2015.12.23
25339 1987년 민주화운동 그리고 직선제 쟁취. 2 new 시대와의불화 815 2 2015.12.23
25338 둠조선과 미국의 군인대우 비교 8 newfile 뻑킹헬조선 1493 9 2015.12.23
25337 헬조센에서 착한짓하면 천벌받는다. 4 newfile 이거레알 1172 9 2015.12.23
25336 헬조선을 구성하는 센트릭스 6단계 정리 new 살려주세요 1240 8 2015.12.23
25335 국뽕과 지역주의가 공존한다 2 new 살려주세요 973 8 2015.12.23
25334 저희 옆집하고 있었던 일...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7 1 2015.12.23
25333 무슨 그것이 알고싶네니 추적 60분이니 공공의 적이니 베테랑이니 내부자니 4 new alexis 1133 4 2015.12.23
25332 헬조선 극화 2 new 하오마루5 1142 4 2015.12.23
25331 지방지옥을 벗어나 펜더모니엄(지옥의 수도)로 와버린 미얀마 난민들 3 new ㅇㅇㅇㅇ 1060 2 2015.12.23
25330 헬조선의 순사들 인사이동 클라스 ㅎㄷㄷ 8 newfile 헬헬2016 1203 2 2015.12.23
25329 클마스때 뭐하지??... 1 new 임병화 733 2 2015.12.24
25328 헬조선은 일자리를 창출한다ㅋㅋㅋㅋㅋ 1 new 헬나이트 1247 2 2015.12.24
25327 조센징의 적은 조센징입니다. new 미개헬센징 965 2 2015.12.24
25326 한국 회사생활 조언이 뭐있을까요? 4 new 토마토싫어 964 0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