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v.daum.net/v/20230607212124670

 

공포조장, 국가 경쟁력? 야 이 새끼 존나게 교만하네. 너는 씨발 한국경제성장율에 기여율 몇 프로 된다고 생각하냐 이 개자슥아. 니 맥시멈 아웃풋 다 내면 한국의 잠재경제성장률 몇 프로 높아지냐고. 조까고 있네 또라이새끼가. 너 자신이나 알라다 이 조까튼 새끼.

 

존나게 교만한데, 게다가 한국의 반도체 소부장 분야에서 알박기해서는 빼먹고 있는 새끼덜은 일본이지 한국의 중소기업이 아니라는 기본도 모르는 놈이라서 그냥 할 말이 없다.

 

경제를 운지하지만 지금 우리는 일본에 대해서 삼성전자라는 갑의 입장이고, 일본개자슥들은 되려 평판을 따내야 되는 을이다. 그 것을 권리 수준으로 자각못하는 개자슥새끼는 되려 배신자 새끼덜일 뿐이다.

 

내가 묻는다. 나는 일본개자슥새끼덜과 마주보는 지역에서 살고 있는 놈이고, 일본과 경상도의 평화라는게 이게 맞냐라는 역사성에 대해서 한국놈들을 시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저 개자슥새끼는 지 아들은 한국해군에 보내서는 일본해군과 전쟁터에 보내라고 하면 군대는 보낼지 모르겠다 개자슥새끼. 본인은 종종 한국전쟁이 경상디언즈 워라고도 주장할 수 있을 정도로 집안에 참전용사, 월남전 참전용사가 널렸지만 말이다. 충청도 버러지새끼라서 개념이 안드로메다이구나라고 생각해줄 뿐이다.

 

충청도 그 개자슥새끼덜이 소싯적에 매국노짓도 조까이 많이 했지 말이다. 4.3 사건에서 총질하라고 명령내린 조병옥이 개자슥 새끼도 충청도 개자슥새끼였고, 윤석열이 집성촌 집안 새끼도 충청도 새끼였고 말이다.

 

애초에 천안의 그 개새끼덜은 일본군이 넘어와서는 공주의 동학도들에게 공격을 걸자 환호하면서 지덜의 사유재산과 목숨이 지켜졌다고 카던 개자슥새끼덜의 무리가 조병옥, 유관순 그 개자슥들이 본인의 출계집단인 부산의 영도섬에 정착하게 된 제주집단에게 발포했던 개자슥들이었지 말이다. 

 

충청도 개자슥새끼덜이 한국의 앙시앵레짐으로 동학도와 제주민에게 가한 모욕은 이제 드러날 때이다. 이 조까튼 개자슥들아. 느그 2번 좀 찍어서 되었다고 기세 좀 올리려나 본데, 이 개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57 0 2015.09.21
25472 무디스, 한국 신용등급 Aa2로 상향…사상 최고(종합) 4 new aircraftcarrier 1339 0 2015.12.19
25471 대한송유관공사 여직원 성폭행 살인사건 1 newfile 쿵야 1207 7 2015.12.19
25470 일본이 전자 분야에서 도태되었다? 12 new aircraftcarrier 1003 1 2015.12.19
25469 한국의 산업 능력이 뛰어난가요? 14 new aircraftcarrier 1107 2 2015.12.19
25468 '우리'라는 단어의 어원..........jpg 1 newfile 개센징 1145 6 2015.12.19
25467 헬조선 아니 이세상에는 사랑이란게 존재하나요? 1 new dddd 1066 6 2015.12.19
25466 헬조센 폭풍전야...................jpg 4 newfile 탈좃센 1104 9 2015.12.19
25465 군대가면 철든다(x) new sddsadsa 1002 7 2015.12.20
25464 헬조센 노예들이여~ 왜 살고 있는가.; 1 new 반헬센 2489 4 2015.12.20
25463 유튜브에서 활약하는 '고구려궁수 선예랑'이란 국뽕을 아시는 분? 1 new aircraftcarrier 1682 5 2015.12.20
25462 헬조센 법조계 갈수록 망조타는거 같다. ㅉㅉㅉ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955 0 2015.12.20
25461 유치원 다닐때 우리라는 단어 선생징한테 강요당한거 생각난다 new sddsadsa 998 6 2015.12.20
25460 둠조센의 금연정책 new 뻑킹헬조선 1019 3 2015.12.20
25459 헬포인트 교환소의 캐나다 간접 경험이 왜 포인트 필요수가 최고로 높은가에 대한 나름대로의 고찰 new levatein 962 0 2015.12.20
25458 헬조선 전세 제도의 문제점이 뭐임? 8 new aircraftcarrier 1048 3 2015.12.20
25457 제발 한국경제 힘을 냈으면ㅠㅠ 8 new 흙독수리 1113 8 2015.12.20
25456 "IMF 데자뷰 …1997 직전에도 신용등급 올랐다"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18 3 2015.12.20
25455 '24시간 일하고 뺨 맞아도'…참아야 하는 아파트경비원... 4 new 진정한애국이란 981 7 2015.12.20
25454 헬조선은 뭘 해도 안되는 이유. 3 new 모두의죽창 1048 6 2015.12.20
25453 이 사이트 사용자 7 new 센디에이고탈조선 995 0 2015.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