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3.06.07
조회 수 937
추천 수 1
댓글 10








 

https://youtu.be/QZz6jx0z5Tg

 

 

 

https://youtu.be/y3b7EfgLLg4






  • 그러면 사람들이 본인 지지해줄 것 같아서 저러나? 지지할 사람이 얼마나 될까 모르겠다.
    나는 진짜로 선하려고 하는 건데 본인이 내 마음을 100% 다 안다고 할 수 있나?
    어떻게 상대방 마음을 다 위선으로 치부하지?  
     왜 DireK보다 나를 더 미워하는 것 같을까 모르겠다. 나보다 DireK가 더 박하게 대하던데 왜 그러지? 
  • 노인
    23.06.07
    나는 누군가에 의해 100% 지지 받을 생각 없는데 괘변 오지간히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한 척 하는 거 봐라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님은 direk 제대로 비판 했어요?
    초반에 하다가 멈춘거 보면 뭔가 수상하다
  • 헬조선 노예
    23.06.07
    노인님 헬포인트 5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그럼 왜 선동하듯이 그러는지? 지지를 바라고 그러는 거 정말 아닌가? 선한 척 한다니 님이 내 마음을 100% 알 수 있는지요? 결론이 과도하시네. 그리고 요즘에도 꾸준히 그 사람 비판하고 있는데 다만 좋은 말을 생각하느라고 예전보다는 비판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긴 함 
  • 노인
    23.06.07
    지지 하든 말든 비판 해도 상관 없는데 문맥 파악 못한다 ㅋㅋㅋㅋ
    저러니까 내가 감성팔이 비판하는 거지
    그렇게 존 욕해라면서 욕하는데 한계 생기니 나한테 따진다 ㅋㅋㅋㅋㅋㅋ
    수준 봐라
  • 그럼 왜 그리 떠들썩하게 글을 올리냐고. 지지를 바라고 그런 것 아닌가? 
    그리고 멍청하다, 꺼져라고 말 막하면서 본인이 나보고 위선자라고 말할 입장이 되나?  
    내가 자기를 많이 존중하는데도 왜 그리 반감이 심할까? 
    정작 DireK는 자기한테 박대하는데 말이지. 나는 본인이 하도 빗나간 얘기를 하니까 그렇지. 
    그리고 내가 '그냥 쉽게 말하면 되는데 자꾸 멋을 부리려고 하는 것 같어'라고 얘기했는데 이걸 내가 본인이 과시했다고 얘기한 거라고? 
    그게 어떻게 과시했다고 말하는 글인지? 독해력 좋은 거 맞나? 자기 좋을대로 글을 해석하는 것 같어. 
    좋게 풀어갈 수 있는 일을 자꾸 에너지 소모하게 만들지 말길
  • 노인
    23.06.07

    괘변 보소 ㅋㅋㅋㅋㅋ

    내가 지지를 바란다고 글 올리냐? 내글 죽창도 봐준다

    그럼 님은 왜 댓글 올리냐?
    이중적이고 위선자 감성팔이 좀 꺼져
  • 꺼져라니 님은 말이 좀 심하다는 생각 안 듬? 님은 내게 무엇이 불만임? 순하게 말하는데도 왜 그러는 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혹시 님이 내가 님 글에 죽창 누른 걸로 오해할까봐 하는 말인데 나는 님 글에 단 한 번도 죽창 누른 적 없음. 다른 분들 글에도 마찬가지고. 왜냐면 의견을 뚜렷하게 말하는 게 낫지 그러는 건 폭력 같아서. 그리고 기레기라는 말이 물론 일베들 용어라고는 할 수 없는데 님이 기레기라는 말을 쓰길래 자제를 부탁한 거임

  • 노인
    23.06.07

    근데요 저도 극단주의 바판하지만 님은 극단주의 싫다면서 은근 슬쩍 극단적 행태 보이는 거 같네요 ㅋㅋㅋ

    저도 모순 있는 거 알지만 님이야 말로 진짜 극단주의 못지 않게 악질이에요.

    그래놓고 극단주의 비판하는 문해력 제로 감성팔이는 누군가에게 극단주의자 취급 받기 좋은 감성팔이라는 닉넴 쓰네요 ㅋㅋㅋㅋㅋ 사죄는 극단주의 정신병자나 해라

     

     

    그렇게 극단주의 운운하면서 사죄 운운 하지 말고 님이 멀쩡한 사람 괴롭히는 것 부터 사죄 하고 감성팔이라는 닉넴 쓰지 마라. 또다른 극단주의자야

  • 문해력 제로라는 건 말이 좀 심한 것 아닌가요
    하기는 저도 그 이름이 자칫 감성에만 치우친다고 여겨질 수도 있는 것 같아서 그렇잖아도 다른 이름으로 바꿔 보려고 하고 있음. 요즘 시대에는 감성이 메마른 시대 같아서 감성을 널리 나누고픈 마음이었고 약간 장난끼를 더해서 닉네임을 지어봤는데 자칫 극단주의자로 오인받을 수 있다는 거 알고 있었고 더 좋은 이름을 찾아보고 있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1 0 2015.09.21
25322 헬조선 유전자 중에 성격 급한건 있는거 같다 new 살려주세요 1013 0 2015.12.24
25321 헬노비들 각자 개성있게 사는게 현명한거다 new 살려주세요 987 1 2015.12.24
25320 겸손을 모르는 헬조선 기업 간부들 5 new oldberry1800 1064 3 2015.12.24
25319 편향... 이 사이트의 편향성에 대해 - 당신의 생각을 강화하는 글들을 읽고 있다. 13 new TT 1126 6 2015.12.24
25318 징병제가 모병제로 전환되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이 뭡니까 12 new 헬조선고딩 1182 2 2015.12.24
25317 헬조선이 자금력만 같다면 일본도 뛰어넘는다?? 7 new aircraftcarrier 1182 5 2015.12.24
25316 두산이 좃 됐네. 미국 달라. 6 newfile rob 1187 6 2015.12.24
25315 우울증 환자입니다. 평생 착하게 살아왔는데 돌아온건 우울증과 사람들의 무시 뿐입니다. 9 newfile 나사리 1044 9 2015.12.24
25314 헬조센에서 20대30대가 외노자를 시러하는 이유 1 new 헬나이트 1187 1 2015.12.25
25313 "사회"가 아니라 "야수화된 개인"들의 기계적 조합 new 헬조센탈조센 1138 6 2015.12.25
25312 파는 새끼나, 사는 새끼다 다 돌았다! 1 newfile rob 1177 3 2015.12.25
25311 꼰대들이 반말찍찍 하고 자기한테는 존댓말 쓰라고하죠 대응방법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176 9 2015.12.25
25310 존댓말 쓰라는 미개토인 병신새끼들 2 new sddsadsa 1146 7 2015.12.25
25309 [펌] 다른 사람의 기분이 당신 책임일 수는 없다 1 new 세븐업 995 3 2015.12.25
25308 헬조선 군대가 림팩 훈련 성적은 왤케 좋냐? 4 newfile aircraftcarrier 964 1 2015.12.25
25307 꼰대들에게 압축성장은 종교다 new 살려주세요 1041 8 2015.12.25
25306 원 갓 new 니그라토 882 0 2015.12.25
25305 헬조선 판사의 성탄절 선물 1 new 후진국헬조선 1014 6 2015.12.25
25304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해서 인생 막장이 됬습니다 3 new 세이라 1067 8 2015.12.25
25303 해외 성인 사이트들중 헬조선놈이 운영하는곳은.. new 뻑킹꼬랴 1081 3 2015.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