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3.06.06
조회 수 928
추천 수 0
댓글 2








 

https://brunch.co.kr/@rlqpsfkxm/97

 

 

그나마 서울이니까 낫지

지방에서는 인턴 일자리가 아예 없다고 한다

근데 지방에서 왜 인턴 일자리가 없냐?






  • 나는 헛소리가 욕이라고 안 했는데? 본인부터 문맥 파악 정확히 해. 토론하는 데서 쓸만한 적절한 단어라고 보기에는 어감이 지나치게 과격해서

    다른 단어로 대체했으면 해서 얘기했던 거고 그 말은 욕보다는 막말에 가깝지
    누가 본인 의견을 헛소리라고 말한다면 느낌이 어떻겠나? 그리고 난 본인 언어 능력이 더 의심되는데 고등학교나 대학교는 가 봤는지 모르겠다
    나는 본인부터 자기가 해석하고 싶은대로 글을 읽는 건 아닌지 의구심이 들어
     
     
     
  • 노인
    23.06.07
    자기 모순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멍청한 감성팔이 답다
    저러니까 위선자, 트롤 밖에 안되지
    자기가 반성하겠다면서 제대로 반성 안하는 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5316 어린이들의 지옥 헬조선. 극혐 사진 있음. 3 newfile rob 1020 4 2015.12.24
25315 호주에 ‘헬조선’ 이식하는 한인사회 4 new ㅇㅇㅇㅇ 1085 9 2015.12.24
25314 영국에선 투표할때만 자유민이된다던데 new 흰벽 1014 1 2015.12.24
25313 미친 조센징 하나때문에 일본여행갈때 귀찮아질듯... new ㅇㅇㅇㅇ 1025 6 2015.12.24
25312 군대를 뭐라 설명해줘야하나요? 3 new 탈출준비중 945 3 2015.12.24
25311 너무나도 아름다운 헬조선. (국뽕해독제) 2 newfile rob 1134 5 2015.12.24
25310 존나게 긴 글. 펌. 하지만 존나게 중요함. 2 newfile rob 1015 3 2015.12.24
25309 줄세우기의 이유. new 남궁덕배 873 3 2015.12.24
25308 내가 진짜 불반도 강제노비병 될빠에는 1 new 일뽕극혐 887 1 2015.12.24
2530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new 헬좆선씨발 958 2 2015.12.24
25306 초등학교 마지막 수업이구나.. 3 new 하이템플러 1117 3 2015.12.24
25305 “北 도발 잊지 말자”…‘평화의 발’ 제막식<-굳이 조형물을 세워야 하는 것입니까? 5 new 에리카짱 1325 6 2015.12.24
25304 헬조센에선 나이먹으면 투잡도 어렵다. 6 new 육노삼 1158 4 2015.12.24
25303 중국하고 한국 시민의식 그래도 한국이 나은가요? 아니면 중국이 나은가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7 2015.12.24
25302 밑바닥 헬조센징 새끼는, 기회난다싶으면 갑질로 스트레스 풀려는 지랄을 한다 3 new 헬조센멘토 1127 8 2015.12.24
25301 眞朴 민경욱 출마선언문 '표절시비'…유승민 연설문과 같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8 0 2015.12.24
25300 일자리마저 제비뽑기 '추첨공화국'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15 2 2015.12.24
25299 직장인 10명 중 7명 "고용 불안 시달린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7 2 2015.12.24
25298 어학연수때 경험한 한국인들의 특징...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928 5 2015.12.24
25297 헬조선에서는 누에도 반드시 나비가 되어야한다. 1 new 민좆의영광 1043 5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