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와그너 그룹은 결국 전쟁에서 이기겠지만 되려 이겼기 때문에 푸틴과 프리고진은 앙숙이 될 것이고, 용병대에 대한 퇴직금 문제 따위가 보나마나 발생할 것이다. 는 토사구팽.

 

한국이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조건으로 와그너 그룹 새끼덜을 데려오는 것이다. 물론 퇴직금은 일이 다 끝나고 난 뒤에 준다가 정석이지만.

 

러시아발 변수로 인해서 어쩌면 통일이 100년 정도 당겨질지도. 이대로라면 정은이 딸년이 보지가 다 컸을 때쯤에나 될까말까라고 생각했는데 와그너 그룹의 존재로 말미암아서 변수가 생겼다고 본다.

 

7기동군단은 전진하고 와그너 그룹들이 앞서서는 총알받이로 뛰면서 10만 경보병을 전개하면 전술적인 실마리가 나오면서 한국의 병역자원도 아껴지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도. 

 

체첸 용병 버러지들도 고용해주고, 와그너 그룹과 루한시크, 도네츠크 민병대 새끼덜 돈 주고 사와서는 총알받이로 쓰고, 국군 특전사 및 청송교도소 버러지새끼덜도 동원해서는 와그너 그룹에 박아준다고 카면 청송교도소 최악의 꼴통새끼도 침대 시트가 존나게 단정해질 듯. 

 

깜방 버러지들도 와그너 그룹에 자원 입대가능으로 바꾸고, 청주여자교도소에는 대규모 취사장 및 세탁소 설비 확충. 신창원 와그너 그룹에 넣어주면 발발이 잘 뛸지도.

 

와그너 그룹에서 파견한 교관새끼가 청송교도소에서 직접 보고는 쓸만한 자원을 선별해서는 사람 만들도록 재량권 부여해줌. 인권 그딴 것은 없고, 찍히면 그냥 가야 됨. 

 

청주 여자교도소에서는 양말이나 궤고, 신발 밑창이나 본드로 다시 붙여서는 전방에 보내고 말이다. 와그너 그룹으로 알보병 10만 정도 채워서는 닥돌시키면 북한 버러지새끼덜에게 최악의 돈지랄을 보여주면서 북한 새끼덜 사기 이미 꺾여서는 반은 먹고 들어간다에 손목아지 건다.

 

북한군 새끼덜은 전방에서는 끽해야 한국인도 아닌 것들이랑 교환비 발생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모랄 다운 왕창 먹고 들어가는거지. 남조선 개자슥들은 돈이 많다카더만 용병을 앞에 내세우네. 저 것들이랑 싸우다 뒈지면 개죽음이다 남조선군 본대는 뒤에서 쌩쌩하게 있다고라고 생각하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59 0 2015.09.21
25316 어린이들의 지옥 헬조선. 극혐 사진 있음. 3 newfile rob 1020 4 2015.12.24
25315 호주에 ‘헬조선’ 이식하는 한인사회 4 new ㅇㅇㅇㅇ 1085 9 2015.12.24
25314 영국에선 투표할때만 자유민이된다던데 new 흰벽 1014 1 2015.12.24
25313 미친 조센징 하나때문에 일본여행갈때 귀찮아질듯... new ㅇㅇㅇㅇ 1025 6 2015.12.24
25312 군대를 뭐라 설명해줘야하나요? 3 new 탈출준비중 945 3 2015.12.24
25311 너무나도 아름다운 헬조선. (국뽕해독제) 2 newfile rob 1134 5 2015.12.24
25310 존나게 긴 글. 펌. 하지만 존나게 중요함. 2 newfile rob 1015 3 2015.12.24
25309 줄세우기의 이유. new 남궁덕배 873 3 2015.12.24
25308 내가 진짜 불반도 강제노비병 될빠에는 1 new 일뽕극혐 887 1 2015.12.24
25307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new 헬좆선씨발 958 2 2015.12.24
25306 초등학교 마지막 수업이구나.. 3 new 하이템플러 1117 3 2015.12.24
25305 “北 도발 잊지 말자”…‘평화의 발’ 제막식<-굳이 조형물을 세워야 하는 것입니까? 5 new 에리카짱 1325 6 2015.12.24
25304 헬조센에선 나이먹으면 투잡도 어렵다. 6 new 육노삼 1158 4 2015.12.24
25303 중국하고 한국 시민의식 그래도 한국이 나은가요? 아니면 중국이 나은가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02 7 2015.12.24
25302 밑바닥 헬조센징 새끼는, 기회난다싶으면 갑질로 스트레스 풀려는 지랄을 한다 3 new 헬조센멘토 1127 8 2015.12.24
25301 眞朴 민경욱 출마선언문 '표절시비'…유승민 연설문과 같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8 0 2015.12.24
25300 일자리마저 제비뽑기 '추첨공화국'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15 2 2015.12.24
25299 직장인 10명 중 7명 "고용 불안 시달린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7 2 2015.12.24
25298 어학연수때 경험한 한국인들의 특징...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928 5 2015.12.24
25297 헬조선에서는 누에도 반드시 나비가 되어야한다. 1 new 민좆의영광 1043 5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