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와그너 그룹은 결국 전쟁에서 이기겠지만 되려 이겼기 때문에 푸틴과 프리고진은 앙숙이 될 것이고, 용병대에 대한 퇴직금 문제 따위가 보나마나 발생할 것이다. 는 토사구팽.

 

한국이 할 수 있는 것은 좋은 조건으로 와그너 그룹 새끼덜을 데려오는 것이다. 물론 퇴직금은 일이 다 끝나고 난 뒤에 준다가 정석이지만.

 

러시아발 변수로 인해서 어쩌면 통일이 100년 정도 당겨질지도. 이대로라면 정은이 딸년이 보지가 다 컸을 때쯤에나 될까말까라고 생각했는데 와그너 그룹의 존재로 말미암아서 변수가 생겼다고 본다.

 

7기동군단은 전진하고 와그너 그룹들이 앞서서는 총알받이로 뛰면서 10만 경보병을 전개하면 전술적인 실마리가 나오면서 한국의 병역자원도 아껴지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도. 

 

체첸 용병 버러지들도 고용해주고, 와그너 그룹과 루한시크, 도네츠크 민병대 새끼덜 돈 주고 사와서는 총알받이로 쓰고, 국군 특전사 및 청송교도소 버러지새끼덜도 동원해서는 와그너 그룹에 박아준다고 카면 청송교도소 최악의 꼴통새끼도 침대 시트가 존나게 단정해질 듯. 

 

깜방 버러지들도 와그너 그룹에 자원 입대가능으로 바꾸고, 청주여자교도소에는 대규모 취사장 및 세탁소 설비 확충. 신창원 와그너 그룹에 넣어주면 발발이 잘 뛸지도.

 

와그너 그룹에서 파견한 교관새끼가 청송교도소에서 직접 보고는 쓸만한 자원을 선별해서는 사람 만들도록 재량권 부여해줌. 인권 그딴 것은 없고, 찍히면 그냥 가야 됨. 

 

청주 여자교도소에서는 양말이나 궤고, 신발 밑창이나 본드로 다시 붙여서는 전방에 보내고 말이다. 와그너 그룹으로 알보병 10만 정도 채워서는 닥돌시키면 북한 버러지새끼덜에게 최악의 돈지랄을 보여주면서 북한 새끼덜 사기 이미 꺾여서는 반은 먹고 들어간다에 손목아지 건다.

 

북한군 새끼덜은 전방에서는 끽해야 한국인도 아닌 것들이랑 교환비 발생하는 것만으로도 이미 모랄 다운 왕창 먹고 들어가는거지. 남조선 개자슥들은 돈이 많다카더만 용병을 앞에 내세우네. 저 것들이랑 싸우다 뒈지면 개죽음이다 남조선군 본대는 뒤에서 쌩쌩하게 있다고라고 생각하게 된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80 0 2015.09.21
25436 (옛날 자료지만 올려봅니다) 헬조선에서는 국가가 당신의 폰을 검열합니다! 그리고 자살을 통한 탈조선을 방... 2 newfile 기어와라!급식충!고딩은입시의노예! 1132 3 2015.12.20
25435 한국이야말로 진짜 파시즘 국가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44 8 2015.12.20
25434 국뽕 진중권이 이렇게 말한다. new 임병화 1039 8 2015.12.20
25433 여기사이트에서 짜증나는게 2 new 닐라리 1051 8 2015.12.20
25432 한반도는 하나의 정부에 두종류의 체제가 있을뿐이다... 6 new 죽창을베개삼아 1111 5 2015.12.20
25431 졸업을 앞두고 헬조선이라는 단어가 와닿네요. 5 new 희망없는나라 1022 8 2015.12.21
25430 조센징이 나아질거란 생각을 하지마십쇼. 3 newfile 탈좃센 1714 4 2015.12.21
25429 '어깨빵'은 다른나라에서도 마찬가지인가요? 9 new 익숙한절망 1795 7 2015.12.21
25428 여기 분명 디시인사이드 역사갤러리 분들도 있을듯ㅋ 3 new 짱시룸 1012 0 2015.12.21
25427 헬조센은 정치인이든 기레기든 국민을 어린애취급함ㅋㅋ 6 new 익숙한절망 1078 5 2015.12.21
25426 한국인이 성형을 많이 하는 이유 2 newfile sddsadsa 1806 4 2015.12.21
25425 유교사상과 성리학이 헬조선을 만들었다 new rockmuse 1109 6 2015.12.21
25424 헬조선 군대 변화 1 newfile 허경영 1365 7 2015.12.21
25423 SBS의 반기.. 3 newfile 허경영 1207 9 2015.12.21
25422 9급 공무원 합격한 아들에게 주는 선물.. 6 newfile 허경영 1155 9 2015.12.21
25421 주병진..상암동 펜트하우스 4 newfile 허경영 1100 1 2015.12.21
25420 헬조센의 노비문서 3 new 개방서 1063 3 2015.12.21
25419 제가 생각하는 헬조선의 문제점 1 newfile 에리카짱 1118 9 2015.12.21
25418 그나마 빠른 탈조선 루트라고 여기는 mavni프로그램도 공무원공부만큼 복잡하네 3 new levatein 1073 0 2015.12.21
25417 어쩌면 저도 탈조선 성공인지 모르겠습니다만... 10 new qk541 1135 4 2015.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