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지금 노인들에게는 60만원 줘도 충분함. 게다가 인지능력 및 신체능력 저하로 차도 못 모는 노인들에게 180이나 줘서 뭐하게? 돈을 그냥 허공으로 내 버리는 것. 차량유지비도 안 들어가는 노인네들에게 말이다. 마을버스 서비스나 유지해주면 대만족인 노인네들.

 

정작 앞으로 우리가 노인이 되면 지방 마을버스는 채산성 안 맞는다고 사라질 가능성이 높아짐. 그럼 자동차를 유지하는 도우미라도 있어야 할텐데 택도 없지 씨발. 지금의 40대만 죄다 좃대게 생긴 것들이 눈에 선함.

이미 깡촌에 가면 버스 안 댕긴다. 노선만 덜렁 있고서는 완전히 풀 만선이 되어서만 시간에 한두번 댕김. 지방소멸 운지하기 전에 버스나 좀 댕기게 해보라 이 개새끼덜아.

 

서울의 배쳐부른 노인네 새끼덜 압구정 현대아파트 사는 놈들에게 180만원씩 쳐 주지 말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60 0 2015.09.21
25322 헬조선 유전자 중에 성격 급한건 있는거 같다 new 살려주세요 1012 0 2015.12.24
25321 헬노비들 각자 개성있게 사는게 현명한거다 new 살려주세요 983 1 2015.12.24
25320 겸손을 모르는 헬조선 기업 간부들 5 new oldberry1800 1062 3 2015.12.24
25319 편향... 이 사이트의 편향성에 대해 - 당신의 생각을 강화하는 글들을 읽고 있다. 13 new TT 1124 6 2015.12.24
25318 징병제가 모병제로 전환되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이 뭡니까 12 new 헬조선고딩 1181 2 2015.12.24
25317 헬조선이 자금력만 같다면 일본도 뛰어넘는다?? 7 new aircraftcarrier 1179 5 2015.12.24
25316 두산이 좃 됐네. 미국 달라. 6 newfile rob 1186 6 2015.12.24
25315 우울증 환자입니다. 평생 착하게 살아왔는데 돌아온건 우울증과 사람들의 무시 뿐입니다. 9 newfile 나사리 1041 9 2015.12.24
25314 헬조센에서 20대30대가 외노자를 시러하는 이유 1 new 헬나이트 1187 1 2015.12.25
25313 "사회"가 아니라 "야수화된 개인"들의 기계적 조합 new 헬조센탈조센 1135 6 2015.12.25
25312 파는 새끼나, 사는 새끼다 다 돌았다! 1 newfile rob 1174 3 2015.12.25
25311 꼰대들이 반말찍찍 하고 자기한테는 존댓말 쓰라고하죠 대응방법 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172 9 2015.12.25
25310 존댓말 쓰라는 미개토인 병신새끼들 2 new sddsadsa 1144 7 2015.12.25
25309 [펌] 다른 사람의 기분이 당신 책임일 수는 없다 1 new 세븐업 991 3 2015.12.25
25308 헬조선 군대가 림팩 훈련 성적은 왤케 좋냐? 4 newfile aircraftcarrier 961 1 2015.12.25
25307 꼰대들에게 압축성장은 종교다 new 살려주세요 1040 8 2015.12.25
25306 원 갓 new 니그라토 880 0 2015.12.25
25305 헬조선 판사의 성탄절 선물 1 new 후진국헬조선 1011 6 2015.12.25
25304 노오오오오력이 부족해서 인생 막장이 됬습니다 3 new 세이라 1065 8 2015.12.25
25303 해외 성인 사이트들중 헬조선놈이 운영하는곳은.. new 뻑킹꼬랴 1080 3 2015.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