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공부 안 하면 그 자체로 욕 쳐 머금. 어쩌다가 잘 나가는 스포츠 스타나 한류 스타 마눌년이 되어도 머리에 든 것 없으면 욕 쳐 머금. 뇌섹녀도 기본으로 달아야 애초에 엎혀갈 가능성이나 있다는 것도 함정.

 

8등급 쳐 받고 졸업하면 씨발년 핵교 댕길 동안 뭐했뇨. 몸 팔고 댕겼냐 막말로 그따구 소리나 들음. 심지어는 8등급 받고 졸업했으니 졸업하고나서 대학교는 댕겼냐 꼬리표 따라댕김.

 

남자새끼에게는 차라리 딸배나 노가더에게는 그러한 개소리는 따라댕기지 않는다지만. 남자는 노가다 뛰다가도 삼성 정규직 되기도 한다지만 보지는 그딴거 없음. 공부 열심히 해서 편돌이 얼굴이 바뀐다라고 하기보다는 공부 안 하면 배제된다가 진실에 가깝다지만 한국에서는 보지로 태어나도 편한 인생 따위는 1도 없다.






  • 세마
    23.06.01
    문제는 헬조센같은 「약소국」, 「쁘랄레따리야뜨 민족국가」에서 보지년들 잘 교육시켜봐야 애국심은 커녕 다들 나라와 민족 팔아먹고 홀로 출세한 남자들, 또 힘있는 외세의 남자들 좃집이나 될려고 한다는것. 또 쪽바리 양놈 중공짱개 "꼴바싸" 맛보고 눈깔 돌아가서 아예 그들 나라에게 나라를 통째로 팔아먹을라 칸다는 것이다. 명명백백히, 김건희=김뮹신=이안희(?) 도 그런 부류의 년이잖아.


    아무래도 힘세고 돈많고 나쁜 남자들, 또 힘세고 돈많고 나쁜 나라 남자들의 좃집이 될려고 하는 현상은, 그건 여자들 고유의 성차(性差)적 본능이라고 봐야 한다. 그것도 앎(智=悪)이 많으면 많을수록 소위 걸레짝같이 "닳아빠져서" 말이다!


    남자들은 일단 완력과 혈기가 있으니까, 경우에 따라 수틀리면 강자에게 대들고 개기기도 하지만, 여자들의 default는 일단 그렇다. - 무조건 "힘"이 있는 자를 따라가고, 철저히 그들의 입장만을 두둔한다는 것. 괴벨스의 "정치는 여자와 같다"라는 명언도 바로 이런 이치에서 나온 것이다.


    (여기 헬베에서 왕년에 활동했던 러시아 혼혈 "슬레이브"씨도 분명 진화심리학 들먹이며 그런 맥락의 얘기들을 주구장창 했는거 기억나디?)


    여자들에게 폭넓은 자원과 공부의 권리, 그리고 성적 자유주의가 주어질려면, 《그 나라는 반드시 강대한 제국주의 국가여야만 한다》는 결론에 도달하는 것이다. 참 암담하지만, 현실이 그렇다.


    적어도 이 나라의 이권을 침탈하는 외세의 팔을 꺾을 수 있을 정도로, 또 이 나라 안의 "한간"들을 스스로 솎아내 정화할 수 있을 정도로, 이 나라가 충분히 "힘"이 있어질 때까지만큼은, 여자들의 권익과 지위에 대한 투자를 유예할 필요가 있음. 아즉 이 나라는, 딱 국제사회의 underdog인 무슬림 세계에서 그렇듯이, 딱 섹스하고, 아놓고, 키우고, 집안일보는 본분에 충실하게 후려쳐버려야 함. 여자들을 백치에 가깝게 존나 순진하게 만들어서라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25342 어린이들의 지옥 헬조선. 극혐 사진 있음. 3 newfile rob 1036 4 2015.12.24
25341 호주에 ‘헬조선’ 이식하는 한인사회 4 new ㅇㅇㅇㅇ 1088 9 2015.12.24
25340 영국에선 투표할때만 자유민이된다던데 new 흰벽 1026 1 2015.12.24
25339 미친 조센징 하나때문에 일본여행갈때 귀찮아질듯... new ㅇㅇㅇㅇ 1032 6 2015.12.24
25338 군대를 뭐라 설명해줘야하나요? 3 new 탈출준비중 954 3 2015.12.24
25337 너무나도 아름다운 헬조선. (국뽕해독제) 2 newfile rob 1141 5 2015.12.24
25336 존나게 긴 글. 펌. 하지만 존나게 중요함. 2 newfile rob 1026 3 2015.12.24
25335 줄세우기의 이유. new 남궁덕배 884 3 2015.12.24
25334 내가 진짜 불반도 강제노비병 될빠에는 1 new 일뽕극혐 898 1 2015.12.24
25333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new 헬좆선씨발 967 2 2015.12.24
25332 초등학교 마지막 수업이구나.. 3 new 하이템플러 1130 3 2015.12.24
25331 “北 도발 잊지 말자”…‘평화의 발’ 제막식<-굳이 조형물을 세워야 하는 것입니까? 5 new 에리카짱 1344 6 2015.12.24
25330 헬조센에선 나이먹으면 투잡도 어렵다. 6 new 육노삼 1170 4 2015.12.24
25329 중국하고 한국 시민의식 그래도 한국이 나은가요? 아니면 중국이 나은가요?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2 7 2015.12.24
25328 밑바닥 헬조센징 새끼는, 기회난다싶으면 갑질로 스트레스 풀려는 지랄을 한다 3 new 헬조센멘토 1142 8 2015.12.24
25327 眞朴 민경욱 출마선언문 '표절시비'…유승민 연설문과 같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5 0 2015.12.24
25326 일자리마저 제비뽑기 '추첨공화국'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23 2 2015.12.24
25325 직장인 10명 중 7명 "고용 불안 시달린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2 2 2015.12.24
25324 어학연수때 경험한 한국인들의 특징...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940 5 2015.12.24
25323 헬조선에서는 누에도 반드시 나비가 되어야한다. 1 new 민좆의영광 1053 5 2015.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