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디아블로4 헬스테이션이 영등포 시장에 마련되었다고 칸다.

 

영등포 사창가가 진짜 잘 나갈 때에는 한국의 출산율 2, 3, 4 찍었지.

 

애초에 영등포 사창가 애들 70년대생 보지들 자체가 한국의 출산율 4, 5, 6 찍던 시절 태어난 보지덜.

 

사창가가 죄악이라기 보다는 그 것도 없어서 모자른게 헬조선의 현실이지만 개소리 오져버리는 미국 개자슥 새끼덜 마. 그럼 빨대를 덜 꼽던가. 개새끼덜이 포탄비는 주고 쓸어가냐 이 개새끼덜아. 현금성 복지나 쳐 줄이다고 개지랄하는 씨발 새끼덜 마.

 

지금까지 건국이래에 영등포 사창가 거쳐간 그 년들이 현금성 복지 잘 받고 애새끼 둘씩만 쑴풍쑴풍 쳐 낳았으면 한국의 성장잠재율이 떨어지게 되었다는 말도 안 나왔지만. 

 

윤석열이라고 하는 한간 개자슥새끼의 부자감세 정책 따위에나 힘 실어주려고 개독 터부나 이용하는 씨발 새끼덜 미국 개자슥새끼덜이다.

 

 

택도 아닌 미국 개독 이념으로 한국의 상부상조하는 문화에나 태클걸려는 미국 하수인 개새끼덜이 지랄병을 하는 것이다. 디아블로에 내 인생도 많이 갈려줬지만 씨발 새끼 그거해서 10원도 못 벌어봣다.

조던링 소싯적에 떨군거 주워서 100만원 벌었다는 초딩새끼 실은 복사링였다고 개구라나 치던 씨발 새끼 타임머신 타고 가서는 아구창을 주 쎄리뿔라마. 

 

그거 천시간해도 조던링 1개는 커녕 콧배기도 안 보이는 창렬게임. 그 시절에 내 좃 잘 서던 시기에 조던링 10개만 주웠으면 609 창녀 하나 이미 임신시켰지 씨발. 애가 지금쯤 중삐리겠다.

 

미국이 서브프라임으로 쳐 망하던 2007년 이전에 해운대 사창가 6만원이면 노콘 질싸였는데. 조던링 100만원에 10개 팔아서는 천만원 들고 가서는 씨발 6만원 끊고는 또 끊고는 5번 질싸해주면 보지새끼가 제발 자고 가라고 임신할 때까지 섹스해준다고 했을지도.

 

영등포 사창가도 개인적으로는 경기도에서 용역 뛸 때에 가보긴 했었지만 거기에 제천인가 충청도 문디새끼덜 동네에서 상경한 병신보지년 안산가출년이 열 살 더 쳐 머근 것 같은 ADHD 삘 조끔 나는 병신년한테 같은 년한테 질싸 3번 했는데 말이다.

 

근데 병신년이 가튼 손님이 3번 와서 싸줘서는 사람도 못 알아먹더만 병신새끼. 그러니까 니가 창녀 그 지랄하고 있는거라고 속으로 욕해줌. 아 그럼 하룻밤에 5번 질싸해줘야 겨우 알아먹냐 이 병시나.

뭐 그렇다고는 해도 그 병신보지도 임신은 되었을테지만. 본인이 당시에 추진하던 공무원 시험만 되었으면 2013년 쯤에 합격 대출 올인해서 아파트 샀으면 조금 돈 좀 만졌을지도. 서울 시민 2014년 버러지들도 태어났고 말이다.

 

병신새끼.jpg

요지랄하면 뭐 쫄 줄 아냐 이 병신새끼덜아. 미국 버러지새끼덜 마.

 

조까고 있네.jpg

 

한국의 법관새끼덜도 죄다 하수인으로 채워놓고서는 민변출신 이재명에게 말도 안 되는 빌라도가 예수를 핍박하는 방식의 사법살인이나 하겠다는 개새끼덜이 너희 아니더냐 이 마귀 새끼덜아.

 

문재인이라는 개새끼 또한 그러한 하수인이나 임명해 놓은 또한 기회주의자 마귀새끼이고. 문재인의 아들 개자슥새끼는 미국 보지년 씹구녕에 박는 재미에 나라 넘어가건 조까라마이신이나 쎄린 개새끼이고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2 0 2015.09.21
25264 헬조센이란 말이 널리 퍼지고 국뽕도 까이는 거 다 옳다. 14 new 공화국은헬조센 1366 3 2015.12.27
25263 이번 총선때 투표하실분? 3 new 무터뷰안 888 4 2015.12.27
25262 복지는 좌파의 주장? 4 new 나키스트 979 6 2015.12.27
25261 헬조선에서 파시즘이 활개치게 된 원인과 파시스트의 현실 1 new 나키스트 1130 2 2015.12.27
25260 불반도 논리로 빨갱이를 찾아보자 (억지 주의) 6 newfile 일뽕극혐 998 8 2015.12.27
25259 찰스형 기자회견 전문 16 new 너무뜨거워 1192 3 2015.12.27
25258 흔한 불반도의 헬판사, 헬법원.txt 2 new 메가데스 980 4 2015.12.27
25257 헬조선에 아직도 반일 감정에 찌든 사람이 있었네... 6 new aircraftcarrier 1156 6 2015.12.27
25256 헬조선은 왤케 일본을 만만하게 여기냐? 1 new aircraftcarrier 1038 5 2015.12.27
25255 '공화국은헬조센'이란 새끼가 일본을 깔려고 트집잡고 환장을 하는데.. 18 new aircraftcarrier 1376 3 2015.12.27
25254 한국인은 힘으로 제압해야 한다 2 new sddsadsa 964 7 2015.12.27
25253 만 나이,나일리즘에 대한 제 아는 학생 생각...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332 1 2015.12.27
25252 어쩜 일본을 모욕을 잘할까요? new 후진국헬조선 862 5 2015.12.27
25251 이제부터 설날에 사람들이 말하는 개소리는 믿지 맙시다. 3 new qk541 1292 6 2015.12.27
25250 고3인 내가 생각하는 헬조선 법의 위계질서와 시민의식 8 new 노오력하는센징 1058 6 2015.12.27
25249 헬조선의 반이슬람의 모순과 문제점 10 new 나키스트 1075 4 2015.12.27
25248 아직도 황우석 옹호하는 사람이 보이던데 2 new 국뽕충박멸 1027 3 2015.12.27
25247 (역사이야기) 이순신 국뽕 파헤치기 txt. 11 new 탈죠센선봉장 1241 5 2015.12.27
25246 옛날부터 공산주의는 나쁜거다라고 세뇌를 받는바람에 7 new 일뽕극혐 998 8 2015.12.27
25245 헬조센 국내 주요 은행 외국자본에 잠식... 2 new 개방서 1058 4 2015.1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