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실상은 미국인 B2B 바이어새끼덜이 한국의 무역 물류를 맘대로 장악할 수 있게 하는 전형적인 바이킹 새끼덜식의 국가 경제 침탈인 것이지만 조중동 개자슥새끼덜은 보도조차도 제대로 하지 않는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서울 바닥의 외국계 무역회사 새끼덜이 한국의 무역 사무를 제어하고, 소싯적의 동로마 제국의 콘스탄티노플의 외국인 거주구마냥 그들의 상업 카르텔이 서울 바닥내에서 형성될 수 있게 하는 숨겨진 거주구의 형성을 허용받는 것을 의미한다.

그 댓가로 한국의 무역부분은 외국인 개자슥 새끼덜에게 제어당하는 것이다.

 

그 것이 한미 FTA이고, 그러한 개자슥새끼덜의 부업활동인 마약 밀매 따위에 대한 한국정부의 perimeter 경계 태세조차도 체크 당하는게 그 개자슥들이 서울바닥에서 활동할 수 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인 것이다.

 

한국놈들은 잘 모르지만 한국인 무역업자가 미국시장에서 서투른 영어로 영업하더라도 어프로치를 할 수 있게 용납해는게 최혜국 대우이고, 역으로 미국인 무역업자가 한국 바닥 무역사무. 유통, 운송, 물류까지 쳐 먹는게 바로 그 호혜의 철회인 것이다.

 

이미 한국에 대한 미국의 호의 혹은 호혜는 이명박이 팔아먹은 것이 아니더라도 미국에 의해서 철회된 것이다. 그게 실상은 한미관계의 현실일 뿐이다.

 

미제 쇠고기는 FTA이전의 1990년에도 이미 들어온 것이 쇠고기이고, 단지 관세율을 몇 프로 낮췄다는 것일 뿐이고.

 

그리고 윤전기로 찍은 달러를 지원금 삼아서 장사하는 외국새끼덜과 무역회사로 경쟁하면 한국이 이기겠냐 씨발.

 

엘마르코리아.jpg

정작 한국인은 한국의 무역사무, 유통, 물류, 운송에서 밀려나서는 서초구에 위치한 요따구 용역 조달 회사에서 모집하는 외국계 회사 일자리에나 비정규직으로 쳐 들어가는 놈이나 되는 동안에 외국인 임직원 개자슥새끼덜이 다 독점하는 것이다.

엘마르코리아 병신새끼덜에 대한 평가나 읽어보자. 체계가 없는 병신 회사로 한국 사장 병신새끼 아마도 꽌시 집단 2세 병신새끼 관리능력 엠창이라고 칸다.

 

한국호에서 건동홍대 국제통상학과 쳐 나와서는 저따구 회사 들어가면 숙식 노가더 들보다 인생 병신 딸잡이나 될 수 있다.

 

엘마르코리아2.jpg

 

버러지새끼덜이 하는 짓이 외국계 새끼덜이 한국의 상업분야를 체계적으로 장악하는 그 쪽에다가 노오예나 공급하는 것이다. 그 지랄하라고 영어유치원 쳐 댕기라는 가스라이팅이나 하는 것이다.

 

소싯적에 1960년대, 70년대에 코트라가 무역 수지 100억달라 돌파했다 그 지랄일 때만 하더라도 100억 달라 죄다 한국인 무역사무집단으로부터 유통, 운송, 물류까지도 한국인들이 다 도맡아 했지만 지금은 꼬라지가 저모양이다. 최순실이 버러지 씹년새끼가 한진 해운을 쳐 망하게 한 것도 다 그렇고 그러한 것이다. 그러한 씨발 새끼덜이 국짐당과 전대갈 집안 새끼덜, 박태준 집안 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4 0 2015.09.21
25022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에요 ? 3 new 하오마루5 1027 2 2016.01.05
25021 1월 4일 그제 헬조선 한겨레기사 4 newfile 씹개돼지분쇄기 1143 3 2016.01.06
25020 통일되어도 중국이나 일본때메 징병제 유지해야 한다는 헛소리 2 new 꼰대아웃 1097 2 2016.01.06
25019 범죄자우선 왕국 헬조선 newfile 후진국헬조선 946 1 2016.01.06
25018 네이버 현재 뉴스에서 실검에서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80 1 2016.01.06
25017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newfile rob 1020 5 2016.01.06
25016 헬조선의 개쓰레기 인간 말종 잉여 청춘들. 2 newfile rob 1001 4 2016.01.06
25015 탈조선은 안 하는 놈이 병신인거임. 5 newfile rob 1074 4 2016.01.06
25014 국뽕에 취한다! newfile rob 1025 7 2016.01.06
25013 인생 사는 법을 잘 아는 킹무성! 8 newfile rob 1096 8 2016.01.06
25012 [단독] 회장 지시로 새벽 산행하던 대보그룹 직원 숨져 3 new 전투테제 1078 2 2016.01.06
25011 잭런던의 조선이라는 나라의 회고록 3 newfile 이거레알 1162 4 2016.01.06
25010 북쪽 헬조선 돼지새끼가 또 사고친 것 같군요. 대형사고인데요? 2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84 3 2016.01.06
25009 헬조선에서 개인정보 털리면 개인잘못 2 newfile 뼉킹쿄랴 1069 6 2016.01.06
25008 헬조선 안보의식 수준 2 newfile 무정부주의 1440 6 2016.01.06
25007 한국 사회는 병영 사회입니다 6 new sddsadsa 1092 6 2016.01.06
25006 낡은 아파트를 사는 것은 병신짓이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03 3 2016.01.06
25005 "나는 자유롭다...?" 5 newfile blazing 1278 5 2016.01.06
25004 음.. 내가 병신인이유 1 new hellkr 1037 5 2016.01.06
25003 아베 총리, 반성,사죄 뜻 흔들림없다…한일 신시대 열고싶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1 3 2016.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