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한국의 재정경재부 산하 세관조직과 관련한 한국무역협회 요런 개자슥들이 하는 짓거리이다. 심지어 세관업무도 싸그리 용역으로 쳐 돌리고, 컨설턴트에게 쳐 맡기는데 한국인이 사장인지 외국년놈들이 하는지도 잘 모른다고 한다.

 

한국무역협회.jpg

 

지금 현재에 SKY 국제통상학과에 외국인 새끼덜 존나게 많다. 검은머리 외국인이 아니라 진짜 외국인 새끼덜 말이다. 그 지랄하면서 정작 자국인 공무원 2세 새끼덜이 용역자리라도 알음알음 봐달라고 하면 뺀찌 놓는다. 그게 한국식 투명성이다. 

 

한미 FTA로 한국은 통상개방을 한게 아니라 아예 국가의 무역이권을 팔아먹은 것이다. 그게 이명박과 노무현이라는 두 버러지새끼가 한 짓이다. 그 지점에서 양당이 모두 매국노짓을 한 것이고, 삼성전자, 현기차가 다 털리는 것도 이미 개자슥 새끼덜이 팔아먹었기 때문이다.

 

홍대앞과 신촌이 외국계 컨설턴트에서 그러한 이권 잡아다가는 무역회사 간부짓 하는 백인 새끼덜이 좃 꼴리면 한인 창녀나 헌팅해서 따먹는 지역으로나 바뀐지 오래이다. 그게 그 개자슥새끼덜이 한 짓인 것이다.

 

한국은 말만 독립국인 미국의 식민지인 것이다. 그러한 미국새끼덜이 운영하는 외국회사의 통관업무나 수행해주는 조직으로 바뀐 것이 한미 FTA이후의 한국의 관세청 새끼덜이다.

누가 팔아먹었는지만 기억하자. 양당이라는 개자슥새끼덜이다. 양당독재는 곧 인지되어야 할 팩트이며, 두 개자슥들을 모조리 함께 쓰러뜨려야 할 민주주의의 적이자 마귀의 야합으로 그 개자슥새끼덜을 이해해야 될 시대가 이미 온 것이다.

 

코스트코 그런 것들도 죄다 그러한 무역업체 새끼덜이 판로를 죄다 장악한 것들이고, 이미 소싯적 부산의 무역상들이나 인천의 보따리상들은 멸종당한지 오래라고 한다. 되려 그 관세청 개자슥새끼덜이 일시단속 따위를 통해서 아주 뺀찌를 놨다고 칸다.

 

국제통상학과.jpg

 

바이킹 버러지새끼들이 한 나라를 슈킹해 갈 때에는 국제통상영역부터 슈킹해서는 그나라 자국민을 배제하고 모로코 문돌이 보지년, 인도 문돌이, 싱가폴 문돌이, 이집트 보지년 요따구 다국적 문돌이 맘루크 노예새끼로 채워넣는 것이다.

그 작업이 이미 한국에서 시작된 것이고, SKY 개자슥새끼덜의 윤석열 세대 그 개새끼덜이 매국의 원흉인 개자슥새끼덜이다.

 

하층민의 외노자 노가다 용역 따위의 수입 하고는 차원이 다른 국익에 대한 침탈행위가 노골적으로 벌어지는 판이자 여의도 개자슥새끼덜의 지대추구가 국제통상까지도 팔아먹는 개새끼덜의 짓인 것이다.

 

지균으로 서울대 들어간 병신새끼덜이 코박죽 하고 있을 때에 진짜 일자리는 죄다 외국인 개자슥들이 지덜 컨설턴트 통해서 죄다 나눠가진다는 야그이다. 그러한 의미에서는 서울대도 이미 병신된 것이지. 정작 같은 서울대 쳐 나온 꼰대새끼덜에게 사다리 치우기 오지게 당한 것이지.

 

문제는 정보의 비대칭으로 신림동 병신새끼덜은 그러한 자리가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말라 뒈진다는 것이다. 그게 현대 한국의 실상이다. 서울에 핵 놓는다는 막말 취소다. 병신새끼덜 불쌍해서 어쩌냐 서울대 나와도 축이 아니면 말라 뒈지는 세상. 더러워서 살긋나. 서울의 출산율이 씹창난 것도 다 그렇고 그러한 것이지 뭐 어쩔쓰까냐.

 

는 헬조센의 실상.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05 0 2015.09.21
25022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에요 ? 3 new 하오마루5 1026 2 2016.01.05
25021 1월 4일 그제 헬조선 한겨레기사 4 newfile 씹개돼지분쇄기 1143 3 2016.01.06
25020 통일되어도 중국이나 일본때메 징병제 유지해야 한다는 헛소리 2 new 꼰대아웃 1097 2 2016.01.06
25019 범죄자우선 왕국 헬조선 newfile 후진국헬조선 946 1 2016.01.06
25018 네이버 현재 뉴스에서 실검에서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78 1 2016.01.06
25017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newfile rob 1020 5 2016.01.06
25016 헬조선의 개쓰레기 인간 말종 잉여 청춘들. 2 newfile rob 1001 4 2016.01.06
25015 탈조선은 안 하는 놈이 병신인거임. 5 newfile rob 1074 4 2016.01.06
25014 국뽕에 취한다! newfile rob 1025 7 2016.01.06
25013 인생 사는 법을 잘 아는 킹무성! 8 newfile rob 1096 8 2016.01.06
25012 [단독] 회장 지시로 새벽 산행하던 대보그룹 직원 숨져 3 new 전투테제 1078 2 2016.01.06
25011 잭런던의 조선이라는 나라의 회고록 3 newfile 이거레알 1162 4 2016.01.06
25010 북쪽 헬조선 돼지새끼가 또 사고친 것 같군요. 대형사고인데요? 2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83 3 2016.01.06
25009 헬조선에서 개인정보 털리면 개인잘못 2 newfile 뼉킹쿄랴 1069 6 2016.01.06
25008 헬조선 안보의식 수준 2 newfile 무정부주의 1439 6 2016.01.06
25007 한국 사회는 병영 사회입니다 6 new sddsadsa 1092 6 2016.01.06
25006 낡은 아파트를 사는 것은 병신짓이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02 3 2016.01.06
25005 "나는 자유롭다...?" 5 newfile blazing 1278 5 2016.01.06
25004 음.. 내가 병신인이유 1 new hellkr 1037 5 2016.01.06
25003 아베 총리, 반성,사죄 뜻 흔들림없다…한일 신시대 열고싶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1 3 2016.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