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애초에 스페인 부왕령을 통수치고 큰 나라라서 진정으로 따르는 나라라고는 좃도 없는 버러지새끼덜이 미국이다.

 

멕시코, 페루, 볼리비아,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등은 모두 스페인 부왕령에서 기인하는 스페인계 국가이지 미국과는 별개의 나라인 것이다. 한마디로 미국 개자슥새끼덜이 지금 허세를 쳐 부리고 있지만 미국 씨발 새끼덜을 진심으로 따르는 나라라는 것은 전혀 없으며, 굳이 따지자면 캐나다와 영국 정도라는 것이다.

 

학교로 치자면 한 반에서 친구라고는 딱 둘 밖에 없는 버러지새끼가 주먹으로 반장 완장차고 있는 것이다. 그게 바로 미국이라는 개자슥새끼인 것이다.

 

지금의 멕시코의 원조 국가인 스페인 부왕령은 차라리 멕시코, 페루, 볼리비아, 콜롬비아,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등의 친구들을 가진 나라였지만 아메리카 대륙에서조차도 친구라고는 없는 씹버러지새끼가 미국이라는 버러지 나라이다.

 

미국이라는 씹새끼에게 친구란 없지만 한국 병신새끼만 미국이 자신의 친구라고 믿는 병신 찐따 빵셔새끼인 것이다. 대만 관련 미국의 뉴스들도 모조리 가짜이며 대만인들도 친중 성향의 정권을 지지하며 미국의 림팩 참가 요구도 거절하고 있다고 하며 실상은 미국과 대만이 친구이지도 않다고 칸다.

 

일본 역시도 미국의 주먹에 굴복한 나라이지 친구는 아닌 것이라는게 업계의 정설이라고.

 

반면에 중국은 조금 괴랄하지만 같이 어울리면 돈 생길 일이 많은 나라이다. 예로부터도 실크로드를 통해서 중국놈들과 한 탕 해 먹으면 졸부 된다고 하던 믿는 신조차도 재신을 믿는 돈 밝히는 놈들이 중국놈들이다.

개인은 몰라도 중국이라는 국가는 부자 친구라고 할 수 있다.






  • Legatus
    23.05.01

    나는 양키시민임. 그래도 하는 짓거리는 바이킹이 아님.

    그래서 오히려 검머외 퍽킹 양키라서 오히려 더 불리한 일들이 생기지 않을까 싶음.
    근데 바이킹 양키하는 짓 봐서는 진짜 여러나라들한테 버림 받게 생김.
     
    씨발 그래봤자 백인국가임.
    나는 백인들 들러리 역할만 해서 짜증남. 
    차라리 중국인은 중국어만 잘해도 동급취급해주긴하는데.
    영어는 잘할수록 더 세크리테리앗 취급만 받음. ㅆㅂ 왜 한국인들은 영어에 존나 집착하는지 이해가 안됨.
    그래 봤자 똘만이 전락인데.
     
    너도 영국인들 하수인짓거리 하니깐 어땠냐?
     
    내가 친짱개라서 그런게 아니라 연구해 볼 수록 짱개이 국제정치술이 보면 더 한수위인거 같음.
     
    양키들은 전략은 부족해서, 힘 피지컬로만 밀어 붙임. 즉, 하는 전략들이 1차원적이고 예측이 가능함.
    중국은 외부에서 포위당하면 내부에서 역포위하는 나라임
    달러의 "신비로운길" , 페트로달러화, 화웨이 반도체 규제 이것만 봐도 역호감 삼.
    중국이 신에너지 개발 들어가고 러시아일대통로 장악하면 게임 끝임.
  • John
    23.05.01

    영국인들 축에도 못 들어봤고, 나이트 클럽에서 만난 인도 창년 걸레새끼 씹에 박아볼 기회는 있었다만 보지년새끼가 결혼 임신 신공 구사할게 뻔하서 바로 손절치고 런해서는 아예 한국으로 귀국했다.

    그년 보지에 좃물 쌌으면 지금쯤 코 궤여서는 인도 걸레새끼 마눌 둔 호구 동양남으로 런던의 워킹클라스 외노자 바닥에 아직도 있을지도.
     
    아니 백인 자지에나 보지 쳐 벌리는 인도계 이혼녀 버러지새끼 생활비나 대주는 셔틀 쯤 되었겠네. 백인 애인새끼랑 쳐 낳은 혼종 버러지 새끼 내 자슥 아닌 것 양육비까지 대 주는 호구 셔틀이 되었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25022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에요 ? 3 new 하오마루5 1027 2 2016.01.05
25021 1월 4일 그제 헬조선 한겨레기사 4 newfile 씹개돼지분쇄기 1143 3 2016.01.06
25020 통일되어도 중국이나 일본때메 징병제 유지해야 한다는 헛소리 2 new 꼰대아웃 1097 2 2016.01.06
25019 범죄자우선 왕국 헬조선 newfile 후진국헬조선 946 1 2016.01.06
25018 네이버 현재 뉴스에서 실검에서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80 1 2016.01.06
25017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newfile rob 1020 5 2016.01.06
25016 헬조선의 개쓰레기 인간 말종 잉여 청춘들. 2 newfile rob 1001 4 2016.01.06
25015 탈조선은 안 하는 놈이 병신인거임. 5 newfile rob 1074 4 2016.01.06
25014 국뽕에 취한다! newfile rob 1025 7 2016.01.06
25013 인생 사는 법을 잘 아는 킹무성! 8 newfile rob 1096 8 2016.01.06
25012 [단독] 회장 지시로 새벽 산행하던 대보그룹 직원 숨져 3 new 전투테제 1078 2 2016.01.06
25011 잭런던의 조선이라는 나라의 회고록 3 newfile 이거레알 1162 4 2016.01.06
25010 북쪽 헬조선 돼지새끼가 또 사고친 것 같군요. 대형사고인데요? 2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184 3 2016.01.06
25009 헬조선에서 개인정보 털리면 개인잘못 2 newfile 뼉킹쿄랴 1069 6 2016.01.06
25008 헬조선 안보의식 수준 2 newfile 무정부주의 1440 6 2016.01.06
25007 한국 사회는 병영 사회입니다 6 new sddsadsa 1092 6 2016.01.06
25006 낡은 아파트를 사는 것은 병신짓이죠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103 3 2016.01.06
25005 "나는 자유롭다...?" 5 newfile blazing 1278 5 2016.01.06
25004 음.. 내가 병신인이유 1 new hellkr 1037 5 2016.01.06
25003 아베 총리, 반성,사죄 뜻 흔들림없다…한일 신시대 열고싶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1 3 2016.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