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국뽕때문이지
대만문제 우크라이나문제를 대놓고 거론할수있을정도로 헬조선국력이 커졌다고 자랑하는것이고
그런 국뽕적인발언과 행보로 민중들한테 지지도를 얻어보려는 윤씨의 빅픽쳐
시사프로에선 너무 어렵게 이야기하는것같던데. 너무 간단한데 이유가
사실 국뽕때문이지
대만문제 우크라이나문제를 대놓고 거론할수있을정도로 헬조선국력이 커졌다고 자랑하는것이고
그런 국뽕적인발언과 행보로 민중들한테 지지도를 얻어보려는 윤씨의 빅픽쳐
시사프로에선 너무 어렵게 이야기하는것같던데. 너무 간단한데 이유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035 | 0 | 2015.09.21 |
| 25018 |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에요 ?
3 |
하오마루5 | 1022 | 2 | 2016.01.05 |
| 25017 |
1월 4일 그제 헬조선 한겨레기사
4 |
씹개돼지분쇄기 | 1140 | 3 | 2016.01.06 |
| 25016 |
통일되어도 중국이나 일본때메 징병제 유지해야 한다는 헛소리
2 |
꼰대아웃 | 1096 | 2 | 2016.01.06 |
| 25015 |
범죄자우선 왕국 헬조선
|
후진국헬조선 | 946 | 1 | 2016.01.06 |
| 25014 |
네이버 현재 뉴스에서 실검에서
4 |
후진국헬조선 | 1175 | 1 | 2016.01.06 |
| 25013 |
닭지옥. 이게 과연 우연일까?
4 |
rob | 1016 | 5 | 2016.01.06 |
| 25012 |
헬조선의 개쓰레기 인간 말종 잉여 청춘들.
2 |
rob | 997 | 4 | 2016.01.06 |
| 25011 |
탈조선은 안 하는 놈이 병신인거임.
5 |
rob | 1074 | 4 | 2016.01.06 |
| 25010 |
국뽕에 취한다!
|
rob | 1025 | 7 | 2016.01.06 |
| 25009 |
인생 사는 법을 잘 아는 킹무성!
8 |
rob | 1093 | 8 | 2016.01.06 |
| 25008 |
[단독] 회장 지시로 새벽 산행하던 대보그룹 직원 숨져
3 |
전투테제 | 1075 | 2 | 2016.01.06 |
| 25007 |
잭런던의 조선이라는 나라의 회고록
3 |
이거레알 | 1158 | 4 | 2016.01.06 |
| 25006 |
북쪽 헬조선 돼지새끼가 또 사고친 것 같군요. 대형사고인데요?
2 |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 1177 | 3 | 2016.01.06 |
| 25005 |
헬조선에서 개인정보 털리면 개인잘못
2 |
뼉킹쿄랴 | 1067 | 6 | 2016.01.06 |
| 25004 |
헬조선 안보의식 수준
2 |
무정부주의 | 1438 | 6 | 2016.01.06 |
| 25003 |
한국 사회는 병영 사회입니다
6 |
sddsadsa | 1090 | 6 | 2016.01.06 |
| 25002 |
낡은 아파트를 사는 것은 병신짓이죠 txt.
4 |
탈죠센선봉장 | 1101 | 3 | 2016.01.06 |
| 25001 |
"나는 자유롭다...?"
5 |
blazing | 1277 | 5 | 2016.01.06 |
| 25000 |
음.. 내가 병신인이유
1 |
hellkr | 1035 | 5 | 2016.01.06 |
| 24999 |
아베 총리, 반성,사죄 뜻 흔들림없다…한일 신시대 열고싶다"
3 |
진정한애국이란 | 1191 | 3 | 2016.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