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3.04.23
조회 수 727
추천 수 1
댓글 0








한국에서는 최소 인서울 대학 나오지 않고 대기업 못다니면 공기업 혹은 저질 일자리 외에는 선택권이 없을 정도로 낙오자가 되니까 한국인들이 힘든 것이다.

만약에 지방에 제대로된 중소기업이라도 많았으면 좋겠지만 그것 찾기 어려운것이 아주 문제(모든 일자리가 서울에 많으니 지방 사람들이 선택권이 있겠는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37 0 2015.09.21
25030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783 0 2023.05.02
25029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1278 0 2023.05.02
25028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1019 0 2023.05.02
25027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789 0 2023.05.02
25026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591 0 2023.05.02
25025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1099 0 2023.05.02
25024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541 0 2023.05.02
25023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2 new 병신존 853 0 2023.05.02
25022 국정원 사찰 왔읍니다. 사이트 자진 폐쇄 바랍니다. new 병신존 648 0 2023.05.02
25021 틀딱들에게는 그냥 제국주의라고 하면 알아먹는 것이 MZ세대새끼덜에게는 별개인 것으로 받아들여지게 하는 ... 1 new John 994 1 2023.05.02
25020 애초에 한미FTA가 미제 쇠고기가 한국에 들어오는 것인 줄 아는 병신새끼덜이 한국 국민 버러지새끼덜의 수... newfile John 901 1 2023.05.02
25019 영어교육은 시켜야 될 놈들은 시키는게 맞지만 SKY 국제통상학과조차도 외국인 버러지새끼덜에게 장악당하고... newfile John 563 0 2023.05.01
25018 근로자의 날에도 일하는 헬조센 수준 new 노인 643 0 2023.05.01
25017 [탐사보도] 전두환 비자금 사찰 따라갔더니 윤석열이 왜 나와??! new John 826 0 2023.05.01
25016 김건희 버러지년과 윤석열 버러지새끼는 어차피 깜빵 갈 프랜드인데 뻔한 것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956 0 2023.05.01
25015 영미권에서 돈 좀 벌어오는 것은 그냥 제도 자체가 쳐 낡아서 비추일 뿐. new John 1028 0 2023.05.01
25014 애초에 전세계에 친미국가란 없다. 양아치새끼덜의 나라 미국. 2 new John 930 0 2023.05.01
25013 98프로의 진실에 2프로 구라를 섞는 개자슥새끼덜. 가장 부유한 국민은 아일랜드인…한국인은 몇위? 3 newfile John 1164 0 2023.05.01
25012 애초에 한국에 독립투사라는 것은 없다. 김구라는 버러지새끼 또한 마찬가지. 2 newfile John 686 0 2023.05.01
25011 노컷 뉴스 버러지새끼덜도 금권주의에 타락했네 씹새끼덜. 이제 좀 좌파라는 타이틀은 떼자. new John 857 0 2023.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