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카르타고 씹새끼덜이 지덜 땅이 다 박살나려니까 시칠리아섬을 공격해서는 포에니 전쟁이 일어난 것이고, 메소포타미아 버러지새끼덜도 지덜 땅이 씹창나니까 페르시아 전쟁을 일으켜서는 그리스를 박살내고 발칸반도쪽으로 들어가려고 하다가 개박살만 난 것이고 죄다 물문제와 관련이 있었던 것이 아닌가 이제와서 복기해보면 그런 것 같다.

 

지금 미국의 버러지새끼덜도 서부가 박살나니까 새로운 땅이라도 찾으려고 하나 본데 정작 이제는 전세계에 프론티어는 없다는 것.

 

미국 버러지새끼덜이 말하는 브레이크 어웨이 문명 그딴게 있는게 아니라 전세계에 더 이상 프론티어가 없는 것이다. 만만한 발라먹을 야만족이 더 이상 사라졌다는 것이다.

 

그럼 씨부랠 천상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면 된다지만 정작 1940년대 후반부터 미국 서부의 수원들을 다 해 쳐 먹은게 이제와서 복구가 될리가 없으니까 똥줄인 것이다.

 

중공 버러지들은 그래도 티벳 고원과 최후에는 히말라야라도 파먹으면 된다지만 미국은 이미 다 파먹은 것이 회복이 불가능하다. 2400년 쯤에는 미드호의 수위가 다시 조금 높아질지는 모르지만 라스베가스는 이미 사막에 파 묻힌 뒤일 것이다.

 

댐 그 것도 지금은 막대한 환경부담이라고 칸다. 댐 바닥에 있는 물에는 애초에 사람이나 가축이 접근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 이미 일부 환경단체에 의하면 댐 씨발 다이나마이트로 터뜨려버려서는 물길이라도 복원하면 돌아댕기는 카우보이들 소 먹일 물이라도 대지 지금의 댐으로 인해서 형성된 절벽 밑에 낮은 수위로 호수가 형성된 것으로는 소새끼 끌고가서 물 먹이기도 힘들다고 칸다.

 

 






  • 세마
    23.04.06
    브라질 중부 고원지대 세라두 땅은 어떨까?

    80년대만 해도 거긴 대단히 척박한 불모지 투성의 땅이었다고 하는데, 브라질 정부가 80년대부터인가 거길 막 석회석이고 인광석이고 빵가가 불모지에 마구 뿌리고 해서 옥토화(沃土化)에 성공했다 하더라고.


    다행히도 거기 수자원은 꽤 풍부하다고 하더라고. 오죽하면 Cerrado : A caixa d'água do Brasil 이라고 할 정도라고...


    브라질이 지금같이 식량 수출국가가 된 역사는 길지 않다고 한다. 뭐 이미 포텐 터져서 미국의 식량생산량을 넘어선다는 얘기까지 나오는 지경.


    그런데 자꾸 아마존 밀림을 헐고 하는 식으로, 언제까지 지속가능한 국토개발이 가능할지는 의문이다. 브라질 놈들이 그 무지막지한 미국놈들보다 더 무식하면 무식하지 문명한 사람들은 못되기에...


    그래도 인류 역사상 세라두 개척같이 짧은 기간에 다량의 농지확보에 성공한 적이 없었고, 그 대박으로 브라질이 앞으로 제2의 미국이 될 운명이니, 나도 브라질로 이민가서 뭐라도 해보고 싶은데...

  • John
    23.04.06
    몰라 이 새꺄. 브라질까지는 다 알지 못한다. chat GPT한테나 물어보던가.
  • 세마
    23.04.06
    확실한건 브라질에 영미계 간첩들이 존나게 많다는 것이다. 특히 아마존 강 유역에 똬리를 틀고 있다는...

    뭐 영국 땅이야 작지 않은 평지 구릉지에 소출이 적어 식량자급도 안되고, 또 예전부터도 미국 땅은 죽어가고 있다는걸 위에서 이미 알곤 있었는 모양인데, 아무래도 영국, 미국 영농자본 놈들이 수자원 사정 좋은 브라질 땅을 노리고 기어들어가지 싶다는 생각이 든다.

    90년대 초중반에 아마존 삼림감시 시스템 도입과 관련해 꽤 큰 스캔들이 터졌다고 하던데... (좌표는 까무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5 0 2015.09.21
24848 한국에서 반말하면 생기는 결과...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207 5 2016.01.13
24847 닭근혜 일당 꼽사리 계열사 조직 7 newfile 후진국헬조선 1308 3 2016.01.13
24846 [당신의 삶 안녕하십니까] 요람에서 무덤까지… 볕들 날 없는 '팍팍한 삶'...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4 8 2016.01.13
24845 헬조선의 멍청한 노비들... 17 newfile rob 1166 8 2016.01.14
24844 항상 입조심 말조심. 3 newfile rob 1170 6 2016.01.14
24843 헬노비 서민들 이젠 더 쥐어짜낸다... 헬노비들 언제 정신 차릴까? 5 newfile rob 1037 7 2016.01.14
24842 오늘자 조선일보 (국민께 SOS?) 10 newfile 열심히발버둥 1237 5 2016.01.14
24841 미생 삼성한테 지원 받고 만들어 졌구만 시발 new 임병화 1022 2 2016.01.14
24840 이재명, ㄹ혜님에게 일침.. 2 newfile 잭잭 1465 7 2016.01.14
24839 이나라는 개판민국 1 new 잘살고싶다 1506 8 2016.01.14
24838 기름값이 30$밑으로 떨어졌는데 디플레 방지 위해 물가 상승 필요? 1 new alexis 1017 4 2016.01.14
24837 이명박 박근혜 모두 대리(바지사장)일 뿐이지 진짜 사장은 따로 있지 1 new alexis 1096 3 2016.01.14
24836 난 김무성이 대통령되면 공포정치 할거 같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13 6 2016.01.14
24835 병자호란1 5 new 꼰대아웃 1004 1 2016.01.14
24834 '대낮에 만취'…출동 구급대원 폭행한 40대男 '구속'...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4 5 2016.01.14
24833 암담한 팩트에 대한 헬조선인들의 암담한 반응 4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23 4 2016.01.14
24832 왜 한국남성들은 일본남자들 여리여리하고 조용한것을 기지배 같다고 비하하죠? 5 new 탈죠센선봉장 1064 5 2016.01.14
24831 제 글이 삭제 되었는데...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14 0 2016.01.14
24830 왜 하필 헬조선일까?? 1 new 헬씽키 1125 2 2016.01.14
24829 헬조선 노비들 도데체 노력을 왜 할까? ㅋㅋㅋㅋㅋ 3 newfile rob 1040 4 2016.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