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 버러지새끼덜은 초강대국들의 단합을 잘 모름. 절대로 단극이나 양극 수준으로는 되어 본 적이 없는 쪽발이기 때문에.

 

G7과 브릭스 10개국은 정립한다기 보다는 드라이버가 일자에서 십자 드라이버로 바뀌는 수준이고, 결국 중국과 미국은 각각의 정렬되는 라인의 대표로 전세계를 나눠먹게 되어 있다.

게다가 중미 교역 또한 여전히 공고한 수준.

 

조중동 버러지들은 반중 개지랄을 종종 잘 하지만 역시나 조중동은 한국에 남겨진 쪽발새끼덜이 세운 놈들임을 알게 해주는 것이다.

 

당장에 중국의 니켈왕 요런 새끼덜도 정작 자신의 니켈을 런던이나 미국의 메탈 마켓에서 거래하는 수준인데 말이다. 전혀 정립하는게 아니라 서로 공생하면서 글로벌 지배의 기득권을 형성하는 수준.

 

짱개 스테인레스 왕, 짱개 후판 왕, 짱개 니켈왕, 알루니늄 왕 죄다 미국에서 대우받는다고 칸다. 전세계 리튬도 짱개가 다 산다고 칸다.

 

'84%' 치솟는 中 리튬 의존도···K-배터리, 다변화에 '사활'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092915552332765

 

리튬.jpg

 

배터리 8대 핵심광물, 중국 의존도 60%

https://www.hani.co.kr/arti/economy/economy_general/1071708.html

 

 

하여간 요즘 시대에 누가 일본을 이제 넘버 투라고 생각하냐고. 짱개랑 일본은 클라스가 틀린데 말이다.

 

조중동만 자신의 모국이 아직 짱개에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함. 김건희 씨발년이 한국 팔아먹고 붙은 모국.

 

114707499.2.jpg

일본김건희.jpg

김건희의 모국이 되었다고 칸다.

 

 

https://www.youtube.com/watch?v=KSAp8mTXcuQ

 

고양이뉴스에 의하면 김건희랑 안도 타다오랑 또 존나게 친하다고 칸다.

 

조중동 버러지들에 의하면 전세계의 서방진영은 중국과 절교 중이라도 되는 것 같지만 정작 독일자동차 업계는 중국에 생산설비를 더욱 늘리는 쪽으로 가닥을 잡았다고 칸다.






  • 세마
    23.03.30

    원래 세계적 건축가들이 간첩망하고 긴밀한 관계에 있지. 뭐 변광현씨에 따르면 인천국제공항을 설계한 건축가가 영국놈들이라는데, 영국놈들은 꼭 건물을 지을때 비밀한 통로, back orifice를 만드는 습성이 있다고 한다. 그런데를 MI-6 년놈들이 유사시에 써먹기 좋은 것.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0 0 2015.09.21
24905 위조 신분증에 속은 것도 영업정지 1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240 6 2016.01.11
24904 헬조선좆망국가 국가취약지수 new 심영의짜씩 1012 0 2016.01.11
24903 게시판에 불평불만하지말고 노오력을 하세요 노오력을 ㅉㅉ 2 new 지옥의불타는조선인 1036 2 2016.01.11
24902 헬조선 위안부 세계기록등제 백지화 논란 newfile 잭잭 825 8 2016.01.11
24901 창조경제 효과 보고가라 1 newfile 잭잭 980 7 2016.01.11
24900 어차피 쓰지도 않는거 싹둑! 8 new 헬조선탈조선 1297 7 2016.01.11
24899 조선이 본받아야 할 국가 5 new 우케케케 1116 6 2016.01.11
24898 헬조선? 웃으면 복이 와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207 4 2016.01.11
24897 아프리카 스타방송 보는데 또한번 헬조센을 느끼네 3 new sddsadsa 1090 7 2016.01.11
24896 中, B-52 한반도전개·확성기에 우려 표명…"절제·신중..... 2 new 진정한애국이란 970 1 2016.01.11
24895 혐오스런 헬조선.. 그래도 이런분들이 있어서 위로가 됩니다 1 new 미개한헬조선 1038 5 2016.01.11
24894 한국보다 좋은 국가가 있냐? 5 new 폴리스 1367 6 2016.01.11
24893 헬조선의 인권운동가 new 꼰대아웃 806 1 2016.01.11
24892 공부라는 것은 사실 재미있는 것입니다 7 new 핵조선 1093 8 2016.01.11
24891 헬조선이 민주주의라면 new 심영의짜씩 792 2 2016.01.11
24890 HID요원들은 왜 3 new 심영의짜씩 1363 4 2016.01.12
24889 썰전 핵꿀잼! newfile rob 1025 5 2016.01.12
24888 민주주의라고 해서 생각난건데 3 new 뻑킹헬조선 1096 6 2016.01.12
24887 요즘은 뻑하면 5년이다, 개법,,,, 3 new 미리내가우리 1051 1 2016.01.12
24886 장하성 칼럼 - 헬 --> 헤븐 5 new 후덜 1165 8 201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