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v6CYcBqo_r4

 

미국경상수지적자1.jpg

미국경상수지적자2.jpg

 

미국 개돼재새끼덜의 경상수지적자가 지나치게 커서는 달러가치가 하락할 위기이기 때문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금리를 올려서는 각국의 유동성을 제어하는 것이다. 

그러한 한편으로는 미국내에서 경쟁을 시켜서는 치킨게임의 판으로 만들어서는 단가를 올려주지 않는 것이다.

 

한국의 경상도에 즐비한 그리고 일본의 자동차 부품업체들이 임금을 올리려면 미국 개자슥들의 경상수지적자가 8000억달라가 넘어야 할 것이다. 그런데, 역설적으로 미국의 경상수지적자가 지나치게 많아지면 달라가치는 하락하고 정작 일본과 한국, 독일의 화폐가치가 상승하면서 자동차 소비의 내수가 살아날 것이다. 그럼 정작 미국에 대한 수출의존도는 줄어드는 것이다.

가장 근린궁핍이 극심한 일본에서는 사람들이 소형 세단 굴릴 돈도 없어서는 경차나 굴리는 것이 개선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나 미국 개자슥들이 그러한 환율환경을 용인하지 않는 것이다.

그냥 조까고 일본을 착취하는 것이다.

 

결과적으로는 한국, 일본, 독일의 공산품 내수와 미국 개자슥 새끼덜에 대한 공산품 수출이 제로섬이라는 것이다. 특히 오늘날의 포디즘 환경에서는 자동차가 차지하는 비율이 상당하다. 현기차가 170만대를 쳐 내는데 가격상승이 용인되면 정작 대미수출 자동차 댓수는 줄어들어도 되는 것이다. 국내에서 10만대를 더 사간다고 하면 말이다. 회사나 국가입장으로는 원화가치 상승에 의한 가격상승으로 대미수출이 조금 줄어도 경상수지는 되려 더 개선될 수 있다.

 

정확하게 그 반대로 하는 짓거리가 근린궁핍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본연적으로는 애초에 윤전기 찍어서는 타국의 노동력을 사대는 사기질인 것이다. 애초에 한 나라의 경상주지가 만성적으로 마이너스 6000억 달라라는 것이 말도 안 되는 개지랄인 것이다.

그게 더 커진다는 것도 개지랄이고, 그냥 애초에 윤전기 쳐 찍는 사기질 글로벌 갱제인 것이다.

 

그 지랄이니 지덜의 효용을 위해서 그 윤전기로 찍어 주는 돈도 자동차 부품 조립 공임 책정을 199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20년 동안 10원을 안 올려주는 개자슥새끼덜인 친미 재벌새끼덜과 결탁하고서는 그나라 노동이나 후려치는 개자슥새끼덜이 미국이라는 개만도 못한 사기질 국가인 것이다.






  • 노인
    23.03.27
    일본 같은 경우 중소기업뿐만 아니라 대기업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함. 경제 상황이 나쁘니 중소기업과 대기업들이 임금을 올리지 않아

    그래서 어느 일본인은 이러한 상황을 보고 항후 몇몇 기업만 살아남는다고 했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24762 종교 기업 정부 의 삼위일체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25 6 2016.01.18
24761 헬조선 사이트 운영자는 김무성을 원한다!! 4 new 폴리스 1107 6 2016.01.18
24760 솔직히 이런 것을 볼때마다 한국인들은 저능아 새끼들인 것 같다 4 new Delingsvald 1229 5 2016.01.18
24759 폭력 반대 외쳐대는 비겁한 헬센징들은 ISIS를 욕할 자격이 없습니다. 26 new blazing 1047 7 2016.01.18
24758 헬조선 양진영 1 new 헬리헬성 902 2 2016.01.19
24757 소설 '사라진 7시간' (저자 : 김빙삼) 1 new 싸다코 1015 7 2016.01.19
24756 [연말정산] 정말 다들 괜찮아요? 9 new 육노삼 1128 9 2016.01.19
24755 불반도 관련 소설을 써볼까합니다 11 new 일뽕극혐 1332 2 2016.01.19
24754 매일 마주하는 헬센징의 미개하고 천박한 풍경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0 6 2016.01.19
24753 세상 어디에도 천국같은 나라는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4 2016.01.19
24752 현대 한국인은 왜이렇게 병신이 되버린걸까요?>? 9 new sddsadsa 1089 4 2016.01.19
24751 니들이 말하는 기득권이 뭐냐? 4 new 노호호호력 1111 5 2016.01.19
24750 여기에도 베충이들이 있는 것 같지만 5 new Delingsvald 1079 1 2016.01.19
24749 진정한 국회의원.jpg 7 newfile 새장수 1261 8 2016.01.19
24748 진심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게 아니고 그냥 하루하루 버티는것 같습니다.. 6 new 헬조센탈출 1220 8 2016.01.19
24747 노인들 보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다짐했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117 6 2016.01.19
24746 요즘 엄청난 살기가 느껴진다... 6 new AndyDufresne 1057 9 2016.01.19
24745 국가라는게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봤음. 7 new 노호호호력 1027 9 2016.01.19
24744 어우 어제 제가 나쉬드에 심취해서 미친소리를 써질러놨네요. 2 new blazing 1246 9 2016.01.19
24743 이 싸이트 안오려고 마음 먹다가도... 2 new AndyDufresne 1452 8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