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문제는 그 특수를 누리게 해준 무기를 제공하는 헬쥬신 병신남 새끼덜은 보지도 없어서는 딸잡치고는 초식남 그 지랄을 하는데 그 씹새끼덜은 그러하다는 말이다.

 

윤석열 그 개자슥새끼가 캐나다군 따위에 한국의 보조 재정이 투입된 포탄을 도입 실가로 쳐 팔아서는 앉은 자리에서 백인 무기상 개자슥새끼덜이 쳐 남길 수 있게 해놨기 때문이다.

K-2 흑표전차도 폴란드 국방부 산하조직에 영업권 쳐 팔아서는 밀실거래에 의해서 사후수익만 재정산 받는 것으로 한국의 공급자로써의 지위는 팔아 쳐 먹었다고 칸다.

K-9도 그따구로나 헐값에 팔아서는 백인 브로커 버러지새끼들이나 태국에서 그 지랄이나 할 수 있게 돈 대주는 씨발 매국노 개자슥새끼덜이 뉴라이트 집안 윤석열 개자슥새끼덜의 정부인 것이다.

 

반면에 한국군이 그 포탄을 다시 채우려면 한국인 납세자들의 해당 업계에 대한 보조금 및 각종 혜택 비용까지 뱉어나야 하는 것이다.

그래서 한국놈들은 딸잡이가 되는 동안에 백인 양키 씨발 새끼덜은 태국에서 창녀나 존나게 후리는 것이다. 백인 양키 개자슥새끼덜이 한국의 재벌중심 자본주의와 거래해서는 그따구 특혜수입을 거두면 정작 한국의 폐지줍기 일부직전인 50대, 딸잡치는 30대 병신남들이 그 개자슥들 수익보전해줄 국방비나 세금으로 보전해주는 것이다.

 

그게 한국 정부라는 개버러지 정부 개자슥새끼덜의 한국식 재분배이다. 한국에서 쇠고기가 유독 비싼 것도 수입산 쇠고기가 그렇게 비싼 이유도 삼성, 현대그룹 새끼덜 수입상 새끼에게 독점계약을 체결하게 해 주는 댓가로 공급을 장악할 수 있게 해주는 댓가로 도입단가에 인센티브를 제공하기로 했기 때문이다.

 

한국의 재벌 개자슥새끼덜이 매국의 원흉인 것이다. 그러한 방식으로 되어 먹은 사대문 안짝의 시전새끼덜에 의한 매국적 독점자본주의가 한국식 엉터리 자본주의인 것이다.

 

 

그러하기 때문에 닥치고 현대건설과 삼성물산 매국노 개자슥새끼덜은 한국의 모든 포진지에서 좌표를 입력해서는 포탄을 천발을 한방에 쳐 박아서는 멸망시켜야 한다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24 0 2015.09.21
24762 종교 기업 정부 의 삼위일체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25 6 2016.01.18
24761 헬조선 사이트 운영자는 김무성을 원한다!! 4 new 폴리스 1107 6 2016.01.18
24760 솔직히 이런 것을 볼때마다 한국인들은 저능아 새끼들인 것 같다 4 new Delingsvald 1229 5 2016.01.18
24759 폭력 반대 외쳐대는 비겁한 헬센징들은 ISIS를 욕할 자격이 없습니다. 26 new blazing 1047 7 2016.01.18
24758 헬조선 양진영 1 new 헬리헬성 901 2 2016.01.19
24757 소설 '사라진 7시간' (저자 : 김빙삼) 1 new 싸다코 1015 7 2016.01.19
24756 [연말정산] 정말 다들 괜찮아요? 9 new 육노삼 1128 9 2016.01.19
24755 불반도 관련 소설을 써볼까합니다 11 new 일뽕극혐 1332 2 2016.01.19
24754 매일 마주하는 헬센징의 미개하고 천박한 풍경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0 6 2016.01.19
24753 세상 어디에도 천국같은 나라는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4 2016.01.19
24752 현대 한국인은 왜이렇게 병신이 되버린걸까요?>? 9 new sddsadsa 1089 4 2016.01.19
24751 니들이 말하는 기득권이 뭐냐? 4 new 노호호호력 1111 5 2016.01.19
24750 여기에도 베충이들이 있는 것 같지만 5 new Delingsvald 1078 1 2016.01.19
24749 진정한 국회의원.jpg 7 newfile 새장수 1261 8 2016.01.19
24748 진심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게 아니고 그냥 하루하루 버티는것 같습니다.. 6 new 헬조센탈출 1220 8 2016.01.19
24747 노인들 보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다짐했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117 6 2016.01.19
24746 요즘 엄청난 살기가 느껴진다... 6 new AndyDufresne 1057 9 2016.01.19
24745 국가라는게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봤음. 7 new 노호호호력 1027 9 2016.01.19
24744 어우 어제 제가 나쉬드에 심취해서 미친소리를 써질러놨네요. 2 new blazing 1246 9 2016.01.19
24743 이 싸이트 안오려고 마음 먹다가도... 2 new AndyDufresne 1452 8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