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3.26
조회 수 725
추천 수 0
댓글 1








섹스에 대한 자기 효능감이나 몸매에 대한 착각이나 스크린 섹스 그 지랄해봤자 결국 실행단계까지 가서 돈 없어서 꼬꾸라지는 애들 존나게 많다. 

 

원룸이 애새끼 키우는 것에 말이 되는 환경인가? 그걸 논하려면 그 어떠한 터부보다도 지독한 성적인 터부를 논해야 한다.

아 그럼 애새끼들 보는 앞에서 부부가 빨가벗고 그 짓해도 되냐는 터부말이다. 더 심하게 말하면 아 그럼 노인네들 앞에서 할배, 할매 보는 앞에서 부부가 빤스 내리고 그 짓하고는 냄새 존나게 풍기고 있으면 엄마, 아빠가 아따 우리 아들 잘 한다 냄새 좋네 씨발 그 지랄해도 되냐는거다.

두 가지를 콜라보하면 뭐 이 것도 쌉가능이다. 30대 자식이랑 보지가 서로 그 짓하고 있으면 방구석 곁에서 할배랑 할매가 손주 안고서는 방구석에서 아따 손주야 섹스는 저런거야. 갈쳐주는 것이다.

 

원룸이라는 것은 그러한 공간이라는 것이다. 그 지점에서 한국인들은 불과 100년전해도 존나게 찢어지게 가난하던 시절에서 생각보다 많이 못 온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그렇게 하는 동물은 전세계에 별로 없는 것 같다. 콩고강이나 에티오피아의 막 돼먹은 야만인들도 움집은 가족단위로 짓는다고 칸다. 적어도 세대와 세대는 분리시킨다는 말이다. 

 

애새끼덜이 그래도 각방을 쓰려면 결국 집이 있어야 되는 것이다. 원룸이란 섹스를 하기가 힘든 공간인 것이다. 애초에 성인부터 말이다.

 

결국 예측가능하기 때문에 집이 있어야하고, 거기서 안 맞으면 그냥 쫑일 뿐이다. 결국에는 돈 맞다고 씨발. 개소리로 물타기하지 말라는 말이다. 조까튼 씨발같은 것으로나 왜곡하려는 씨발 새끼덜 마.

 

탐폰 팔뚝에 쳐 박은 전직 룸살롱 챙년, 현직 노래방 도우미 버러지년이랑 섹스나 하려고 동거하는 거라면 원룸으로도 충분하다지만.

 

지방 원룸촌에 꼭 건물에 하나씩은 다 있잖아. 챙년 동거 커플 버러지들 말이다. 보지는 40대 초반같은 중반이고, 남자새끼는 주로 30대 초중반 직업은 삐끼 아니면 보지 운전해주는 놈. 진상. 요지랄은 버러지들 말이다. 자신보다 열살 연상 보지새끼랑 사는 핵루저 버러지새끼덜 말이다.

당장에 지 또래랑 결혼을 해도 될까말까한 나이에 챙녀 보지한테 인생 낭비하고 있는 불쌍한 진상새끼덜 말이다. 저 지랄하다가 언젠가는 연상 보지랑 쫑나면 병신새끼 뭐가 될까 남걱정은 별로 하기 싫지만 싹수 없는 애들 말이다.

 






  • 헬조선 노예
    23.03.26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50 0 2015.09.21
24762 종교 기업 정부 의 삼위일체 txt. 4 new 탈죠센선봉장 1025 6 2016.01.18
24761 헬조선 사이트 운영자는 김무성을 원한다!! 4 new 폴리스 1107 6 2016.01.18
24760 솔직히 이런 것을 볼때마다 한국인들은 저능아 새끼들인 것 같다 4 new Delingsvald 1229 5 2016.01.18
24759 폭력 반대 외쳐대는 비겁한 헬센징들은 ISIS를 욕할 자격이 없습니다. 26 new blazing 1047 7 2016.01.18
24758 헬조선 양진영 1 new 헬리헬성 902 2 2016.01.19
24757 소설 '사라진 7시간' (저자 : 김빙삼) 1 new 싸다코 1015 7 2016.01.19
24756 [연말정산] 정말 다들 괜찮아요? 9 new 육노삼 1128 9 2016.01.19
24755 불반도 관련 소설을 써볼까합니다 11 new 일뽕극혐 1332 2 2016.01.19
24754 매일 마주하는 헬센징의 미개하고 천박한 풍경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0 6 2016.01.19
24753 세상 어디에도 천국같은 나라는 없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74 4 2016.01.19
24752 현대 한국인은 왜이렇게 병신이 되버린걸까요?>? 9 new sddsadsa 1089 4 2016.01.19
24751 니들이 말하는 기득권이 뭐냐? 4 new 노호호호력 1111 5 2016.01.19
24750 여기에도 베충이들이 있는 것 같지만 5 new Delingsvald 1079 1 2016.01.19
24749 진정한 국회의원.jpg 7 newfile 새장수 1261 8 2016.01.19
24748 진심 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는게 아니고 그냥 하루하루 버티는것 같습니다.. 6 new 헬조센탈출 1220 8 2016.01.19
24747 노인들 보니 인생무상이 느껴지더군요 저는 다짐했습니다 6 new 탈죠센선봉장 1117 6 2016.01.19
24746 요즘 엄청난 살기가 느껴진다... 6 new AndyDufresne 1057 9 2016.01.19
24745 국가라는게 없으면 좋겠다는 생각 해봤음. 7 new 노호호호력 1027 9 2016.01.19
24744 어우 어제 제가 나쉬드에 심취해서 미친소리를 써질러놨네요. 2 new blazing 1246 9 2016.01.19
24743 이 싸이트 안오려고 마음 먹다가도... 2 new AndyDufresne 1452 8 2016.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