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애초에 사기꾼 개자슥새끼덜의 판인 것이다.

 

정작 일본놈들에게 테러라도 많이 한 의열단의 김원봉은 북한에서 숙청당함. 남북한의 지도층 모조리 버러지새끼덜. 

 

친일파새끼덜이 유공자 행사나 하는 사기꾼 개자슥들 한 것이라고는 없는 니골라당 개자슥들이 이제는 김일성대, 서울대 따위를 통해서 권력세습이나 하려는 것이다.

죄다 게이비에스, 엠빙신, 조선중앙통신 버러지새끼덜이 확성기로 달아준 가짜 유공자 새끼덜.

 

항일투쟁 솔직히 안 했잖아 이 새끼덜아. 일본이랑 중대급 교전 한 번 하지 않았던 새끼덜, 문돌이새끼덜 거짓부름으로 완성된 가짜독립운동.

 

아 그럼 어차피 다 친일파였다고치고, 한국전쟁 때에 참전용사들과 공을 많이 세운 순서대로 한국호의 정치판을 재편하기라도 했냐면 천만의 말씀이지. 

 

애초에 그렇나 도둑놈 사기꾼 개자슥새끼덜의 판이었다는 것이다. 소싯적 장면, 장택상, 장도영, 장준하, 윤치호, 윤치영, 장진섭, 육종관, 김일성, 김두봉 요런 새끼덜 죄다 일본놈들 상대로 총 한 번 안 쏴 본 새끼덜. 

 

뭐 그렇다고 박정희새끼가 한국전쟁의 참전용사들을 대표할만한 버러지였냐면 그 것도 아니었지만. 장도영이 따까리 정치군인 버러지새끼.

 

한국전쟁은 경상디언즈 워였고, 경상도 지역에 발에 치일 듯이 많은 것이 참전용사였지만 정작 친일개독엘리트 새끼덜에게 휘둘려서는 독자적인 정치세력화 한 번 해보지 못했던 것이다.

소싯적에 전대갈 새끼에게 털린 국제그룹과 명박이에게 털린 포스코에 참전용사들 존나게 많았지 말이다. 인서울 앙시앵레짐 꽌시새끼덜인 삼성, 현대새끼덜 중에서는 참전용사 별로 없었고 말이다. 삼성 개자슥들이 국제그룹의 공장부지도 꺼억해서는 지금 사상에 이마트, 홈플러스 쳐 만들어놨지만 말이다.

삼성 개자슥들은 애초에 일제시대부터 일본놈 하수인 새끼덜이었고, 국제그룹은 되려 전후에 부산의 한국전쟁 참전용사들과 부산자본이 세운 회사였는데 말이다.

민주당 개자슥들도 인동 장씨 새끼덜이나 설치는 꼬라지를 보면 친일파 버러지새끼덜이고, 전라도 버러지새끼덜은 애초에 한국전쟁 참전도 별로 안 했던 씹새끼덜이다.

뭐 내가 전라도를 무시한다고 생각하지는 말기 마란다. 차라리 전라도 애들은 인서울의 엉터리 꽌시 개독들에게 속지는 않았다고 높게 평가하니까 말이다. 경상도 문디 병신새끼덜 참전용사 새끼덜과 그 2세 병신새끼덜 강남개독꽌시새끼덜에 불과한 국짐당 찍는 병신들보다는 대가리가 나은 애들이라고 나는 평가한다.

국제그룹 털리고, 동명목재 털리고도 변함없이 지지하는 병신들은 정신병자 맞지 씨발.

 

그러한 가운데에 탄생한 개자슥새끼덜인 양당 개자슥새끼덜이 뉴라이트집안 2세 새끼 윤석열 같은 씹새끼가 대통령이랍시고 설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69841 0 2015.09.21
25319 위선자 감성팔이야 말로 최악의 인물인 이유 10 new 노인 931 1 2023.06.07
25318 감성팔이 특징 new 노인 1146 0 2023.06.07
25317 거짓선지자 씹버러지새끼덜. newfile John 1139 0 2023.06.07
25316 김정은 버러지는 화이자에서 만든 살 빼는 약 쳐 먹고 살 왕창 뺐다고 칸다. new John 874 0 2023.06.07
25315 이런 글 쓴 자 보면 2 new 노인 921 0 2023.06.06
25314 프리고진과 와그너 그룹을 연간 3조 정도 주고 데려와서는 7기동군단을 엄호할 보병 용병대로 쓰면 통일 쌉... 1 new John 1118 1 2023.06.06
25313 바랴그호는 애초에 김건희 라인의 쪽발 새끼덜이 부산항을 통해서 빼돌리려고 했다고 뽀록이 나자 중국에 팔... 1 new John 1174 0 2023.06.05
25312 짱개새끼덜의 항모 1호기는 실상은 한국 소유물이라고 칸다. new John 1167 0 2023.06.05
25311 천안함은 자폭이 맞다. 다만 음모론으로 몰아가는 새끼덜이 문제. 2 new John 903 0 2023.06.05
25310 키이우 다음이 서울인 이유. 1 new John 1114 0 2023.06.05
25309 키이우 함락 임박. 키이우 다음은 서울이다. 아님 말고. 이 버러지들아. new John 1036 0 2023.06.05
25308 서울의 리스크=외노자가 너무 많다는 것. newfile John 1090 0 2023.06.05
25307 제아무리 짱구를 굴려도 서울이 불바다가 되는 것을 피할 수가 없다. newfile John 695 0 2023.06.04
25306 지금 노인들은 후진국 시절 새끼덜인데 180만원 쳐 받으면 대만족이지. 정치를 그따구로 하나. new John 862 1 2023.06.04
25305 뭐? 기레기가 일베들 언어라고? 2 new 노인 941 0 2023.06.04
25304 조샌 기레기들 자꾸 한국 노인이 빈곤하다고 헛소리 하네 new 노인 503 0 2023.06.04
25303 지방이 이따구가 된 것은 죄다 일본 개자슥들 때문이고, 일본이 한국의 주적이다. new John 1187 2 2023.06.04
25302 한국의 중소기업은 계속 임금이 정체된 것 같다 new 노인 807 0 2023.06.04
25301 일본인들은 차가 필요 없다고 하는 게 아니라 new 노인 779 0 2023.06.04
25300 자기 닉넴이 오히려 감성적인 성향이 강한 감성팔이 new 노인 899 0 2023.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