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월말에 공세를 한다고는 마지막 희망 개구라 시전중. 땅크 300대 정도 동원해서는 활로를 뚫어야 하는데 쉽지 않음.

 

마켓가든에서 연합군이 땅크 300대 정도 동원했다고 칸다. 소싯적 독일이 프랑스 전역에서는 4개 도로에 4만대의 차량을 집중시켰다는데 그 수준은 어림도 없는 것이고.

 

그리고 기갑웨이브가 효과가 나려면 공군이 뒷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우크라이나 공군 버러지새끼덜 F-16급 전투기 몇 대 있냐 버러지새끼덜. 

 

우크라이나의 반격이라고 해봤자 가장 좋은 종류의 땅크 300대정도 레오파트2가 몇대에 K-2흑표 버러지정도랑 T-72 찌그레기 버러지 정도 가지고 자주포랑 보병전투차랑 다 합쳐서 2000대 정도 웨이브 찍으면 다행. 

 

한국의 제7기동군단은 땅크만 2000대라지만 우크라이나 버러지들로는 어림도 없는 것. 미국이 공여한 브래들리 장갑차로다가 땅크 자리를 꾸역꾸역 채워서는 웨이브 찍어야 하는데 쉽지가 않다.

 

2006년에 이스라엘 버러지들이 레바논 수준의 전력에 대한 기갑공세로 당시에 30킬로도 진격 못했다고 칸다.

 

현대에 전차로 공세를 해서는 전황을 타개한다는게 쉽지가 않다.

 

https://namu.wiki/w/중동전쟁#s-3.6

이스라엘-레바논 전쟁(히브리어: מלחמת לבנון השנייה, 아랍어: الحرب الإسرائيلية على لبنان 2006)는 헤즈볼라가 이스라엘 병사 2명을 납치한 것에 대한 보복으로, 2006년 7월 13일 이스라엘 육군이 탱크를 이용하여 레바논의 도시를 공격한 사건이다. 헤즈볼라 측의 저항도 만만치 않았으며 다수의 아랍 세계 국가들은 이스라엘을 공개적으로 비난하였다.

...(중략)...

그럼에도 전쟁은 소모전으로 변했다. 이스라엘은 목적이던 군인 2명을 구출하지도 못했고 국제적으로 비난을 들어야 했으며 알 자지라를 비롯한 언론에서 레바논 민간인들 피해 상황이 보도되면서 이스라엘은 알 자지라 중계팀을 공습하였고 이에 대한 분노 어린 알 자지라의 비난 보도로 미디어에서 완패했다. 열심히 미국 방송들이 실드를 쳐줬지만 결국 중립을 지키던 레바논 다른 종파 구역들도 이스라엘의 백린탄 및 여러 무기를 문제삼으면서 나설 움직임을 보이면서 이스라엘은 장기전에 염증이나 결국 150명이 넘는 전사자 및 다수의 피해를 입으며 굴욕적으로 철수해야 했다. 헤즈볼라에게 이렇게 두들겨 맞고 물러선 전쟁이라 이스라엘에겐 패배나 다를 바 없는 굴욕으로 남게 된다.

 

 

이스라엘 버러지들이 탱크를 이용해서는 진격하려고 했지만 결국에 돌파하지 못하고 소모전으로 변해서는 150명이 넘는 전사자와 다수의 피해를 입고 철수해야 했던 사건.

 

러시아 버러지새끼덜도 탱크를 이용한 진격에 실패해서는 지금 이 꼬라지가 되었지만 탱크로 진격해서 전황타개하는 것이 현대전에 절대로 쉽지가 않다는 반증.

 

바흐무트 털리면 뭐 평화협정으로 가던가 노오답이지 뭐.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302 0 2015.09.21
24836 한국에서 반말하면 생기는 결과...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206 5 2016.01.13
24835 닭근혜 일당 꼽사리 계열사 조직 7 newfile 후진국헬조선 1307 3 2016.01.13
24834 [당신의 삶 안녕하십니까] 요람에서 무덤까지… 볕들 날 없는 '팍팍한 삶'...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4 8 2016.01.13
24833 헬조선의 멍청한 노비들... 17 newfile rob 1165 8 2016.01.14
24832 항상 입조심 말조심. 3 newfile rob 1168 6 2016.01.14
24831 헬노비 서민들 이젠 더 쥐어짜낸다... 헬노비들 언제 정신 차릴까? 5 newfile rob 1034 7 2016.01.14
24830 오늘자 조선일보 (국민께 SOS?) 10 newfile 열심히발버둥 1236 5 2016.01.14
24829 미생 삼성한테 지원 받고 만들어 졌구만 시발 new 임병화 1022 2 2016.01.14
24828 이재명, ㄹ혜님에게 일침.. 2 newfile 잭잭 1464 7 2016.01.14
24827 이나라는 개판민국 1 new 잘살고싶다 1506 8 2016.01.14
24826 기름값이 30$밑으로 떨어졌는데 디플레 방지 위해 물가 상승 필요? 1 new alexis 1016 4 2016.01.14
24825 이명박 박근혜 모두 대리(바지사장)일 뿐이지 진짜 사장은 따로 있지 1 new alexis 1095 3 2016.01.14
24824 난 김무성이 대통령되면 공포정치 할거 같아 4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12 6 2016.01.14
24823 병자호란1 5 new 꼰대아웃 1004 1 2016.01.14
24822 '대낮에 만취'…출동 구급대원 폭행한 40대男 '구속'...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04 5 2016.01.14
24821 암담한 팩트에 대한 헬조선인들의 암담한 반응 4 new 의치약삼시패스미만잡노예 1021 4 2016.01.14
24820 왜 한국남성들은 일본남자들 여리여리하고 조용한것을 기지배 같다고 비하하죠? 5 new 탈죠센선봉장 1061 5 2016.01.14
24819 제 글이 삭제 되었는데... 1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14 0 2016.01.14
24818 왜 하필 헬조선일까?? 1 new 헬씽키 1124 2 2016.01.14
24817 헬조선 노비들 도데체 노력을 왜 할까? ㅋㅋㅋㅋㅋ 3 newfile rob 1040 4 2016.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