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조까트면 공부 때려치우고 쿠팡 기사하면 되지 병신같은 새끼. 짱개마는 거라도 배우던가. 대가리가 나쁨 병신같은 새끼 마.

 

똥푸산 와서는 돼지국밥이나 배우던가. 

 

국밥 팔고, 순대 팔아서 벌어먹으면 되는거를 존나게 복잡하게 생각함.

 

나야 뭐 현대건설 이명박 버러지새끼 욕하는 거에 꽃혔다지만 국밥 팔아먹을 돈도 빚지게 만든 씹새끼라고 욕한다지만 말이다. 전세 대출이나 쳐 풀어다가 억제기 터뜨린 국짐당 버러지새끼덜 마.

 

그리고 솔직히 별로 국밥 말아서 큰 돈 벌고 싶지도 않긴 하다지만 말이다. 장사 씨발 이 나이 쳐 먹고 시작해서 돈 얼마 벌겠냐지만 초하등 병신새끼 요새끼는 장사도 일찍 시작하는게 차라리 낫다라는 것도 잘 모르나 봄.

애미나이한테 휘둘린다고 욕만 쳐 함. 조까트면 애미나이 주먹으로 한 대 치던가. 그럼 간섭 안 당할 수 있음.

 

솔직히 공장 잔업 조까튼건 아는데, 공장도 잘 고르면 할 거 존나게 없는 곳 갈 수 있다. 그럼 뭐 지방숙식 공장 가서는 기숙사에 롤 컴터나 하나 장만해서는 게임하고 일하고, 게임하고 일하고만 조금 하면 돈 모아지지 대가리가 나쁘면 거지되는거. 30대에 애미애비 가스라이팅 당해서는 공무원 시험 준비하다가 병신되면 할게 많이 없어지지. 한다고해도 돈 모으는 시간이 촉박하지만.

 

30대부터 좃소 시작하면 조금 빡세지. 대출 땡겨서 태국 보지년 사오는게 빠르지 뭐. 처음부터 땡겨서 시작하면 많이 후달리지. 이혼도 당할 수 있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15 0 2015.09.21
24722 확실히 느끼는 거지만 일부러 이런 판결 내리는거 같네요 4 newfile 헬루미 1496 8 2016.01.21
24721 일해라 3 newfile 헬조센에산다는것 1213 8 2016.01.21
24720 필독도서 7 new 살게라스의화신 1051 3 2016.01.21
24719 일에 치인 코리아.. 행복 가늠 지수 예외없이 하위권...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013 7 2016.01.21
24718 헬조선이 가장 혁신적인 국가? 11 newfile 이넘의헬 1131 7 2016.01.21
24717 우문현답 9 new 헬조선탈조선 1092 7 2016.01.21
24716 2016년 대한민국. jpg 2 newfile 이거레알 1154 5 2016.01.21
24715 (기사) 한국 민주주의 '완전'에서 '미흡'으로 밀려나 1 new 무정부주의 1098 6 2016.01.21
24714 불반도 소설이 완전히 준비가 끝났습니다 4 new 일뽕극혐 1060 8 2016.01.21
24713 방금 jtbc 뉴스보는데 진짜 눈물나는군요... 3 new 일뽕극혐 1088 6 2016.01.21
24712 중견기업 다니는 헬노예입니다만.. 12 new 헉스코방 1045 6 2016.01.21
24711 조선식 돌려막기의 전형 1 new 조선부침개 1219 3 2016.01.21
24710 도서추천 부탁드립니다+조금의 푸념 11 new 생각과의견 1119 3 2016.01.21
24709 14시간과 32bit의 사랑 3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173 7 2016.01.21
24708 완전 악질에 무개념 옆집을 만났습니다..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94 5 2016.01.22
24707 유럽 현지 법인에서 일하는 분께 여쭈어 봤더니 ㅋㅋㅋㅋ 9 new 익숙한절망 1132 8 2016.01.22
24706 오늘가입한 23살 남자 입니다, 3 new 살기힘든나라개한민국 1304 3 2016.01.22
24705 헬조선 고구려뽕 극혐.jpg 12 newfile 폴리스 1134 6 2016.01.22
24704 15세기 과학대국 조센? 저도 역사공부 좀 한 사람입니다. 1 new 탈죠센선봉장 1082 5 2016.01.22
24703 한국인의 일제에 대한 시각은 노무현 재평가만 봐도 알수 있슴 7 new sddsadsa 1075 9 2016.0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