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v.daum.net/v/20230316175102878

 

둔촌 병신들도 현대 버러지새끼덜에게 다 털리는구만. 탈탈탈 털리고서는 10억따리 아파트 팔아서는 3억 건져옴. 

 

3억이나 건지면 다행. 현대 버러지새끼덜 공기가지고 슈킹 양아짓 하는 것은 존나게 유명한데 둔촌 바보들만 몰랐나 봄.

 

서울의 제법 잘 나가는 알부자들도 오피스텔 동업으로 쳐 짓는다는 컨소시엄인가 사업단인가 뭔가에 쳐 낚여서는 탈탈탈 털리고 했는데 말이다.

 

한국의 토건족은 조폭, 양아치 새끼나 다름 없는 개자슥들인데, 안 털리면 다행.

 

똥푸산 서면의 네오스포 그 것도 대림 버러지새끼덜이 공기와 비용을 조까이 초래해서는 전가해서는 양아짓으로 유치권 개지랄해서는 지분후려먹은 것으로 건물 관리권도 슈킹한 것을 세입자새끼덜도 죄다 슈킹한 씹양아치나 할 법한 짓이나 대기업이라는 개자슥새끼덜이 자행한 것이었고 말이다.

 

 

둔촌재건축에는 대우건설, HDC현대산업개발, 현대건설 등이 들어간다고 칸다. 죄다 양아짓 전문업체 새끼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37 0 2015.09.21
24676 이게 일제시대의 현실이었다. 5 new 헬조선반도 1068 7 2016.01.22
24675 막나가고 그런 인간들이 너무 많은거 같습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2 3 2016.01.22
24674 확실히 고구려는 한민족을 침략한 침략자지만 5 new Delingsvald 1016 2 2016.01.22
24673 무력에 의한 투쟁을 말하면 무조건 폭력은 안된다는 분들께 9 new 당신은NERD 1097 9 2016.01.22
24672 베스트에 왕따 당했다고 불지른건 좀 심했고 나도 저런식으로 왕따 당한적 있긴 한데 new lemuever 876 0 2016.01.22
24671 폭력이 왜 안되냐. 1 new lemuever 1026 1 2016.01.22
24670 감히 김치를 욕해?! 1 newfile 뿌랄 1839 6 2016.01.22
24669 갑질하는 재미와 부정으로 쌓은 기득권 유지할려면 사회가 정의롭고 깨끗해지면 안되거든 new alexis 968 7 2016.01.22
24668 이제 헬조센정부, 언론은 더욱 극렬한 반일센동에 들어갈듯 2 new ㅇㅇㅇㅇ 1145 8 2016.01.22
24667 독도의 진실 new ㅇㅇㅇㅇ 997 3 2016.01.22
24666 어떤 종편 방송을 보며....(아동학대) new 조선부침개 893 3 2016.01.22
24665 넥스트 - 1999(92년 내일은 늦으리 수록곡)의 개사 버전, '2022' new 이넘의헬 1077 4 2016.01.23
24664 세종시 부동산 전망을 어떻게 보시나요 ?? 헬노비님들의 고견을 좀 부탁 4 new 헬리헬성 1028 5 2016.01.23
24663 헬조선의 경제개발 급속성장의 실체 2 new 고투더헬조선 1055 2 2016.01.23
24662 ㄹ혜 하고 있는 짓 좀 보소~ 지 아버지 영웅화 사업 2 new 지고쿠데스 1339 5 2016.01.23
24661 OECD주요국 연간 노동시간. jpg 5 newfile 이거레알 1110 7 2016.01.23
24660 거짓된환상의나라님 보시죠. 27 newfile 임병화 1202 4 2016.01.23
24659 갈수록 더 병신이 되는거같습니다..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2 6 2016.01.23
24658 안녕하세요 4 new 심영의짜씩 795 2 2016.01.23
24657 제가 생각하는 함리스조센 아이디어들 1 new 플라즈마스타 1357 3 2016.0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