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XHmCa5yZEf0

 

입만 뻥긋하면 개구라를 치는 씨발 문돌이 버러지새끼이기 때문이다. 그 개새끼는 건설사의 로비와 인허가권 관련으로 금품이 오가는 그거나 쳐 먹고 싶은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그냥 막말로 대구와 경북이 존나게 잘 되는 존나 단순한 법이 있다. 지금 팔아먹는 원수에 대한 비용을 현실화하는 것이다.

 

유럽바닥에서는 석회가 쳐 섞인 원수도 돈 다 쳐 받고 팔아먹는데 경북 지역의 원수는 전세계에서 품질이 가장 좋은 원수이다. 경기도 버러지새끼덜은 그 것을 수자원공사라고 하는 엉터리 서울 중심 앙시앵레짐 공기업 업체새끼덜에게 사업권을 부여하고서는 경북의 물을 후드려서는 헐값에 쳐 받아가는 것이다.

 

홍준표라는 그 개자슥이 식수댐 운지를 하는 것은 그 양아짓의 확대, 재생산을 말하는 것일 뿐인 것이다.

 

서울 버러지새끼덜에게 원수의 퀄리티까지 고려한 이미 퍼가는 물에 대한 돈이나 똑바로 지불하라고 그래라 이 개자슥들아. 버러지만도 조까튼 새끼덜아.

 

그 돈이나 똑바로 받아서는 수자원공사도 둘로 나눠서는 백제 수자원 공사와 경상주 수자원공사로 독립시켜서는 파는 놈과 사는 놈이 별도의 법인으로 독립되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 것을 서울중심의 올리가르히 국가사회주의 기업인 전국구 기업이라는 기존의 수자원 공사로 쳐 만들어서는 대구, 경북지역의 원천 자원을 마구잡이로 헐값으로 뽀려가는 개자슥들이 서울 레짐의 본질인 것이다.

 

식수댐을 더 쳐 만들자는 개자슥새끼덜은 서울 재벌집단의 하수인새끼덜에게 불과하고, 안동댐과 임하댐이 있는 안동지역이 독자적이고 배타적인 수자원지방법인을 성립시킨다면 물값만으로도 조단위대의 지방재정수지가 발생해야 하는 것이 진짜 경제정의이지만 현실은 꼴랑 천억대 프로젝트 하나도 발주 못해서는 중앙정부의 자낳괴 꽌시 고위공무원단의 엘리트 새끼에게 읍소나 쳐 하는 관료적 문화가 한국호의 통치방식이라고 하는 그 것을 그 개자슥들의 영업권의 확대, 재생산인 식수댐이라는 개소리나 쳐 하는 홍준표와 같은 인서울 올리가르히 꼰대 하수인 개자슥새끼가 사리사욕만 노린 개소리로 일관하는 것이 한국의 정치하는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물 더 파자는 개소리를 돌려말하는 개자슥이 홍준표라는 개소리꾼이지만 정작 기존에 이미 준무상공급 하고 있는 물값이나 제대로 받아서는 대구경북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소리를 하지도 않는 그 개새끼덜의 자낳괴 프레임만을 꼰대적인 방식으로 퍼뜨리는 개자슥이 홍준표라는 지역민을 전혀 위하지 않는 서울대 출신 개새끼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33 0 2015.09.21
24643 디시위키 헬조선을 보고 각성 4 new 핵조선 1125 3 2016.01.25
24642 그냥 정부도 틀렸고 여기도 틀렸어. 2 new lemuever 1056 5 2016.01.25
24641 님들 미국의 시민의식은 어떤가요? 2 new 탈출이답 1075 1 2016.01.25
24640 헬 대만 상황 newfile 허경영 1029 2 2016.01.25
24639 내 남자의 희망월급.. 9 newfile 허경영 1151 2 2016.01.25
24638 국세청 일 제대로 안하네?? newfile 이넘의헬 774 1 2016.01.25
24637 요즘 애들답지 않고 젊은사람답지 않단 소리도 많이 듣습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8 4 2016.01.25
24636 (자작)괴괴나사 효과음ㅋㅋㅋㅋㅋㅋ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58 2 2016.01.25
24635 헬조선, 전생의 죄를 언급하는 이들은 new 살게라스의화신 954 2 2016.01.25
24634 OECD에서 한국의 꼬라지를 알 수 있는 사이트.. 흥미롭군요. 1 newfile 현전우일 1320 4 2016.01.25
24633 처음 말씀드리는건데..누나라고도 하기 싫은 인간이 있어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8 2 2016.01.25
24632 아니 18 킹무성 사위라는 넘은 도대체 2 new 너무뜨거워 1034 4 2016.01.25
24631 참 신기한게, 사람들이 칼한자루 소지하는것도 싫어해요. 7 new blazing 1189 6 2016.01.25
24630 군대가자 이기야 4 newfile 너무뜨거워 1214 7 2016.01.25
24629 무력투쟁은 유일무이한 해답입니다 14 new 박멸장인세스코 1301 8 2016.01.26
24628 아랫분 말씀대로 8 new 살게라스의화신 977 5 2016.01.26
24627 왜 이렇게 의지도 없고. 노력을 안 할까? 3 newfile rob 995 6 2016.01.26
24626 ㅋㅋㅋ 참 웃기네요 2 new blazing 1191 6 2016.01.26
24625 헬조선 국회의원 출마 후보 클라스 ㅋㅋㅋ 10 new 너무뜨거워 1041 9 2016.01.26
24624 헬조선 출근시간 1호선 전동차서 흉기난동…승객들 긴급 대피~!! 17 new 너무뜨거워 1082 4 2016.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