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XHmCa5yZEf0

 

입만 뻥긋하면 개구라를 치는 씨발 문돌이 버러지새끼이기 때문이다. 그 개새끼는 건설사의 로비와 인허가권 관련으로 금품이 오가는 그거나 쳐 먹고 싶은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그냥 막말로 대구와 경북이 존나게 잘 되는 존나 단순한 법이 있다. 지금 팔아먹는 원수에 대한 비용을 현실화하는 것이다.

 

유럽바닥에서는 석회가 쳐 섞인 원수도 돈 다 쳐 받고 팔아먹는데 경북 지역의 원수는 전세계에서 품질이 가장 좋은 원수이다. 경기도 버러지새끼덜은 그 것을 수자원공사라고 하는 엉터리 서울 중심 앙시앵레짐 공기업 업체새끼덜에게 사업권을 부여하고서는 경북의 물을 후드려서는 헐값에 쳐 받아가는 것이다.

 

홍준표라는 그 개자슥이 식수댐 운지를 하는 것은 그 양아짓의 확대, 재생산을 말하는 것일 뿐인 것이다.

 

서울 버러지새끼덜에게 원수의 퀄리티까지 고려한 이미 퍼가는 물에 대한 돈이나 똑바로 지불하라고 그래라 이 개자슥들아. 버러지만도 조까튼 새끼덜아.

 

그 돈이나 똑바로 받아서는 수자원공사도 둘로 나눠서는 백제 수자원 공사와 경상주 수자원공사로 독립시켜서는 파는 놈과 사는 놈이 별도의 법인으로 독립되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 것을 서울중심의 올리가르히 국가사회주의 기업인 전국구 기업이라는 기존의 수자원 공사로 쳐 만들어서는 대구, 경북지역의 원천 자원을 마구잡이로 헐값으로 뽀려가는 개자슥들이 서울 레짐의 본질인 것이다.

 

식수댐을 더 쳐 만들자는 개자슥새끼덜은 서울 재벌집단의 하수인새끼덜에게 불과하고, 안동댐과 임하댐이 있는 안동지역이 독자적이고 배타적인 수자원지방법인을 성립시킨다면 물값만으로도 조단위대의 지방재정수지가 발생해야 하는 것이 진짜 경제정의이지만 현실은 꼴랑 천억대 프로젝트 하나도 발주 못해서는 중앙정부의 자낳괴 꽌시 고위공무원단의 엘리트 새끼에게 읍소나 쳐 하는 관료적 문화가 한국호의 통치방식이라고 하는 그 것을 그 개자슥들의 영업권의 확대, 재생산인 식수댐이라는 개소리나 쳐 하는 홍준표와 같은 인서울 올리가르히 꼰대 하수인 개자슥새끼가 사리사욕만 노린 개소리로 일관하는 것이 한국의 정치하는 버러지새끼덜인 것이다.

 

물 더 파자는 개소리를 돌려말하는 개자슥이 홍준표라는 개소리꾼이지만 정작 기존에 이미 준무상공급 하고 있는 물값이나 제대로 받아서는 대구경북을 발전시켜야 한다는 소리를 하지도 않는 그 개새끼덜의 자낳괴 프레임만을 꼰대적인 방식으로 퍼뜨리는 개자슥이 홍준표라는 지역민을 전혀 위하지 않는 서울대 출신 개새끼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7 0 2015.09.21
24781 경제무식자의 질문입니다요 10 new 너무뜨거워 1492 3 2016.01.17
24780 폭력으로 얻는건 1개도 없습니다. 17 new hellkr 1201 4 2016.01.18
24779 며칠 동안 계속 잠을 잘 못 이루고 있네요. 3 new 현전우일 1510 7 2016.01.18
24778 구체적 폭력, 구조적 폭력 4 new 육헬윤회 1412 6 2016.01.18
24777 내가 해봐서 아는데~ 4 new 나그네 1074 3 2016.01.18
24776 정원이는 일베를 좋아해~ new 너무뜨거워 1152 8 2016.01.18
24775 토이 스토리3 그리고 불반도 1 new 일뽕극혐 1227 5 2016.01.18
24774 헬조선 회사 면접 볼 때 이해 안 가는 것 중 하나가 3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1102 7 2016.01.18
24773 ['헬조선' 탈출 꿈꾸는 청년들①] 2030세대 90% “이민가고 싶다”..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57 8 2016.01.18
24772 헬조선은 중성자탄을 개발해야 된다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5 new 헬리헬성 1034 1 2016.01.18
24771 자유 헬조선군 3 new 심영의짜씩 1048 5 2016.01.18
24770 정부가 국민들 다 죽이려는모양인데요.. 5 newfile 양송이스프 1314 9 2016.01.18
24769 아동학대 10년간 하루평균 15건…'솜방망이 처벌' 여전... new 진정한애국이란 826 4 2016.01.18
24768 다들 무슨죄를 지었길래 불반도에 태어났을까요? 6 new 일뽕극혐 1305 5 2016.01.18
24767 "20일이면 보육교사 수당을 못줍니다. 보육대란이 나는데 정치권은 심각성을 인식못하고 있습니다"(어린이집... 1 new alexis 1031 1 2016.01.18
24766 "2월 1부터는 아이들 급·간식비가 지원되지 않으니 아이들 밥을 줄 수가 없어요"(유치원 원장) 1 new alexis 1045 3 2016.01.18
24765 해쳐먹어야지 애기들에게 줄 돈이 어뎄노? 3 new alexis 1053 3 2016.01.18
24764 과격주의가.너무 많다 8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42 4 2016.01.18
24763 탈조선 엎조선 둘다 어렵고 힘들것이다 결국은 자신의길을 찾아야한다 5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415 2 2016.01.18
24762 원피스 실제모델 4 new qk541 1215 8 2016.0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