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3.10
조회 수 899
추천 수 1
댓글 0








일본 개자슥들의 꿈대로 도쿄권을 싸그리 핵으로 박살내줘서는 북두신권이 탄생하도록 해줘야 할 듯. 

 

쪽발새끼덜은 훈도시에 북두신권으로 싸우고, 국군은 최신형 6.5밀리탄으로 총으로 싸우고. 버러지새끼덜이 도발해오는 다음에는 말이다. 

 

도쿄권을 싸그리 박살내고서는 한국놈들 밀가루나 조달할 밀밭으로나 쳐 만들어서는 밀농사에 필요한 100만 남짓 버러지들만 살려두고 자지는 다 쳐 죽이고, 보지는 그나마 가임기 보지새끼덜 임신기계나 하도록 서울로 끌고와서는 서울의 밑바닥 하류가 되게 한다.

 

다 큰 년들이라서 저항할 것으로 보여진다면 뭐 보지도 성년은 다 쳐 죽이고, 5살 미만잡 애새끼덜만 끌고 와서는 서울형제복지원 만들어서는 한국인 아동 100만 육성시키면 끄~읏.

 

일본 개자슥들만 다 쳐 죽이면 전세계의 바다가 깨끗해지고, 전세계의 탄소배출량도 상당히 줄어들 것이라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66 0 2015.09.21
24625 디시위키 헬조선을 보고 각성 4 new 핵조선 1115 3 2016.01.25
24624 그냥 정부도 틀렸고 여기도 틀렸어. 2 new lemuever 1049 5 2016.01.25
24623 님들 미국의 시민의식은 어떤가요? 2 new 탈출이답 1065 1 2016.01.25
24622 헬 대만 상황 newfile 허경영 1022 2 2016.01.25
24621 내 남자의 희망월급.. 9 newfile 허경영 1142 2 2016.01.25
24620 국세청 일 제대로 안하네?? newfile 이넘의헬 765 1 2016.01.25
24619 요즘 애들답지 않고 젊은사람답지 않단 소리도 많이 듣습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1 4 2016.01.25
24618 (자작)괴괴나사 효과음ㅋㅋㅋㅋㅋㅋ newfile 플라즈마스타 1050 2 2016.01.25
24617 헬조선, 전생의 죄를 언급하는 이들은 new 살게라스의화신 947 2 2016.01.25
24616 OECD에서 한국의 꼬라지를 알 수 있는 사이트.. 흥미롭군요. 1 newfile 현전우일 1314 4 2016.01.25
24615 처음 말씀드리는건데..누나라고도 하기 싫은 인간이 있어요.. 3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7 2 2016.01.25
24614 아니 18 킹무성 사위라는 넘은 도대체 2 new 너무뜨거워 1020 4 2016.01.25
24613 참 신기한게, 사람들이 칼한자루 소지하는것도 싫어해요. 7 new blazing 1173 6 2016.01.25
24612 군대가자 이기야 4 newfile 너무뜨거워 1209 7 2016.01.25
24611 무력투쟁은 유일무이한 해답입니다 14 new 박멸장인세스코 1295 8 2016.01.26
24610 아랫분 말씀대로 8 new 살게라스의화신 970 5 2016.01.26
24609 왜 이렇게 의지도 없고. 노력을 안 할까? 3 newfile rob 983 6 2016.01.26
24608 ㅋㅋㅋ 참 웃기네요 2 new blazing 1184 6 2016.01.26
24607 헬조선 국회의원 출마 후보 클라스 ㅋㅋㅋ 10 new 너무뜨거워 1034 9 2016.01.26
24606 헬조선 출근시간 1호선 전동차서 흉기난동…승객들 긴급 대피~!! 17 new 너무뜨거워 1070 4 2016.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