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3등급(~23프로) 미만잡 새끼덜 기 죽여서는 못 기어오르게 하려고. 뭐 별 이유가 있냐 씨발. 뻔하지 씨발 새끼덜.

 

노조애들이 대체로 3등급 미만잡 애들 중에서는 그나마 뜬 애들이기 때문에 요새끼덜을 쳐 밟아야 다른 버러지들이 못 기어오른다는 윤석열 각하의 참으로 온당하신 지엄하신 판단이로소이다. 

 

야 이 씨발 돼지새꺄. 니 마눌은 몇 등급이었다냐 이 씨발 새꺄. 경기대학교 예체능 씨이벌 2.8등급이라네. 3등급보다는 위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그 뒤에 숙명대학교 석사, 고려대학교 박사 엄마 돈으로 랭크 올리셨다고. 데헷. 

 

나도 할배새끼가 내 앞으로 1억만 남겼으면 학력 세탁 좀 캤는데 말이다. 강남성인나이트 버러지년 하나 정도는 임신시켰을지도. 

학창 시절 MBN 김주하나 JTBC 박현주 친구였다는 루저년일지도. 강남바닥 존나게 좁지 말이제.

연상 보지년에게 코궤이면 김주하 친구의 친구. 연하 보지년이면 박현주 친구의 친구의 찐따새끼.

강남성인나이트에 라떼에 김주하 나이 때의 보지년들 학력 좀 있으시다는 루저년들 존나게 많았지 말이다. 한국의 출생아수가 80만명대이던 라떼 그 년들 말이다.

그 년들이 바로다가 아빠돈으로 성인나이트 고객님 될 때에는 성인나이트가 조금 잘 되었다는데, 지금은 개폭망. 그 고객들이 지금은 임영웅, 황영웅에게 꼽힌 루저 50대년이 되어서는 곧 구매력도 사라지게 되면 곧 영등포구 기초생활수급자가 될 것들.

 

야 김주하 댕긴다는 여의도 순복음교회가 내가 서울 살던 시절 우리집 근처였다 안 카나. 라떼만 해도 딸배가 없어서 그렇지 요기요, 배민이 10년만 일찍 생겼으면 내가 씨부랠 김주하 보지년 집에다가 치킨 배달 했지 씨부랠.

 

 

되는 년놈만 출세하는 씨발 엘리트 사회지 말이다.

 

갸들이 노조를 가만 놔둘리가 없지 씨발. 그렇다고 용역 깡패를 동원하자니 이제는 시대가 바껴서 그 것도 안 되니까 검찰이 직접 나서야제.

용역 깡패 동원해서는 버러지새끼 맞아뒤지면 경찰이 왜 수수방관했냐고 여경버러지가 수수방관한거 아니냐고 지랄지랄 말 나오면 수습불가니까 말이다. 택도 아닌 장부 가지고 시비거는 거지 말이다.

 

하여간 라떼에는 김주하 나이 보지년새끼덜 나보다 10년 연상 루저년들 준빨가벗은 드레스 입고 오면 나름 꼬실만 했음. 물론 뽕약 쳐 먹이고서는 존나게 물고 빨아주고, 노콘 질내 사정 5번 해주는 조건으로 놀아준다는 조건으로 말이다. 씹창내고서는 연락 절대로 안 함. 가튼 나이트에서 두번 마주치면 쌩까거나 또 사정 5번 씹창 당하는 조건으로 말 걸어줌.

딸배라도 좋아. 임신 GoGo 하고 싶으면 하시던가. 아님 말고. 아님 뭐 씹 함 잘 딴거고.

는 2012년이지. 버러지년 아직도 2012년인줄 암. 암컷 버러지 아직도 라떼지 뭐. 지가 뭐 되는 줄 암. 이제는 임신도 안 되는게 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86 0 2015.09.21
24556 감히 내앞에서 애국을 대해 지껄이다니 이노오오옴!!! 8 newfile 새장수 1098 7 2016.01.29
24555 헬조선 한식 말입니다 4 new 사회정의 937 4 2016.01.29
24554 상속.증여세 한푼도 안내는 법! 좋은 나라다, 젝일!!! 4 new 쩜쩜쩜 982 3 2016.01.29
24553 세계 공항 1위라면서요??? 3 new 이넘의헬 1026 4 2016.01.29
24552 내 20년 인생 로드맵 4 new 폴리스 1312 7 2016.01.30
24551 나로호 달 가자 3 new 후진국헬조선 1111 5 2016.01.30
24550 UN이 드디어 헬조선실태를 조사하는군요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54 8 2016.01.30
24549 나이 쳐 먹은 머저리들을 생각하니 한심하기 짝이 없다 3 new AndyDufresne 863 6 2016.01.30
24548 방금 횡단보도 에서 차에 치일뻔함.... 10 new 분노의계몽 1074 5 2016.01.30
24547 헬조선의 위대하신 쥬-인님의 가치관을 비판해보자! 2 new ナカハラタカシ 1044 4 2016.01.30
24546 킹무성이말하는 저출산해결법 1 new 후진국헬조선 1003 2 2016.01.30
24545 헬조선은 정규직을 없애야 한다 4 new 하하하 1074 5 2016.01.30
24544 선택과 행동은 자신으로 부터 나온다. 1 new 구원자 834 1 2016.01.30
24543 헬조선은 이제 구한말로 가고있다. 2 new 명성황후 1222 5 2016.01.30
24542 니들이 좆빠지게 일해서 바친 세금으로 하는일 4 newfile 새장수 1090 4 2016.01.30
24541 조선족들은 도시인들이 많습니다..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02 1 2016.01.30
24540 김무성의 출산률저하방지를 위해 조선족을 델고 오자는 이야기 보며 3 new 시대와의불화 1005 1 2016.01.30
24539 헬조선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이것으로 귀결 된다.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843 2 2016.01.30
24538 ㅊㅈ와 버스기사 7 new 헬조선탈조선 1145 3 2016.01.30
24537 마이너스 금리. 이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인지 new 시대와의불화 807 1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