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3.05
조회 수 865
추천 수 0
댓글 0








https://m.kmib.co.kr/view.asp?arcid=0015262922

年150만마리 안락사…미국의 동물 홀로코스트 [개st상식]

 

주택서 개 1000마리 굶어 죽은 채 발견…경찰 수사

https://mobile.newsis.com/view_amp.html?ar_id=NISX20230305_0002214361

 

한국에서도 매년 12~15만 마리씩 뒈진다고 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식업자 버러지새끼덜 계속 번식 쳐 시킴. 인간으로 치면 아기 공장.

그러다가 안 팔리면 1000마리씩 굶겨 뒈짐. 

 

헬쥬신에서는 인간도 안 팔리면 종족 번식 함 못해보고 뒈진다지만. 대기업에 팔려야 조금 기회가 있고, 좃소 따위에 팔리면 딸만 치다가 뒈져야 한다.

 

돈 주고 출산시켜봤자 어차피 사람 만들어줄 꼽아넣을 곳이 없는.

 

나이지리아식으로 보지덜 잡아놓고는 아기공장 쳐 굴리게해서는 연간 70만마리 태어나게 한다고 치자. 그래봤자 3등급(~23프로) 미만잡은 군대까지만 보내고 살처분 해야 됨.

70만 마리 곱하기 평균 수명 80년 하면 5600만. 5000만대 인구 유지 쌉가능이긴 하다지만. 짜투리 600만은 소싯적마냥 아기 수출도 쌉가능이라지만.

23프로, 15만 남짓만 인간되고, 나마저 77프로는 버러지 취급. 알아서 살아남으라.

군대 전역하기 전날까지는 그나마 귀한 병역노오예 자원. 밥 먹여주고, 군복도 주고, 막사도 주고 월급도 주긴 함. 그러다가 전역시키고 나면 예비군 버러지들.

좃소 GoGo~~

그나마 4등급(~40프로)나 5등급(~60프로)도 취급받으려면 30만만 태어나야 되는게 맞을지도. 25만 밖에 안 태어나면 그나마 5등급도 귀한 자식 되긴한다.

 

사실 전대갈 시절에 형제복지원이 대놓고 고아공장짓을 하긴 했음. 대놓고 깔아줄 애들만 육성하던 곳.

그래서 나중에 형제복지원 출신 중에서 사람 된 자들은 별로 없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61 0 2015.09.21
24618 한국인들이 논리력, 탐구력, 문해력이 떨어지는 이유 1 new 노인 840 0 2023.03.10
24617 서울 사람들이 교통비 비싸다고 짜증내지 말아야 하는 이유 new 노인 793 0 2023.03.10
24616 한국에서 KBS 방송 수신료에 관해 청원 내는 것을 보면 3 newfile 노인 1098 0 2023.03.10
24615 요즘 한국 청소년과 직장인의 생활에 관해서 1 new 노인 872 1 2023.03.10
24614 조중동, 한경, 매경, 국짐당 개자슥들의 신자유주의를 존나게 단순하게 설명하자면. new John 760 1 2023.03.10
24613 같은 말을 또하게 하는 것이 저지능의 상징이지. 노무현이 비정규직을 만든게 아니라 노무현대부터 저소득층... 4 newfile John 1394 0 2023.03.10
24612 많은 사회적현안들도 1찍2찍 수구정치제일주의때문에 묻히는거야 3 new 킹석열 657 1 2023.03.10
24611 1찍2찍 그게 뭐가 중요하노 2 new 킹석열 1110 1 2023.03.10
24610 이재명도 성남에서 존버했어야하는데 그러지 못했지 new 킹석열 662 0 2023.03.10
24609 킹석열 버러지새끼는 이제부터 알밥으로 간주한다. 따라서 파문이다. 3 new John 1108 1 2023.03.10
24608 아무튼 헬조선애들은 여전히 과거나 지금이나 3 new 킹석열 1151 1 2023.03.10
24607 노무현이 만든 것은 비정규직 보호법이지 비정규직이 아니라고. 킹석열 병신새끼에 대한 우문현답이다. 이 ... 7 newfile John 853 0 2023.03.10
24606 호남을 지킨다는건 그당시 가치가 큰거였지 2 new 킹석열 943 0 2023.03.10
24605 전쟁은 화력이 중요한게 아니야 선방이지 new 킹석열 631 1 2023.03.10
24604 결국 여기도 수구들 천지네 1 new 킹석열 803 1 2023.03.10
24603 동학농민운동전개가 어떻게되든 청나라.일본군 개입은 필연적이었지 4 new 킹석열 1031 0 2023.03.09
24602 비정규직 만든것도 좌파 6 new 킹석열 1003 0 2023.03.09
24601 아직도 1번2번이 뭐든지 해결해줄것처럼 생각하네 3 new 킹석열 777 1 2023.03.09
24600 주 4일제의 장점 newfile 노인 703 0 2023.03.09
24599 80시간 되면 뭐 대구 병신들 일복 터지는거지 ㅋㅋㅋㅋㅋㅋ 2 new John 928 1 2023.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