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미국 버러지들 반도체 산업에 보유금 죄다 쳐 말아먹고는 이제와서는 셀프 산유국 신공으로 석유나 팔아먹으려는데 단가가 허접하니까 러시아를 사주해서는 전쟁이나 일으키게 하는 것. 

 

석유 팔아서는 금을 다시 긁어오려면 산업용 금수요가 있는 반도체산업을 미국내에 유지해야하므로 삼성전자는 뒈지라고 하는 것. 하여간 이번에 그 짓만 잘 되면 다시 금을 모아서는 이번에는 인도버러지들에게 재처리를 맞기지 않고 다시 긁어모아서는 텅 빈 vault만 채우면 다시 미국의 채권 발행 놀이는 계속된다. 게임은 계속된다가 될 수도 있다지만 TSMC랑 쪽발새끼덜이 전세계 반도체 지분에서 강력한 도전자가 되면서 전세계의 반도체 관련 산업용 금수요가 중공, 대만, 일본, (한국) 사이에서만 자전거래 되기 시작하면서 그 통계가 공표되면 전세계의 버러지들이 죄다 미국 개자슥들 금이 있긴 하냐고 이 개새끼덜아라고 의심하게 될 것이 뻔하다.

 

이미 전세계의 금의 태반은 인도년들 화장대 밑에 다 들어가 있고, 가장 많이 거래되는 시장은 인도 옆동네인 동남아와 아랍에미리트라고 하기 때문에 미국새끼덜의 보유금에 대해서 의심이 많아진 판인데 말이다.

 

미국 버러지들이 할 수 있는 그나마의 최선은 존나게 폐쇄적인 나라 한국의 재처리 업체들이 내놓는 금이나 바리바리 캐쉬로 사 모으면 그나마 덜 소문나고 금 빵꾸를 메울 수 있다지만.

 

아랍에미리트나 태국에서 금을 대량으로 사 들이면 바로 전세계에서 소문나서는 금값 2배 되어버리지라.

 

그러려면 그나마 삼성이 반도체 계속하게 내버려 둬야 된다지만.

 

 

그 모든 사기질을 감추려는 한가지 술책이 있긴 한데. 남북한, 대만, 중공, 일본이 싸우게 해서는 모조리 살인멸구하면 되긴 함. 바이든 버러지새끼의 플랜 B 데스요.

 

그렇다고해서 중공이 가진 금이 미국으로 넘어가는 것은 아니고. 미사일 한대당 0.20그램 쳐 들어가는거 산화되어서는 날려먹으면 죄다 비산으로 날리다가 물에 의해서 쓸려서는 동해바다 밑으로 영원히 사라질지는 모른다지만. 

뭐 종종 일본열도에서 땅이 새로 생성될 때에 일부 금성분이 올라오기는 하게 된다.

는 개구라이고, 전세계 금생산 순위도 짱개가 현재 세계 1위라는게 함정.

 

mine-production.png

 

전세계 금생산 순위라고 칸다. 물론 미국, 캐나다, 멕시코가 다 합치면 꽤 되긴한다지만 그렇게 따지면 중공와 러시아도 합치면 1빠 먹는다는게 함정.

 

한국의 일부 틀딱 보수 유투버와 논객이라는 버러지들이 중공이 부채 때문에 망한다는 한국식 imf 개구라론을 펼치는데, 중공이 가진 미국채랑 금생산량만으로도 돈이 마르지가 않는다는 것도 모르는 병신새끼덜일 뿐이고.

게다가 물산이 만성적으로 부족한 러시아가 결제대금으로 금을 중공에 수출하면 중공의 금보유고는 더 많아지지만 굳이 그럴 필요조차 없어서는 그냥 루블-위안 직결제로 결제라인 유지하는 나라가 중국이지만 한국의 틀딱 우물 안 병신새끼덜은 개구라나 치는 것이다.

 

게다가 지금 중국은 미국채를 팔아치우고서는 외환구조 다각화를 추진중이라고 칸다. 는 금을 몰래 사들이고 있는 중.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66 0 2015.09.21
24544 감히 내앞에서 애국을 대해 지껄이다니 이노오오옴!!! 8 newfile 새장수 1097 7 2016.01.29
24543 헬조선 한식 말입니다 4 new 사회정의 935 4 2016.01.29
24542 상속.증여세 한푼도 안내는 법! 좋은 나라다, 젝일!!! 4 new 쩜쩜쩜 980 3 2016.01.29
24541 세계 공항 1위라면서요??? 3 new 이넘의헬 1021 4 2016.01.29
24540 내 20년 인생 로드맵 4 new 폴리스 1310 7 2016.01.30
24539 나로호 달 가자 3 new 후진국헬조선 1110 5 2016.01.30
24538 UN이 드디어 헬조선실태를 조사하는군요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51 8 2016.01.30
24537 나이 쳐 먹은 머저리들을 생각하니 한심하기 짝이 없다 3 new AndyDufresne 862 6 2016.01.30
24536 방금 횡단보도 에서 차에 치일뻔함.... 10 new 분노의계몽 1070 5 2016.01.30
24535 헬조선의 위대하신 쥬-인님의 가치관을 비판해보자! 2 new ナカハラタカシ 1042 4 2016.01.30
24534 킹무성이말하는 저출산해결법 1 new 후진국헬조선 999 2 2016.01.30
24533 헬조선은 정규직을 없애야 한다 4 new 하하하 1074 5 2016.01.30
24532 선택과 행동은 자신으로 부터 나온다. 1 new 구원자 833 1 2016.01.30
24531 헬조선은 이제 구한말로 가고있다. 2 new 명성황후 1217 5 2016.01.30
24530 니들이 좆빠지게 일해서 바친 세금으로 하는일 4 newfile 새장수 1086 4 2016.01.30
24529 조선족들은 도시인들이 많습니다..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00 1 2016.01.30
24528 김무성의 출산률저하방지를 위해 조선족을 델고 오자는 이야기 보며 3 new 시대와의불화 999 1 2016.01.30
24527 헬조선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이것으로 귀결 된다.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840 2 2016.01.30
24526 ㅊㅈ와 버스기사 7 new 헬조선탈조선 1139 3 2016.01.30
24525 마이너스 금리. 이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인지 new 시대와의불화 805 1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