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3.03
조회 수 630
추천 수 0
댓글 1








죄다 팔려서는 인텔과 TSMC와 삼성의 칩에 죄다 조금씩 꼽혀서는 물타기 되어서는 인텔과 TSMC와 삼성 주가 올리는데 쓰이고서는 실상은 금을 매개로 팔아주는 댓가로 중공에게 반도체+미국채를 사도록 해서 다 말아먹고서는 중공이 만든 전자제품당 0.2그램씩 물타기 되어서는 다 팔려서는 그 전자제품이 미국내에서 폐기물이 되면 전량 폐기물 수출로 인도 버러지들에게 팔아먹으면 인도새끼덜이 재활용하면서 금만 추출해서는 인도 수드라, 파리야 카스트 최말단 병신새끼덜도 결혼할 때에 금붙이를 혼수로 안 해오면 버러지 취급한다고 하며, 전세계의 태반의 금은 인도암컷원숭이들 패물함에 죄다 모셔져 있다고 보면 된다.

 

참고로 금에 대해서 조금 내가 들은 바로는 목걸이 10돈짜리로는 해봤자 얍삽하게 병신처럼 보이고, 금 패물은 20돈으로는 해야 조금 볼만하다고 칸다. 

인도 원숭이들도 그 정도의 미적 센스는 있다고 보면 인도암원숭이 패물함에 75그램 이나 150그램 정도 고이 죄다 모셔져있다고 보면 된다고 본다.

 

금 20돈이 대략 현재가격으로 650만원인데, 솔직히 보지 데려오는데 650만도 없으면 거지새끼 맞지. 집안에서 버림받은 놈도 아니고. 씹라 인도에서 4억 따리 아파트를 사 와야 되는 것도 아닌데 말이다.

 

인도의 기성세대들 조금 가난한 애들, 전후세대 틀딱세대들은 20돈 못 맞추고, 10돈이나 한돈짜리로 딜 한 놈들도 있긴 있었을테지만 본좌 세대인 80년생부터는 전후세대 빈곤율이 어느 정도 극복된 것이 전세계 평균이므로 20돈이 대세였다고 본다. 

20돈짜리 금붙이로 손목이나 목걸이에 걸게 해주는 호사 함 누리게 해주고서는 그날밤에 바로다가 자지로 푸슉푸슉해서는 임신시켜줌. 인도보지인생.

조금 살만한 집안 애들은 차 한대 뽑는 셈치고, 20돈짜리 4피스 정도로 풀셋 하나 맞춰주고 말이다. 물론 결론은 그날밤에 보지를 대게하고는 푸슉푸슉이라지만.

 

미국의 반도체 개지랄도 지금 금이 없어서 지랄하는 것일지도. 아님 말고다.

 

페루금은 죄다 카르텔 새끼덜 돈세탁으로 쓰이고 합법 금 채굴은 얼마 안 된다는 말도 있던데 말이다. 혹은 이미 태평양 너머의 삼합회새끼덜이 페루금을 싸그리 사서는 바로다가 중국 반도체 업계로 실어나른다고 칸다. 그 지랄이 되니 중공이 미국의 채권을 살 이유가 없어지니까 미국이 지랄하는 것일지도. 

 

 

그간 중공이 미국의 채권을 사 준 이유는 미국의 금이 조금씩 중공으로 팔려서라는 이면계약 덕택이었는데, 미국 버러지들이 가진 보유금이 다 박살났다? 요게 진실이면 이제 전세계 원숭이들은 뒤로 함 나자빠질 일만 남은 것이 되게 된다.






  • 세마
    23.03.05
    미국, 영연방 국가들이 비트코인 갖고서 개수작을 벌였던 것도, 결국 deposit 부족을 물태우기할려고 했는 짓이겠지. 미국이 "칩4"같은 수작을 쓰는것도 반도체 산업을 핑계로 중국의 금을 후릴려는 계산일지도...

    미국의 금융전문가들 사이에서도 연준의 금 수장고는 텅텅 비었다는 풍문이 십 몇년 전부터 많이 돌았다. 그리고 그 금들이 간 곳이 결국 중국이라고... 공식적인 국가 금보유고가 중국이 2000톤이라는데, 중국이 오히려 그걸 숨기고 있다, 실제로는 미국의 공식 보유수치 8000을 뛰어넘는 10000톤이라는 말이 몇년 전에 신문에까지 잠깐 떴는걸로 일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선 개인의 금 보유를 막 나라에서 권장한다고 한다. 한국, 일본에선 세금 왕창 갖다붙이고, 마약 밀수보다 더 빡시게 금괴 밀수를 단속하고 있는 와중에... 한국은 국가 금 보유고도 100톤 남짓이라고 한다.그나마 그것도 다 영국에 있다고... 이 나라는 도대체 어디서부터 잘못된걸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6985 0 2015.09.21
24536 감히 내앞에서 애국을 대해 지껄이다니 이노오오옴!!! 8 newfile 새장수 1093 7 2016.01.29
24535 헬조선 한식 말입니다 4 new 사회정의 933 4 2016.01.29
24534 상속.증여세 한푼도 안내는 법! 좋은 나라다, 젝일!!! 4 new 쩜쩜쩜 978 3 2016.01.29
24533 세계 공항 1위라면서요??? 3 new 이넘의헬 1020 4 2016.01.29
24532 내 20년 인생 로드맵 4 new 폴리스 1309 7 2016.01.30
24531 나로호 달 가자 3 new 후진국헬조선 1107 5 2016.01.30
24530 UN이 드디어 헬조선실태를 조사하는군요 4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8 8 2016.01.30
24529 나이 쳐 먹은 머저리들을 생각하니 한심하기 짝이 없다 3 new AndyDufresne 861 6 2016.01.30
24528 방금 횡단보도 에서 차에 치일뻔함.... 10 new 분노의계몽 1067 5 2016.01.30
24527 헬조선의 위대하신 쥬-인님의 가치관을 비판해보자! 2 new ナカハラタカシ 1040 4 2016.01.30
24526 킹무성이말하는 저출산해결법 1 new 후진국헬조선 998 2 2016.01.30
24525 헬조선은 정규직을 없애야 한다 4 new 하하하 1071 5 2016.01.30
24524 선택과 행동은 자신으로 부터 나온다. 1 new 구원자 833 1 2016.01.30
24523 헬조선은 이제 구한말로 가고있다. 2 new 명성황후 1215 5 2016.01.30
24522 니들이 좆빠지게 일해서 바친 세금으로 하는일 4 newfile 새장수 1085 4 2016.01.30
24521 조선족들은 도시인들이 많습니다..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100 1 2016.01.30
24520 김무성의 출산률저하방지를 위해 조선족을 델고 오자는 이야기 보며 3 new 시대와의불화 999 1 2016.01.30
24519 헬조선의 모든 문제의 원인은 이것으로 귀결 된다. new 거짓된환상의나라 840 2 2016.01.30
24518 ㅊㅈ와 버스기사 7 new 헬조선탈조선 1138 3 2016.01.30
24517 마이너스 금리. 이것이 자본주의 사회에서 가능한 일인지 new 시대와의불화 800 1 2016.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