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2.27
조회 수 1166
추천 수 0
댓글 0








수도에 모든 것을 집중시켜놓은 이상.

 

모스크바랑 상트페테르부르크만 조지면 되는 쫄보새끼덜. 상트페테르부르크 창년이랑 스킨헤드 버러지새끼덜 쎈 척 하지만 정작 지덜의 버러지같은 통치가 자행되는 그 곳만 불구덩이에 정화된다고카면 보지와 자지에서 지리면서 우허 살려주셈 요지랄이나 할 것들.

 

평양과 서울의 버러지새끼덜 또한 모두 매한가지인 쓰레기새끼덜. 

 

농사를 짓지도, 제품을 생산하지도, 심지어 상공업에 종사하지도 않는 지대나 추구하고 당비나 나눠먹는 개자슥들. 엘리트 버러지새끼덜. 

 

 

나에게 국군통수권을 준다면 평양과 서울이 서로 쏴서는 공멸하게 하고 이 나라 따위 통일 시킬 수 있다. 그리고서는 진정한 다스릴 도덕성과 역량이 된 것들만 받아들이는 진정한 소수만이 거하는 작은 도시 하나에서 엘리트 버러지새끼덜의 통혼과 교잡이 없는 곳에서 다스리게 할 것이다.

 

  1. 하나님의 영광이 있어 그 성의 이 지극히 귀한 보석 같고 벽옥과 수정 같이 맑더라
  2. 크고 높은 성곽이 있고 열두 문이 있는데 문에 열두 천사가 있고 그 문들 위에 이름을 썼으니 이스라엘 자손 열두 지파의 이름들이라
  3. 동쪽에 세 문, 북쪽에 세 문, 쪽에 세 문, 서쪽에 세 문이니
  4. 그 성의 성곽에는 열두 기초석이 있고 그 위에는 어린 양의 열두 사도의 열두 이름이 있더라
  5. 내게 말하는 자가 그 성과 그 문들과 성곽을 측량하려고  갈대 자를 가졌더라
 
  1. 그 성은 네모가 반듯하여 길이와 너비가 같은지라 그 갈대 자로 그 성을 측량하니 만 이천 스다디온이요 길이와 너비와 높이가 같더라
  2. 그 성곽을 측량하매 백사십사 규빗이니 사람의 측량 곧 천사의 측량이라

 

문돌이 버러지새끼덜이 배제된 공간인 과학만으로 다스리는 가장 검증된 브레인이자 오염되지 않은 지식의 공학도들인 카이스트친구들이 있는 대전 정도에서 인구 30만의 도시에서 전국을 다스릴 것이다.

 

더러운 관료, 엘리트, 꽌시 개새끼덜은 모조리 사라질 것이고, 과학과 공학만으로 다스릴 것이다.

 

AI가 판사가 되게 하고, 알고리즘으로 모두 같게 공의로 심판되는 사회가 되게 하며, 토지공개념 또한 AI로 제시하는 사회 말이다.

 

 

그리고 공학도의 국가로 말미암아서 카이스트의 2세들이 엘리트화가 아니라 여느 지방의 공학이 필요한 곳에서 빛과 소금이 되게 하는 진정한 테크노크라트의 나라 말이다. 

 

체제는 물론 초과두정 큰정부 society이다. 이 버러지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4508 나중에 헬조선의 운명은 어찌되는걸까요? 7 new 명성황후 1159 1 2016.01.31
24507 조금씩 제가 갈길이 보이는것같아서 기쁘네요! 4 new 일본진출목표 921 5 2016.01.31
24506 우리헬조선은 '반일'에 미친듯 new 명성황후 985 5 2016.01.31
24505 헬조선의 개고기음식문화 씹극혐 7 new 명성황후 1083 4 2016.01.31
24504 헬조선에서 앞으로 일어날 이야기! 2 new ナカハラタカシ 1313 6 2016.01.31
24503 스웨덴 국회의원과 한국 국회의원 비교를 하면요 1 new 탈죠센선봉장 1091 4 2016.01.31
24502 헬조선 흔한 사장들 마인드 3 newfile 양송이스프 984 7 2016.01.31
24501 씨발 군대 210일대 남았는데 존나 좆같다 7 new 브레인데드 943 4 2016.01.31
24500 헬레이져님... 2 new 양송이스프 1079 2 2016.01.31
24499 우리가 정말로 노력해야 하는 것은 단 한가지 6 new 죽창한방 1107 6 2016.01.31
24498 내 예기인데 어찌해야 할까 질문입니다:: 8 new 키아냥 1257 6 2016.01.31
24497 우리가 정말노력해야될것은... 1 new 양송이스프 908 2 2016.01.31
24496 30년 전이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없네 3 new wisjun 1344 5 2016.01.31
24495 남자가 운전못하면 호구 취급받나요??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596 3 2016.01.31
24494 개돼지만도 못 한 군인들. 7 new AndyDufresne 1258 2 2016.01.31
24493 지금 한국 자본주의는 몰락의 위기에 있습니다. 자본주의는 무엇일까요?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087 8 2016.01.31
24492 헬조선과 관련되서 얘기합니다. 5 new 명성황후 954 0 2016.01.31
24491 헬조센진이 왜 헬조선을 욕하면 안돼? 5 new 기행의나라=헬조선 1231 5 2016.01.31
24490 서로의 다른점과 옳지않은점을 인정하는 너가 자랑스럽다. 4 new 명성황후 971 4 2016.01.31
24489 근데 솔직히 독도말인데. 13 new 탈출이답 1032 5 2016.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