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2.25
조회 수 785
추천 수 0
댓글 0








보나마나 빵원이니까. 종종 재벌 3세도 있긴 한데, 죄다 묻어가서 빵원이라고 할게 뻔하니까.

 

결혼하고 첫 아기 쳐 낳고 나서는 신탁회사에서 아기 등록하라고 연락오면 편돌이가 쪼까 있는 집안이었구나 하게 됨. 근데 신탁회사에서 연락와도 워낙에 N빵을 많이 당해서 별로 크지도 않음.

100만 유로 그딴거는 거의 없음. 끽해야 몇 만원 나오는거.

 

자녀 학자금을 전액 대준다카면 아따 울 남편의 성공했다는 증조부새끼가 제법 사이즈가 있었겠구나카는 정도.

 

헬쥬신이었으면 장하원(=민주당), 김건희(국짐당), 이재용, 정의선 요딴 버러지 새끼덜 쳐 만나서는 신탁기금 다 털리고 개털됨. 5천억을 맏겨놓으면 10년 뒤에 현대건설 위성그룹 버러지새끼덜이 공사하다가 날려먹은 부실 PF에 걸려서는 원금 전액손실했다고 개지랄함. 물론 의선이가 꺼~억.

 

헬쥬신 종로랑 여의도의 신용수준.

 

대장동 문제 또한 돈이 문제가 아니라 5천억이라는 돈이 저축도 안 되고 소리소문없이 저생산 분야(=대기업 버러지새끼덜이 제조업 혹은 하이테크로 쳐 우기는 분야) 혹은 사기질에 투자되어서는 사라짐. 그 돈 5천억으로부터 이자수익이나 신탁이자분배 받는 놈은 100년 뒤에 아무도 없다.

그냥 어딘가의 재벌 버러지새끼덜이 싼 똥이랑 퉁쳐서는 날라가서는 훅~감. 꺼~억. 한국 신용사회의 병신같은 수준.

 

한국인들 병신새끼덜은 그 대기업 버러지새끼덜의 저생산 분야가 제조업이라고 해서는 나라의 고용을 창출하는 좋은게 좋은거라고 하면 원숭이들 잘 속음. 

 

내 자손들한테 이자 10만원도 못 지불할 버러지 사업에 수백업씩 쾌차함. 는 호구. 한국 주식 병신에 하이텍이라고 해서는 제조업 대기업에 쳐 넣는 것도 그냥 병신짓이고.

 

하여간 한국 갱제는 사기질로 점철된 개쓰레기일 뿐인. 

그 지랄을 해서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이나 하냐면 개뿔. 미국 대기업 새끼덜의 용역이나 쳐 받아와서는 용역 성립에 필요한 기술이전이나 쳐 받은 것을 기술 개발 했다고 뻥치고서는 엉터리 병신 일자리 인건비 따먹기 쳐 한답시고는 전국민의 저축을 후려 쳐 먹는 희대의 양아새끼덜이다.

 

양당의 양아새끼덜이 개지랄하는 한국호의 갱제 정책이라는 개구라도 모조리 양아치 사기질일 뿐.

그 지랄을 정부가 대납 결제해준답시고는 복지 국가, 큰 정부 하는 것이다. 죄다 정의선이랑 이재용이 개자슥들이 꺼~억.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5 0 2015.09.21
24456 아무리 생각해봐도 new 살게라스의화신 694 5 2016.02.01
24455 욕심에 관해 new 살게라스의화신 809 6 2016.02.01
24454 25000원 피자세트 한판.jpg 5 newfile 새장수 1001 8 2016.02.01
24453 인간을 통제하려면 청소년기를 잘 이용하라 txt. 12 new 탈죠센선봉장 1022 8 2016.02.01
24452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빼애애ㅐ애애애액!!! 6 newfile 폴리스 1031 7 2016.02.01
24451 유류 사고 이겨 낸 태안 해변 ‘세계의 국립공원’ 지위 얻어... 2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2 3 2016.02.01
24450 지배층은 어떻게 피지배층을 통제하는가? 고통 2 new 탈죠센선봉장 1069 7 2016.02.01
24449 귀신이란 용어보단 암흑물질이란 용어를 씁시다 new 살게라스의화신 1082 1 2016.02.01
24448 향수병 new 지옥을노래하는시인 1003 5 2016.02.01
24447 지역감정에 대하여 11 newfile 너무뜨거워 1129 9 2016.02.01
24446 만약 영혼,의식의 실체가 이런거라면? 3 new 플라즈마스타 1162 1 2016.02.01
24445 노르웨이로 마음의 정화 10 newfile 헬리헬성 1285 8 2016.02.02
24444 흔한 조센의 "막장(?) 드라마" 만들면서 타사 막장 드라마를 비판(?)하기 2 new 조선부침개 1095 1 2016.02.02
24443 헬조선 예술 11 new 또옹옹송 1243 6 2016.02.02
24442 이 나라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알아두어야 할 것. 2 newfile AndyDufresne 983 6 2016.02.02
24441 법륜스님의 즉문즉설 저도 많이 봐왔습니다 참 좋은 말씀들인데 17 new 탈죠센선봉장 1274 9 2016.02.02
24440 헬조선이 해냈다!) 13개 주력품목 모두 수출 줄었다 11 new 샹그리라 1056 7 2016.02.02
24439 현재 임시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7 new 헬스럽네요 1242 7 2016.02.02
24438 탈조선이 도시락 싸들고 말릴 일인가요? 25 new 현전우일 1064 9 2016.02.02
24437 "토익 바뀌기전 점수따자" 학원·시험장 북새통... 1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0 8 2016.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