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2.10
조회 수 1172
추천 수 0
댓글 0








애초에 물량싸움이 재활용과 정비 싸움인데, 박살난 땅크 구난전차로 가져와서는 반파 미만잡은 대애충 수리해서는 다시 보내고, 중파 이상은 2대 합쳐서 1대로 만들어서 다시 내보내고 로테이션 싸움인데, 우크라이나 버러지새끼덜 땅크 정비창 워크샵도 제대로 없는 새끼덜에게 아무리 밀어줘봤자 밑빠진 독에 물붓기지. 

우크라이나 덕택에 서유럽 육군 장비만 하염없이 소진되게 생겼음. 저 지랄하다가 행여나 밀리면 고철 데브리는 죄다 러시아가 먹는거다. 그럼 용광로에서 녹여서는 레오파트2 전차 녹여서는 아르마다 전차로 만들어서 다시 태어남.

기갑 싸움이 고철 싸움인데, 잘 모르나 봄. 독일이 쿠르스크에서 후퇴했기 때문에 쿠르스크에서 박살난 독일 전차 천대남짓들도 죄다 용광로행으로 가서는 죄다 T34 최신형과 IS 전차로 재탄생했다지만.

소련전차야 뭐 대충 구녕 쳐 막고 장갑재 교체해서 다시 투입이었고.

쿠르스크에서 소련전차 6000대가 박살나고 독일 전차 1000대가 박살난게 아니라고. 소련전차 고철 6000대어치 걸고, 독일전차 고철 1000대까지 고철 6000대 소진해서 7000대 번거다. 결국에는 천대어치 고철과 장갑재 번거.

물론 그 것도 재활용할 인력과 설비가 있어야 의미가 있는 것이라지만.

 

러시아 새끼덜은 소싯적 기갑부대 인프라가 있어서는 일선급 부대에서 어지간한건 다시 정비해서는 내보내고, 우크라이나 버러지는 택도 없는 것. 우크라이나 인구가 지금 죄다 도망갈 놈은 도망가고 2천만 남짓이라고도 칸다. 창정비할 인력도 없다는 것. 창정비는 독일이 대신 해줘야 하지만 그 정도로 잘 서폿되고 있는지는 의문.

 

젤렌스키 없는 틈 노렸다…탱크 2000대 몰고 온 러 30만 병력

https://v.daum.net/v/20230210153116813

 

안 되니까 땅크 달라고 지랄지랄 구걸하는 것. 러시아새끼덜은 박살난거 금방 태반을 수리해서는 여전히 2000대이고. 독소전 때에도 러시아의 전차재생 인프라가 독일보다 앞섰지. 게다가 독일 새끼들은 박살나면 저 멀리 독일까지 기차로 보내야했고.

 

땅크 2000대는 이제 전세계를 털어도 없는. 미국이 직접 참전하지 않는 한. 레오파트 전차 몇 백대 있던 거는 이미 고철되어서는 우크라이나 어딘가에서 구르고 있다고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4 0 2015.09.21
24303 "죽어라 일해도 제자리" 해외로 떠나는 '코리아 난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52 3 2016.02.09
24302 '헬조선, 조선불반도'…통계로 살펴본 한국사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2 2 2016.02.09
24301 박정희대통령은 '자주국방'을 원했다. 1 new 명성황후 1085 0 2016.02.09
24300 일본 “한국의 실효 지배 범위는 휴전선 이남”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6 5 2016.02.09
24299 늘어나는 ‘묻지마 영장’…작년 신청 3건 중 1건이 기각 (2015-09-0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9 3 2016.02.09
24298 남의 일 아닌 도시바의 추락 “사흘 내 이익 내라” 상명하복 문화 폐단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0 3 2016.02.09
24297 박정희대통령의 마지막참석행사 '삽교천방조제준공식' new 명성황후 988 0 2016.02.09
24296 "한국노인 일해야 산다"…근로소득 비중 절반 달해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10 3 2016.02.09
24295 “한국은 소비자 권리만 강조 갑질에 상처받는 직원 방치”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99 0 2016.02.09
24294 [비상식의 사회]헬조선, 회피할 것인가? 극복할 것인가?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22 2 2016.02.09
24293 [탐사플러스] "한국 떠나고 싶다"…젊은층 '헬조선' 증후군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59 2 2016.02.09
24292 서울·光州선 음식점 절반 못버텨… PC방 등 '房 3총사' 시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1 0 2016.02.09
24291 버니 샌더스 "부자나라에 미군 주둔 재검토 필요"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72 1 2016.02.09
24290 외신기자들 “국정화는 자유민주주의에 어긋나는 것 아닌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43 0 2016.02.09
24289 韓 공동체 사회 무너졌나…"모두가 외롭고 불안하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3 1 2016.02.09
24288 상위 10%가 富 66% 보유… '돈이 돈 버는 세상'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6 1 2016.02.09
24287 끊기 힘든 사교육, 가난으로 가는 지름길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82 1 2016.02.09
24286 오세훈 “젊은이들 자긍심 부족, 헬조선 표현” SNS·온라인서 비판 받아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2 1 2016.02.09
24285 “나아진다는 희망 없다 ‘脫한국’이 답이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3 0 2016.02.09
24284 “국정화, 어렵게 쌓은 한국 이미지 크게 훼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23 0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