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2.08
조회 수 1050
추천 수 0
댓글 3








아니 모국은 아니고 진중권 엄마는 한국인 맞으니까 보지국이라고 해야 되나. 좃집국. 좃집의 국가.

 

한국에서는 일본의 화이트 스파이가 영부인을 해도 됩니다. 데헷.

 

쥴리.png

일본 예술라인에서 스시화한 김치를 붙여준 것이라고 칸다.

 

 

진중권, ‘아버지에게 배운대로 한다’...조민 ‘떳떳하다’는 인터뷰에 조국 트위터 소환

https://v.daum.net/v/20230208080907619

 

근자에 진씨는 자신보다 어린 년 조교에 힘쓰고 있다고 칸다. 강약약강. 자신보다 어린 년에 아무 사회적 지위도 없는 년한테 개지랄함. 의대생 지위도 지덜 박탈해놓고서는 말이다.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나야 뭐 그러한 진씨를 깐다는 것이지만 나보다 돈 더 많은 새끼.






  • 헬조선 노예
    23.02.08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3.02.08
    경상도 놈들이 발음 안돌아간다고 남침"탄쿨" 그러디?

    그라고 원래 한국이든 중국이든 진씨에 이런 얼골 없다.

    진중견이는 걍 빼박캔트 왜놈 간세다.



    1:55 보기

  • John
    23.02.08

    채널A 버러지새끼덜도 일본 간세 추가요.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34 0 2015.09.21
24282 "죽어라 일해도 제자리" 해외로 떠나는 '코리아 난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39 3 2016.02.09
24281 '헬조선, 조선불반도'…통계로 살펴본 한국사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4 2 2016.02.09
24280 박정희대통령은 '자주국방'을 원했다. 1 new 명성황후 1069 0 2016.02.09
24279 일본 “한국의 실효 지배 범위는 휴전선 이남”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4 5 2016.02.09
24278 늘어나는 ‘묻지마 영장’…작년 신청 3건 중 1건이 기각 (2015-09-0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5 3 2016.02.09
24277 남의 일 아닌 도시바의 추락 “사흘 내 이익 내라” 상명하복 문화 폐단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3 3 2016.02.09
24276 박정희대통령의 마지막참석행사 '삽교천방조제준공식' new 명성황후 972 0 2016.02.09
24275 "한국노인 일해야 산다"…근로소득 비중 절반 달해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93 3 2016.02.09
24274 “한국은 소비자 권리만 강조 갑질에 상처받는 직원 방치”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3 0 2016.02.09
24273 [비상식의 사회]헬조선, 회피할 것인가? 극복할 것인가?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0 2 2016.02.09
24272 [탐사플러스] "한국 떠나고 싶다"…젊은층 '헬조선' 증후군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39 2 2016.02.09
24271 서울·光州선 음식점 절반 못버텨… PC방 등 '房 3총사' 시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8 0 2016.02.09
24270 버니 샌더스 "부자나라에 미군 주둔 재검토 필요"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3 1 2016.02.09
24269 외신기자들 “국정화는 자유민주주의에 어긋나는 것 아닌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26 0 2016.02.09
24268 韓 공동체 사회 무너졌나…"모두가 외롭고 불안하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9 1 2016.02.09
24267 상위 10%가 富 66% 보유… '돈이 돈 버는 세상'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0 1 2016.02.09
24266 끊기 힘든 사교육, 가난으로 가는 지름길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61 1 2016.02.09
24265 오세훈 “젊은이들 자긍심 부족, 헬조선 표현” SNS·온라인서 비판 받아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6 1 2016.02.09
24264 “나아진다는 희망 없다 ‘脫한국’이 답이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4 0 2016.02.09
24263 “국정화, 어렵게 쌓은 한국 이미지 크게 훼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07 0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