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2.07
조회 수 1099
추천 수 0
댓글 0








“2만→6만→8만→10만원, 한달전 이걸 샀으면” SK도 찜했다

https://v.daum.net/v/20230207215043754

 

SK 버러지새끼덜 분식회계나 하던 씨발 놈들 살려주니까 요지랄이나 친다 씨발 사기꾼 새끼덜 마.

 

개자슥들이지 말이다. 10만원 홀드하면 그냥 손실나니까 호구잡으려고 기레기새끼한테 기사써서는 띄움. 조까튼 개새끼덜.

 

SK 텔레콤 풋이나 쎄려주고 싶지만 선물시장도 죄다 주작인 개쓰레기 헬쥬신 바닥에 돈 태우면 병신.

 

풋 예측 맞어서 돈 먹으려고 하면 증권회사 본부장버러지새끼가 허위 매수 입력 10만주 쎄리고는 내 증거금만 후려감. 한국 바닥이 그 지랄이다.

한국에서는 타임머신이 있어서 다음날 떡락 신문을 보고서는 전날로 가서 풋 넣으면 다음날 떡상해있다. 왜냐면 주작이기 때문이다. 삼성증권, 대우증권 본부장새끼가 허위매물 입력 쎄리면 끄~읏. 꺼~억.

 

코리안 디스카운트가 북한 때문인 줄 아냐고. 천만의 말씀. 뼛속부터 사기질인 버러지새끼덜 디스카운트인 것이다.

 

거기에 투자하는 놈이 미친 병신새끼 이재용과 정의선에게 라면 100만 그릇 자선기부한거지 병신같은 새끼덜. 정작 금마덜은 한국에 대형 자연재해가 나도 푼돈 자선하는데 말이다.

 

한국에서 국평오 병신새끼덜은 그냥 대가리가 병신인 새끼덜이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65 0 2015.09.21
24276 "죽어라 일해도 제자리" 해외로 떠나는 '코리아 난민'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39 3 2016.02.09
24275 '헬조선, 조선불반도'…통계로 살펴본 한국사회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4 2 2016.02.09
24274 박정희대통령은 '자주국방'을 원했다. 1 new 명성황후 1069 0 2016.02.09
24273 일본 “한국의 실효 지배 범위는 휴전선 이남”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04 5 2016.02.09
24272 늘어나는 ‘묻지마 영장’…작년 신청 3건 중 1건이 기각 (2015-09-0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5 3 2016.02.09
24271 남의 일 아닌 도시바의 추락 “사흘 내 이익 내라” 상명하복 문화 폐단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2 3 2016.02.09
24270 박정희대통령의 마지막참석행사 '삽교천방조제준공식' new 명성황후 972 0 2016.02.09
24269 "한국노인 일해야 산다"…근로소득 비중 절반 달해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593 3 2016.02.09
24268 “한국은 소비자 권리만 강조 갑질에 상처받는 직원 방치”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0 0 2016.02.09
24267 [비상식의 사회]헬조선, 회피할 것인가? 극복할 것인가?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0 2 2016.02.09
24266 [탐사플러스] "한국 떠나고 싶다"…젊은층 '헬조선' 증후군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39 2 2016.02.09
24265 서울·光州선 음식점 절반 못버텨… PC방 등 '房 3총사' 시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47 0 2016.02.09
24264 버니 샌더스 "부자나라에 미군 주둔 재검토 필요"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2 1 2016.02.09
24263 외신기자들 “국정화는 자유민주주의에 어긋나는 것 아닌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24 0 2016.02.09
24262 韓 공동체 사회 무너졌나…"모두가 외롭고 불안하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98 1 2016.02.09
24261 상위 10%가 富 66% 보유… '돈이 돈 버는 세상'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0 1 2016.02.09
24260 끊기 힘든 사교육, 가난으로 가는 지름길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61 1 2016.02.09
24259 오세훈 “젊은이들 자긍심 부족, 헬조선 표현” SNS·온라인서 비판 받아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5 1 2016.02.09
24258 “나아진다는 희망 없다 ‘脫한국’이 답이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53 0 2016.02.09
24257 “국정화, 어렵게 쌓은 한국 이미지 크게 훼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607 0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