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기실은 1970년대에 고인플레와 고금리 환경이 있었고, 그 때에 미국과 유럽의 인건비가 대폭적으로 상승했어야 하는 것. 인건비도 오르고, 배값도 오르고, 자동차값도 올라야 했지만 유럽 버러지새끼덜은 지덜 백인 노동자들에게는 월급 좃도 안 올려주고서는 억울하면 보지도 일하면 되긋네 그 지랄이나 하고서는 엄한 아시아에 조선소 따위 떠넘긴 것. 

 

그 때에 유럽은 이미 소자사회였었고, 근데 결국에는 아시아도 이제는 소자사회가 되면서 조선소 따위에 그 돈 받고 일 할 놈은 없다는 것. 다만 월급을 올리면 배값도 올라야 하고, 배값이 오르면 글로벌 물류비용이 상승하면서 운임 지수도 오르게 되고, 인플레이션을 자극하는 것을 피할 수가 없다.

 

아 씨발 그럼 베트남전이랑 서브프라임 모기지로 돈 오지게 찍을 때는 언제고 인플레만 억제하겠다는 마술이 가능하냐고. 마술이 아니라 기만이겠지.

 

곧 한중일도 조선소 때려치우면 이제 갈 곳은 아프리카 밖에 없다. 무슬림도 있긴 한데, 무슬림 새끼덜이 해군력이 강해지면 골치이기 때문에 파키랑 이란에는 죽었다깨도 못 줌.

 

나이지리아 따위에 갈 수 있다지만 나이지리아도 무슬림인 것은 함정.

 

이슬람 시장.png

 

 

아프리카에서 가나 하나만 겨우 개독으로 만들었다고 칸다. 그 외에는 카메룬, 콩고는 무교라지만 너무 미개해서 좀 어렵고. 

 

나이지리아에 조선소 만들어서 굴릴려면 그 것도 난관. 어차피 나이지리아에 조선소 맹글려면 차라리 1960년대에 한국대신에 거기다가 지었지 비록 이슬람이지만 대서양만 건너면 뉴욕 맞은편 동네인데, 이제와서는 헬조선에서 빼고 나이지리아에 쳐 넣으려면 그 것도 장고 끝에 악수.

 

수틀려버리제잉.

 

물론 정씨 일가 새끼덜이 빼란다고 빼지도 않는다는게 함정. 헬조센에서 뺀다해도 중공이 물량 다 쓸어가는 것은 더더욱 함정.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그냥 글로벌 배값이 오르고, 임금도 오르는게 맞다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21 0 2015.09.21
24267 "박사학위 숨기고 구직"…서러운 고학력자들 출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01 0 2016.02.09
24266 국가의 역할은 무엇인가.. new 진정한애국이란 612 1 2016.02.09
24265 한국인이 성형을 많이 하는 이유 newfile sddsadsa 1467 2 2016.02.09
24264 <갑질 논란> ④ 서열·경쟁이 낳은 '한국적 甲乙문화' 고리 끊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202 0 2016.02.09
24263 "트랜스젠더라 궁금해서 면접 와보라고 한 거예요"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71 0 2016.02.09
24262 "한국이 그냥 다 싫다" 유학·이민박람회 찾는 20대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5 1 2016.02.09
24261 정부 탓도 지친 '헬조선' 백성들…"한번 흙수저는 평생 흙수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41 0 2016.02.09
24260 자극적 표현 써야 주목?… '신조어' 세태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23 3 2016.02.09
24259 나라 망신시키는 외교관들을 공개합니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795 2 2016.02.09
24258 "갈 데 없는 요즘 젊은이들, 너무 불쌍해요"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1 2016.02.09
24257 [단독] '수저 계급론' 점점 더 설득력 얻는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12 0 2016.02.09
24256 [법조 X파일] ‘물포’ 발사가 위헌이라던 헌법재판관 3인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81 2 2016.02.09
24255 [20대뉴스] “우리땐 안 그랬는데” 코리안로직에 멍드는 청춘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09 2 2016.02.09
24254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실제로 엄청난 할인 있나? (2015.10.01 작성)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05 1 2016.02.09
24253 한국 R&D 성공률 90%?…알고보니 R&D 죽이기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12 1 2016.02.09
24252 경상남도 20억 쓰고 2년 연속 국제 망신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31 3 2016.02.09
24251 한국은 버린패? X박스원에서 손 놓고 있는 한국MS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7 0 2016.02.09
24250 한국에 쏠리는 불안한 해외 시선…"1166조 가계부채, 내년 성장 제한할 것" (2015-11-24)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66 0 2016.02.09
24249 중학교 졸업한 아들, '헬조선'을 떠났습니다 / "학교 가지 말고 1년 놀아라" 한국 부모들 견뎌낼까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03 2 2016.02.09
24248 '위헌' 결정 내려졌음에도…다시 등장한 '경찰 차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00 1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