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애초에 원화라는 것도 윤전기로 찍어내는 fiat currency에 불과한데, 지역균형발전 운지는 하면서 정작 지방출신 농민들 상대의 재정정책이라고도 할 수 있는 쌀 매입에 대해서는 균형재정을 강조한다는 엉터리 정부이다.

 

지방민들에게 하등 도움도 안 되는 SOC사업은 조까이 쳐 지르면서 쌀 그거 좀 사준다고 나라의 재정이 박살이 난다고 개지랄한다. 쌀도 어차피 100프로 자급도 안 되면서 개 지랄함.

 

쌀을 남아돌면 술을 빚던지, 조청을 만들던지 하면 되는데도 개 지랄함. 온갖 개소리를 지랄갑질을 한다. 쌀 그거 나라가 다 사준다고 한들 재정에 무리는 거의 없는 수준.

 

애초에 매국적인 통상관료개자슥들이 미국 농장주 새끼덜의 입김이나 반영한 통상정책을 한국에 강요하면서부터 그따구 짓거리나 하는 것이다.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양당 개자슥들도 모조리 조까튼 매국노일 뿐이다. 법 개정가지고 옥신각신하면서 일 하는 척 하는 짓거리도 눈 가리고 아웅일 뿐이다. 그런다고 뭐 쌀을 나라가 다 사주냐? 그러면서 지방과 서울의 격차 운지함.

농민이 잘 살면 지방이랑 서울의 격차가 줄어드는 셈이지 지방 SOC 사업이나 쳐 벌여서는 현대건설 새끼덜 주가지수나 쳐 올리면 그게 씨발 갱제라는 씨발 새끼덜이다.

 

양당 개자슥들이 다 그런 놈들이고, 그 개새끼덜을 모조리 총으로 다 쏴죽이지 않는 한 이 모든 폐단은 개선되지 않는다.

 

 

가장 획기적으로 쌀 소비를 확딱 늘리는 방법은 보조금을 지불해서 존나게 싸게 공급하는 것이다. 생산자 대상이 아니라 소매가에 보조금 지불한다는 말이다. 아니면 면세를 해주던가. 쌀에만 보조금을 지불해서는 한가마에 10만원으로 만들어주고, 조청에 보조금 지불해서는 설탕보다 더 싸게 공급하면 된다. 쌀로 만든 술에도 보조금 지불해서는 소주보다 더 싸게 만들면 된다.

믿거나 말거나 프랑스에서는 다 그렇게 하고 있다.

 

근데 좀 더 심하게 말하면 어차피 하나를 밀어주면 다른 놈들은 불만 생기는거잖아. 그러한 수준의 국가의 선택과 집중이면 형평성이고 나발이고, 그냥 아사리 소주의 유통을 금지시키고, 쌀로 만든 술만 만들도록 강제하면 된다. 공권력이란 원래 그러한 것이다. 그리고서는 뭐 쌀 주세만 차별하면 되지 뭐. 외국새끼덜이 개지랄하면 유럽에 무기수출 끊어리던가.

형평성 운지는 애초에 커넥션을 말하는 거다.

미국 개자슥들이 지랄지랄하면 씨발 국교단절하면 되지 씨발. 어차피 이제는 무역수지도 적자인데 말이다.

 

애초에 양당 개자슥들이 국익과 관련된 사안들을 죄다 팔아먹고 나서는 지덜이 이제와서는 재량이 없다는 개소리로 일관하는 것이다. 그런 씨발 새끼덜이 한국의 정당 세력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44 0 2015.09.21
24262 ‘7000원 어치’만 애국하겠다는 대한민국 청년들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8 2 2016.02.09
24261 [그래, 나는 일을 못한다] ‘일잘’도 ‘일못’이라고 주눅 드는 사회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79 2 2016.02.09
24260 韓유학생, 국정화 반대운동 시작한 미국인 말 한마디는?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65 2 2016.02.09
24259 헬조센에서는 노오오력 해봤자 소용없는 이유 txt. 1 new 탈죠센선봉장 956 6 2016.02.09
24258 웃음기 사라진 한국인, 공동체 깨진 불행사회…사람살이 회복이 관건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83 2 2016.02.09
24257 "복면금지는 코미디" 집시법 위반만? 얼굴 어디까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01 0 2016.02.09
24256 네이버 라인 도메인 사건 의 진실이라는 글인데요 1 new 탈죠센선봉장 1148 1 2016.02.09
24255 내 최악의날 2 new 심영의짜씩 833 1 2016.02.09
24254 취업 바늘구멍 뚫어도… “갈수록 삶 팍팍해지는 흙수저”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56 1 2016.02.09
24253 [단독]중국과학원 ‘한국교육원 없다’ 공식입장 발표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16 1 2016.02.09
24252 두산인프라코어 사태는 ‘한국 사회의 축소판’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20 1 2016.02.09
24251 기름값 떨어지는데… 한국 경제 왜 신음하나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72 1 2016.02.09
24250 "한국경제는 한겨울 이빨 빠진 호랑이"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330 1 2016.02.09
24249 "한국 대기업, 오너 뺀 모든 걸 비용으로 인식…이래선 미래 없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7 0 2016.02.09
24248 [커버스토리] 왜 강북이 강남보다 '견인' 많을까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80 0 2016.02.09
24247 "한국은 파시즘 초기" 리영희의 예언은 탁월했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84 1 2016.02.09
24246 "유엔이 막아달라"…청소년단체 국정교과서 철회 청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35 2 2016.02.09
24245 한국인들 실직·이직 공포에 시달린다…남자가 불안감 더 커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931 0 2016.02.09
24244 탈북민 삶 만족도, 남한생활 10년 뒤 급감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44 1 2016.02.09
24243 대기업 정규직? 청년세대 마지막 성공공식 무너뜨린 '30대 명퇴'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26 0 2016.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