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궁극적으로는 원환율을 일본엔환율과 정렬시키겠다는 것이다. 원환율이 엔에 대해서 강해지기 시작하면 되려 엔이 원에 대해서 빚지게 되기 때문이다.

엔화 경제주체들이 원화로 빚을 져야 탕감효과가 발생한다는 것이다. 궁극적으로는 엔경제가 원경제에 대해서 인플레이션을 전가할 수 없게 되는 것이다. 되려 엔경제가 원경제의 인플레이션을 수입하게 되는 것이다.

 

그냥 한국호에는 매국노가 들었다고 보면 된다. 그 것은 소싯적 그 때와는 상관없는 신친일파새끼덜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의 수장새끼덜이 안철수, 홍준표와 같은 작자들이다. 

정의선 그 씨발 새끼 가문들도 그 축인 개자슥들이다.

 

그러한 이유 때문에 이미 쳐 망한 대기업 새끼덜의 회계조작, 이미 쳐 망한 조선업 대한 지원, 복지축소 등으로 한국경제를 고의로 쳐 말아먹는 것이다. 특히 재정정책을 핑계로 원화를 씹창내는 것이 그 개새끼덜이 하는 짓이다.






  • 세마
    23.01.29
    2019년 일본의 경제보복에 범국민 차원으로 대항한 것에 대한 backlash가, 부정선거와 더러운 선거공학을 총동원해 윤석열을 대통령으로 앉혀놓고, 윤석열 김건희 괴뢰정권 + 김진태를 동원한 대대적인 "경제테러".


    테러와 간첩질로 한 나라를 침략한 것은, 전쟁도발행위와 다를 것이 없는 것 아니냐? 내전이라도 쳐서 이 나라 경제 망칠려고 작정하는 일본놈들 앞잡이 노릇한 한간 새끼들 다 솎아내고, 민족의 이익공동체로서의 국가이성을 회복한 다음에, 그 다음에는 "한일전쟁"도 각오해야겠지?


    어차피 일본 편애 외교정책 일변도의 오판행위로 (일본 로비스트의 검은 돈과 섹스의 결과물이다) 다른 동맹국 공민의 돈지갑을 털리게 함으로써 한미동맹의 신의칙을 파탄낸 미국놈들하고도 수가 틀릴 판인데, 필요하면 러시아 힘을 빌려가면서까지 일본하고 맞서야겠지. 우크라이나 개새끼덜 망하든 말든 아시아 사람으로선 뭐알빠노 이지랄이고... 인도놈들은 영미일의 동맹국체제-콰드 에 속하면서도, 실리주의에 입각해 동맹국의 적국인 러시아 석유 꽝꽝 사들여와 정제해서 되파는 식으로 이익 많이 보잖아. 우리만 안되리란 보장이 있을까?

  • John
    23.01.29
    핵으로 개박살내주면 자력으로 조질 수 있다. 지금이 어느 시대인데 소싯적 제국주의 시절 개지랄을 하냐는 말이다.
  • 세마
    23.01.29
    한국에 "빌헬름 텔"같은 민족해방자 영웅이 등장해야 하는데...
  • kkn
    23.01.29
    dc 일베 쓰레기 개자슥들이 제일 좋아하는 새끼들이 안철수 홍준표. 답은 이미 나왔지. 그러한 새끼들을 겉만 국민인 저능아들이 빨아제끼는데.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0 0 2015.09.21
24265 노숙자, 히키코모리에 대해 헛소리 하는 한국산 기레기 newfile 노인 726 0 2023.02.06
24264 조선소 문제는 애초에 미국과 유럽이 자기 자신의 임금 문제를 전가한 탓. newfile John 952 0 2023.02.06
24263 노가다나 조선소 씨발 시켜줘도 안 한다 씹새끼덜아. new John 897 0 2023.02.06
24262 헬조선이라는 쓰레기 나라는 이 것이 이조식 엘리트체제의 연장인지 참민주주의인지 대답해야 하는 것. new John 761 0 2023.02.06
24261 여기는 왜 예전부터 상대방을 필요 이상으로 질책하는 분들이 많을까 new 감성팔이. 1054 0 2023.02.06
24260 박홍기가 알아야 하는 사실(요새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자동차) 1 newfile 노인 610 0 2023.02.05
24259 일본 백화점 폐점 기사가 안놀라운 이유 new 노인 991 0 2023.02.05
24258 한국 기업들과 한국 경제 기자들은 호봉제가 완전 폐지하길 원하냐? 1 new 노인 1118 0 2023.02.05
24257 4000석에 이르는 자리의 공천권을 누가 먹냐는 것인데, 안철수고 윤석열이고 수틀릴 수 밖에. new John 858 0 2023.02.05
24256 윤석열이 진정한 폭락마스터지. 난방비 폭탄맞고 가처분 소득 떡락. 주택가격 떡락. new John 852 0 2023.02.05
24255 이게 다 이명박과 법관새끼덜 때문이다. newfile John 811 0 2023.02.05
24254 정치는 왜 씨발 민중들에게 적대적이고 기만적인가? 주식시장 때문이다. new John 888 0 2023.02.05
24253 사회 생활할 때 인사성은 new 노인 604 0 2023.02.05
24252 한국에서 알바 면접볼 때 오래 일하고 싶어요라고 말하는 것을 보면 1 new 노인 872 0 2023.02.05
24251 이재명같은애들만 있으면 new 킹석열 1085 0 2023.02.04
24250 지방세력이 지방을 발전시키려고 하면 1 new 킹석열 934 0 2023.02.04
24249 이재명은 수구세력들에게 당한거지 new 킹석열 931 0 2023.02.04
24248 사실상 중국이 미국하고 싸워서 진다고 쳐도 new 킹석열 1176 0 2023.02.04
24247 한국이 안 되는 것은 모두 정당 실패가 맞다. 의원나으리 숫자가 4000명이 넘는 나라. newfile John 842 1 2023.02.04
24246 한국의 농업 정책을 보면 한국정부가 얼마나 매국적인 씨발 새끼덜인지 알 수 있다. new John 885 0 2023.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