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현실은 한국의 도시화율이 아주 높아서 미개발지 아닌 이상 지방에 있는 왠만한 지역들은 전원생활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지방지역에도 의외로 오염된 지역 많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것은 서울의 인프라만 보고 지방의 처지를 잘못 판단하는 것이다
결론 : 한국의 지방도 한국 서울만큼 친자연적이지 않다. 그렇게 지방에서 전원생활 할 생각이면 차라리 호주로 여행가라. 지방은 자연이 하나도 없고 비효율적이다.
그러나 현실은 한국의 도시화율이 아주 높아서 미개발지 아닌 이상 지방에 있는 왠만한 지역들은 전원생활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지방지역에도 의외로 오염된 지역 많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것은 서울의 인프라만 보고 지방의 처지를 잘못 판단하는 것이다
결론 : 한국의 지방도 한국 서울만큼 친자연적이지 않다. 그렇게 지방에서 전원생활 할 생각이면 차라리 호주로 여행가라. 지방은 자연이 하나도 없고 비효율적이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848 | 0 | 2015.09.21 |
| 24190 |
"명절에 왜 시댁 안 가" 50대 男 아내 식당으로 차량 돌진
7 |
너무뜨거워 | 998 | 7 | 2016.02.11 |
| 24189 |
[청년 리포트] ②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어요..
9 |
진정한애국이란 | 1119 | 9 | 2016.02.11 |
| 24188 |
한의사 고해성사
10 |
헬조선탈조선 | 1009 | 4 | 2016.02.11 |
| 24187 |
주위 보건이나 건강에 대해서 느낀 점들.
7 |
AndyDufresne | 1004 | 5 | 2016.02.11 |
| 24186 |
토익 졸업하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7 |
진정한애국이란 | 964 | 3 | 2016.02.11 |
| 24185 |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
진정한애국이란 | 1038 | 4 | 2016.02.11 |
| 24184 |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
lemuever | 1058 | 1 | 2016.02.11 |
| 24183 |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
헬스럽네요 | 964 | 6 | 2016.02.11 |
| 24182 |
각자도생 방법론
3 |
헬리헬성 | 978 | 5 | 2016.02.11 |
| 24181 |
홍콩 어묵혁명
4 |
열심히발버둥 | 1144 | 7 | 2016.02.11 |
| 24180 |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
gnothiseauton | 1103 | 4 | 2016.02.11 |
| 24179 |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
무호감조선코더 | 1025 | 5 | 2016.02.11 |
| 24178 |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
AndyDufresne | 1166 | 2 | 2016.02.12 |
| 24177 |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
UnleashHell | 991 | 0 | 2016.02.12 |
| 24176 |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
열심히발버둥 | 1089 | 6 | 2016.02.12 |
| 24175 |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
잭잭 | 1105 | 4 | 2016.02.12 |
| 24174 |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
잭잭 | 975 | 4 | 2016.02.12 |
| 24173 |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
헬조선탈조선 | 976 | 6 | 2016.02.12 |
| 24172 |
불법 영덕대게...
3 |
헬조선탈조선 | 1166 | 2 | 2016.02.12 |
| 24171 |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
qk541 | 1269 | 5 | 201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