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3.01.28
조회 수 907
추천 수 0
댓글 0








 

 

그러나 현실은 한국의 도시화율이 아주 높아서 미개발지 아닌 이상 지방에 있는 왠만한 지역들은 전원생활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지방지역에도 의외로 오염된 지역 많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한국인들이 착각하는 것은 서울의 인프라만 보고 지방의 처지를 잘못 판단하는 것이다

 

 

결론 : 한국의 지방도 한국 서울만큼 친자연적이지 않다. 그렇게 지방에서 전원생활 할 생각이면 차라리 호주로 여행가라. 지방은 자연이 하나도 없고 비효율적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48 0 2015.09.21
24190  "명절에 왜 시댁 안 가" 50대 男 아내 식당으로 차량 돌진 7 new 너무뜨거워 998 7 2016.02.11
24189 [청년 리포트] ②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어요..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9 9 2016.02.11
24188 한의사 고해성사 10 new 헬조선탈조선 1009 4 2016.02.11
24187 주위 보건이나 건강에 대해서 느낀 점들. 7 new AndyDufresne 1004 5 2016.02.11
24186 토익 졸업하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7 new 진정한애국이란 964 3 2016.02.11
24185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38 4 2016.02.11
24184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new lemuever 1058 1 2016.02.11
24183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new 헬스럽네요 964 6 2016.02.11
24182 각자도생 방법론 3 newfile 헬리헬성 978 5 2016.02.11
24181 홍콩 어묵혁명 4 new 열심히발버둥 1144 7 2016.02.11
24180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newfile gnothiseauton 1103 4 2016.02.11
24179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new 무호감조선코더 1025 5 2016.02.11
24178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new AndyDufresne 1166 2 2016.02.12
24177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new UnleashHell 991 0 2016.02.12
24176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new 열심히발버둥 1089 6 2016.02.12
24175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newfile 잭잭 1105 4 2016.02.12
24174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newfile 잭잭 975 4 2016.02.12
24173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new 헬조선탈조선 976 6 2016.02.12
24172 불법 영덕대게... 3 new 헬조선탈조선 1166 2 2016.02.12
24171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new qk541 1269 5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