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1.28
조회 수 961
추천 수 0
댓글 0








대기업 버러지새끼덜 토건이득이나 쫓고 있을 때에 제대로 된 유통투자를 할 수 있던 손정의에게 다 털렸지 말이다.

 

쿠팡이 발표한 '쿠팡 임팩트 리포트(2021년 말 기준)'에 따르면 쿠팡은 물류 인프라를 30여 개 지역에 100개 이상 갖추고 있다고 자랑하고 있다. 또 직원 수는 6만5000명으로 개별회사 기준 삼성전자(11만3000명)와 현대자동차(7만2000명)에 이어 국내 고용 3위에 해당된다. 이 중 비수도권 지역의 고용인원은 1만7000명으로 지역 균형발전에 이바지하는 모양새다. 참고로 대형마트 3사인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직원 수를 다 합쳐도 약 6만2000명으로 쿠팡보다는 적다.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그 지랄해봤자 그냥 안 되는 애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도 곧 쳐 망할 거라고 본다. 틀딱들 뒈지면 아무도 안 감. 쳐 망함.

 

쿠팡 때문에 프리터라도 할 수 있게 된 놈들은 쿠팡을 써주게 되게 되어 있다. 한국호에서 대우 못 받다가 그거라도 하게 되면 말이다.

 

쿠팡이 절대로 쉬운 일은 아니지만 2000년대부터 한국호는 정규직 갑질, 밀당이 극도로 심해져서는 아싸는 폐급으로 취급되던 시대였는데 그래도 많이 써주는거지. 

 

네이버스토어도 물건을 떼오는게 쉽지가 않아서 안 되고, 한국은 대기업 빼고는 정작 물건을 잘 생산하는 나라가 아니다. 공급도 아주 진즉에 새우깡 하나부터 죄다 장악되어 있고, 물건을 떼오려면 중국이나 일본가야 된다.

동대문은 서울 새끼덜 금마덜만 노는 closed market이다. 지방놈이 보기에는 그러하다. 노량진 수산시장도 로컬새끼에게만 호응하는 closed market이다.

 

그렇다고 뭐 부전시장의 막회를 경쟁력 있는 시장에 팔 수도 없고 말이다.

 

쿠팡이 제품을 론칭을 많이 해오면 떼서 팔 수 있는 시장도 늘어나는 것이지. 한국인들이 그간 알고 있는 시장이란 대기업 개자슥들의 closed market 이다. 학연, 지연, 혈연 멤버쉽 새끼덜만 해 쳐 먹는 바닥.

 

다시 말하지만 하구언 버러지나 사라지면 장어나 잡아서는 근처 업소에 팔다가 공장하나 차려서는 장어요리가공공장 하나 세워서는 쿠팡에 납품이나 하면 부산에서는 뜰 수 방법이지만 애초에 내로남불, 남 잘 되는 꼬라지를 못 보는 그 씹새끼덜이 그 장어어장에도 똥칠을 쳐 해 놓은 것이 하구언인 것이다.

 

섬진강에서 재첩어장을 박살내는 새끼덜이나 낙동강 장어잡이에 깽판 놓는 것들은 모두 서울의 대기업 하수인 새끼덜이고, 지덜이 장악하지 않은 바닥이란 망하건 말건인 개새끼덜이라서 그 지랄을 하는 것이다.

 

손정의 만만세다 씨발 새끼덜. 이재용, 홍라희, 정의선, 현정은 뒈져 이 씨발 새끼덜아. 조까튼 개새끼덜의 보스 새끼 년놈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60 0 2015.09.21
24188  "명절에 왜 시댁 안 가" 50대 男 아내 식당으로 차량 돌진 7 new 너무뜨거워 998 7 2016.02.11
24187 [청년 리포트] ②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어요..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9 9 2016.02.11
24186 한의사 고해성사 10 new 헬조선탈조선 1009 4 2016.02.11
24185 주위 보건이나 건강에 대해서 느낀 점들. 7 new AndyDufresne 1004 5 2016.02.11
24184 토익 졸업하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7 new 진정한애국이란 964 3 2016.02.11
24183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38 4 2016.02.11
24182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new lemuever 1057 1 2016.02.11
24181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new 헬스럽네요 961 6 2016.02.11
24180 각자도생 방법론 3 newfile 헬리헬성 977 5 2016.02.11
24179 홍콩 어묵혁명 4 new 열심히발버둥 1144 7 2016.02.11
24178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newfile gnothiseauton 1102 4 2016.02.11
24177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new 무호감조선코더 1025 5 2016.02.11
24176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new AndyDufresne 1166 2 2016.02.12
24175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new UnleashHell 990 0 2016.02.12
24174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new 열심히발버둥 1089 6 2016.02.12
24173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newfile 잭잭 1105 4 2016.02.12
24172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newfile 잭잭 973 4 2016.02.12
24171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new 헬조선탈조선 975 6 2016.02.12
24170 불법 영덕대게... 3 new 헬조선탈조선 1165 2 2016.02.12
24169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new qk541 1269 5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