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홍기 말대로 이들이 절약 정신이 투철해서 그런것이 아니라
전기료, 교통비 등 빠져나가는 돈이 많아서 어쩔수 없이 하는거 밖이 안된다
과거에는 소비가 많았지만 지금은 이와 다르다는 거
박홍기 말대로 이들이 절약 정신이 투철해서 그런것이 아니라
전기료, 교통비 등 빠져나가는 돈이 많아서 어쩔수 없이 하는거 밖이 안된다
과거에는 소비가 많았지만 지금은 이와 다르다는 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59 | 0 | 2015.09.21 |
| 24188 |
"명절에 왜 시댁 안 가" 50대 男 아내 식당으로 차량 돌진
7 |
너무뜨거워 | 998 | 7 | 2016.02.11 |
| 24187 |
[청년 리포트] ②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어요..
9 |
진정한애국이란 | 1119 | 9 | 2016.02.11 |
| 24186 |
한의사 고해성사
10 |
헬조선탈조선 | 1009 | 4 | 2016.02.11 |
| 24185 |
주위 보건이나 건강에 대해서 느낀 점들.
7 |
AndyDufresne | 1004 | 5 | 2016.02.11 |
| 24184 |
토익 졸업하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7 |
진정한애국이란 | 964 | 3 | 2016.02.11 |
| 24183 |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
진정한애국이란 | 1038 | 4 | 2016.02.11 |
| 24182 |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
lemuever | 1057 | 1 | 2016.02.11 |
| 24181 |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
헬스럽네요 | 961 | 6 | 2016.02.11 |
| 24180 |
각자도생 방법론
3 |
헬리헬성 | 977 | 5 | 2016.02.11 |
| 24179 |
홍콩 어묵혁명
4 |
열심히발버둥 | 1144 | 7 | 2016.02.11 |
| 24178 |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
gnothiseauton | 1102 | 4 | 2016.02.11 |
| 24177 |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
무호감조선코더 | 1025 | 5 | 2016.02.11 |
| 24176 |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
AndyDufresne | 1166 | 2 | 2016.02.12 |
| 24175 |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
UnleashHell | 990 | 0 | 2016.02.12 |
| 24174 |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
열심히발버둥 | 1089 | 6 | 2016.02.12 |
| 24173 |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
잭잭 | 1105 | 4 | 2016.02.12 |
| 24172 |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
잭잭 | 973 | 4 | 2016.02.12 |
| 24171 |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
헬조선탈조선 | 975 | 6 | 2016.02.12 |
| 24170 |
불법 영덕대게...
3 |
헬조선탈조선 | 1165 | 2 | 2016.02.12 |
| 24169 |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
qk541 | 1269 | 5 | 2016.02.12 |
자본, 정부 관료, 정치인이 백성들 돈지갑을 터는 술수 역시 선진화된다는 불편한 진실...
돈을 많이 벌지만 선진국 취급 못받는 나라들, 실제로도 정치 후진국이라서 전제왕정이 있는, 이를테면 중동 산유국들이 그나마 남의 돈지갑 터는 술수 역시 후진적(...)이라서, 백성들이 돈지갑을 심하게 털리는 일이 적지. 오히려 다른 문명권보다 나라에서, 기업에서 번 돈을 백성들에게 잘 나눠준다. 이슬람교 율법도, 경제 쪽에서 그렇게 작용하는게 확실히 있거든.
기독교계 국가에서 자원 많이 난다고 그 백성들에게 똑바로 부를 분배해준 적이 있었는가? 자원+농업으로 풍요롭고, 인구밀도도 적어 여유가 있을 것 같은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칠레 베네수엘라 콜롬비아 에꽈도르 보면 부자들은 돈을 태바가지로 버는데, 화벨라는 갈수록 비참해지잖아. 분배정의와 복지제도는 커녕 부정부패가 너무 극심해서 경제도 정치도 선진화되지 않은 주제에 씨발 국민 돈지갑 터는 세금걷는 기술이랑, 자본들이 공공재 민영화하는 회사 운용하는 기술이랑, 아래로도 까르뗄 마피야 운용하는 기술 등등, 여기 저기 돈을 벌기 위한 것들 중에 가장 개쓰레기같은 기술들만 존나게 선진화되어 있어서, 상위 0.1% 지배계급에 있지 않은 이상 나머지 국민들은 결국 노상 줘터지고 쥐여짜이고만 살아야 하는 불쌍한 운명인 것일 따름이다.
여기까지 보면 이슬람교 문명이야 말로 다른 종교나 이데올로기를 채택한 나라보다 우수한 경제정의를 갖춘 문명국가인 것 같지만... 다만, 돈이 펑펑나는 산유국에서 유가 비쌀때나 그렇고, 기름 안나는 요르단, 시리아같은덴 얄짤없이 팍팍하지만... (이슬람권 끼리도 그 격차에서 오는 괴리감이 너무 커서, 박탈감에 빠진 이슬람권 빈민국가 출신들이 테러분자가 되는 경우가 많은 어두운 면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