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간자본들로 인해 가격통제당하고
말이 좋아 가격통제지 . 지들 마음대로 가격을 무한대로 인상가능하다는거지
가격통제를 민간이 해버리면 , 심각한 인플레이션에 직면하게될거다 . 독일 1차대전에서 패전해서 감자하나에 백만원했던 그 짝 날지도
다른건 몰라도 농업마저 완전히 민영화된다면 , 진짜 그냥 대놓고 죽으라는거지
민간자본들로 인해 가격통제당하고
말이 좋아 가격통제지 . 지들 마음대로 가격을 무한대로 인상가능하다는거지
가격통제를 민간이 해버리면 , 심각한 인플레이션에 직면하게될거다 . 독일 1차대전에서 패전해서 감자하나에 백만원했던 그 짝 날지도
다른건 몰라도 농업마저 완전히 민영화된다면 , 진짜 그냥 대놓고 죽으라는거지
농지 소유관계부터 시작해서, 수자원 독점 (다만 이건 민영화가 확실히 문제가 될 수 있다. 이를테면 수자원공사랑 농어촌공사에서 관리하던 저수지가, 심지어 하천이나 발원지 자체가 사사로운데 팔려나간다고 생각해봐라? 칠레가 실제 그런 차원의 '수자원 사유화' 문제로 사단이 난 적 있지), 극소수 종자 회사, 혹은 특정 기술국가의 지적재산권 횡포, 농산물 유통을 독점하는, 소위 '으리'로 똘똘뭉친 이 나라의 조폭 회사 등등...
국내 사정이라면 농민 계층, 농지 소유자의 자치권에 기반한 "농부권" 보장정책을 만드는 것이 합당하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96 | 0 | 2015.09.21 |
| 24189 |
"명절에 왜 시댁 안 가" 50대 男 아내 식당으로 차량 돌진
7 |
너무뜨거워 | 998 | 7 | 2016.02.11 |
| 24188 |
[청년 리포트] ② “한국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은 해본 적 없어요..
9 |
진정한애국이란 | 1119 | 9 | 2016.02.11 |
| 24187 |
한의사 고해성사
10 |
헬조선탈조선 | 1009 | 4 | 2016.02.11 |
| 24186 |
주위 보건이나 건강에 대해서 느낀 점들.
7 |
AndyDufresne | 1004 | 5 | 2016.02.11 |
| 24185 |
토익 졸업하려면 아직도 멀었습니다...
7 |
진정한애국이란 | 964 | 3 | 2016.02.11 |
| 24184 |
경쟁만능주의자들은 1번도 좌파랍니다..허허허..
1 |
진정한애국이란 | 1038 | 4 | 2016.02.11 |
| 24183 |
헬조선 뒤엎을수 있는 기회
2 |
lemuever | 1058 | 1 | 2016.02.11 |
| 24182 |
탈조선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깁니다)
6 |
헬스럽네요 | 963 | 6 | 2016.02.11 |
| 24181 |
각자도생 방법론
3 |
헬리헬성 | 978 | 5 | 2016.02.11 |
| 24180 |
홍콩 어묵혁명
4 |
열심히발버둥 | 1144 | 7 | 2016.02.11 |
| 24179 |
대구하면 생각나는건?
10 |
gnothiseauton | 1103 | 4 | 2016.02.11 |
| 24178 |
모순만 말했다가는 빨갱이 취급당하는 사회
6 |
무호감조선코더 | 1025 | 5 | 2016.02.11 |
| 24177 |
흔한 헬조선의 감정노동자
2 |
AndyDufresne | 1166 | 2 | 2016.02.12 |
| 24176 |
짱개가 헬조선 보다 더 싫어요!!!!
|
UnleashHell | 991 | 0 | 2016.02.12 |
| 24175 |
일간베스트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4 |
열심히발버둥 | 1089 | 6 | 2016.02.12 |
| 24174 |
헬조선 사드배치에 의원들 반응..
3 |
잭잭 | 1105 | 4 | 2016.02.12 |
| 24173 |
헬조선 만화로 보는 line.co.kr 도메인분쟁
1 |
잭잭 | 975 | 4 | 2016.02.12 |
| 24172 |
사드는 필요한데 우리지역은 안된다.
4 |
헬조선탈조선 | 976 | 6 | 2016.02.12 |
| 24171 |
불법 영덕대게...
3 |
헬조선탈조선 | 1165 | 2 | 2016.02.12 |
| 24170 |
한국 고등학교 때문에 정말 괴롭습니다.
3 |
qk541 | 1269 | 5 | 2016.02.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