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1.25
조회 수 603
추천 수 1
댓글 2








폴 권 말대로 한국의 버러지같은 도시는 이게 자동차를 위한 도시인지 인간을 위한 도시인지 조까치 쳐 만들어놔서는 애새끼가 크고 놀기가 조까튼 나라지. 특히 남아에게 말이다.

한국 남성의 불만은 남중남고남공대 이전에 5살 때부터 시작된다고 본다. 뛰어놀 공간이 없는 스트레스부터해서는 AK-47 소총을 들 힘만 있으면 나보다 더 나이많은 개자슥들은 다 총으로 쏴 죽여버리고, 4차선 도로에서 차 몰고 댕기는 개자슥들을 총으로 다 쏴 죽여버러야 한다.

 

그냥 조까고 이 모든 것이 현대 그룹 개새끼덜 때문이다. 뛰어놀고 관계할 공간이 없어서 더러워서 학원가야 되는 나라. 룸카페에서 섹스 좀 한다고 개지랄하는 나라.

라떼에 핵교 운동장은 그야말로 씨루떡이었는데, 씨발 커서도 결국 주어진 공간은 꼴랑 16평이다. 그게 한국에서 뚜벅이가 된다는 뜻이다.

 

더러우면 너도 차 끌고 댕기면 되지 씨발새꺄. 병신가튼 새끼네 그 지랄 해봣짜 내 돈만 나가는거고. 인간을 위한 공간은 없고, 차를 위한 공간만 존나게 할당된 개만도 못한 나라이다.

 

승용차로 출근하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그 모든 개자슥들은 모조리 총살시켜야 한다. 억울하면 택시 타 이 개자슥아. 택시비 연간 다 합쳐도 실제로는 승용차보다 더 싸다는 것은 아는가? 

 

택시로 출근할 때에 1만 5천원 거리로(퇴근은 당연히 대중교통수단) 300일 450만원 지출한다고해도 아반떼 신형 2556만원따리로 5년간 출근할 돈밖에 안 된다. 그냥 순전히 소유의 함정인 것이다. 

 

그 소유의 함정에 빠진 공간이 바로 서울, 부산, 대구, 광주다. 아파트 또한 어찌보면 차 좋으라는 곳이다. 차가 인간이라고 치면 자외선 안 들고, 온습도 관리되는 곳에서 잘 모셔지지 말이다.

 

한국사회에서 애새끼를 밖으로 보내면 일단 차에 치여 뒈질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그래서 학원이건 태권도장이건 안전한 곳에 보낼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사교육비는 모두 그 것에 기인하는 것이고.

사교육비 통계는 정작 2세가 공간지각능력을 가지기 시작하는 고삐리 때부터는 사교육비가 되려 준다고 통계에 잡히는 수준이다.

 

한국사회에서 자동차 보유 댓수가 터무늬 없이 높은게 바로 일본 개자슥들의 가마우지가 되는 것이다.

 

 

그냥 조까고 현대그룹 그 개새끼덜 탓인 것이다. 

 

자동차 시장 그 버러지 때문에 한국호의 외환지출이 상당하고 그 태반은 쪽발 새끼덜에게 라이센스료나 부품, 소재, 장비로 다 빠지는 것이다. 자동차라는 것 자체가 밥 팔아서 똥 사먹는 개조까튼 짓인 것이다.

 

택시는 씨발 짱개 아우디택시나 수입하면 끝이고. 한국호의 꽌시새끼덜이 그 모든 개지랄도 실상은 PF 대출 내서는 빚으로 벤틀리를 지르는 개새끼덜의 탐획적인 작태인 것이다.

적어도 수입차가 한국호의 타락의 원흉이라는 전대갈과 박정희 시절의 고찰은 이 나라에서는 타당한 것이다.

 

 

아 그리고 씨발 조까튼 야그인데, 나는 내가 뚜벅이이면 다른 개자슥들도 뚜벅이여야 한다. 씨발 조깥냐. 나는 꼰대다 이 개새끼야. 어차피 이 노무 나라에서 위계질서가 다 그렇고 그런 것일 뿌~운.

내가 벤틀리 없는데, 그리고 줘도 못 타는데 사실 운전은 할 수 있지만 그딴 것에 별로 emphasize 하는 인생 따위는 안 살아봐서 말이다. 그런데 어떤 개자슥이 부심을 부린다. 그럼 나에게도 벤틀리를 달라가 아니라 그 개새끼 대굴빡에 총알을 박아서 멸살한다. 이게 질서다 씨발 새꺄.

 

내가 감흥이 없는 것은 그 모든 개새끼덜도 누리지 말아야 한다. 그 돈으로 애새끼나 한마리 더 키워 이 조까튼 개새끼덜아.

 

나에게 모두가 꼰대라고 말할 때에 나는 그 모든 개자슥들을 굴종시킬 것이다. 벤틀리 가진 개자슥 매국노새끼는 쳐 나와. 너희는 다 살처분이다. 그리고 한가지 처절한 사실은 그 자체가 개꿀잼이라는 것이다.

다른 개새끼덜에게 뭐라고든 태클을 걸어서는 나자빠뜨리고 쳐 죽이는 것 말이다.

그게 정치라면 곧 이 나라의 정치는 다른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그게 바로 지배니까 말이다. 벤틀리 개노잼인데, 어느 개새끼가 벤틀리, 마이바흐 때문에 한국의 외환보유고나 개박살내냐? 영업맨 너도 쳐 죽임이다 이 개조까튼 새끼덜아. 

곧 그러함으로써 나는 선이고, 너는 악이다. 나는 꼰대다 이 것도 이 세계에서 가장 조까튼 꼰대가 될 것이다. 동시에 모든 뚜벅이들의 수호성좌, 왕중왕, 꼰대 오브 꼰대, 다스리는 자가 될 것이다. 

 

이 개새끼덜아. 






  • 헬조선 노예
    23.01.25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kkn
    23.01.28
    차라리 자동차가 처 많은 것도 학폭 주된 원인이라고 주장해봐라. 애새끼들 팔아먹는 수준이 좆가튼 새끼네 시발. 애새끼 고려도 안해본 새끼가 고려할 생각 일절 없는 새끼가 애새끼로 갬성팔이 하는 수쥰. ㅋㄷㅋㄷ

    너 애새끼들 인권 따위, 애새끼들 생각 따위 눈곱 만큼도 안하는 버러지 라떼 아니었냐? 급발진 좀 하지 말아봐 새끼야. 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00 0 2015.09.21
24170 일본증시, '잘 버틴다 싶더니'…코스닥, 이틀새 10% 급락↓ 1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876 2 2016.02.12
24169 사드배치하면 안되는이유 3 new 명성황후 1151 1 2016.02.12
24168 헬조선 코스닥 서킷브레이크 기념, 띵작 3 newfile 잭잭 1063 7 2016.02.12
24167 이젠 헬조선은 미래가없다. 2 new 명성황후 1303 2 2016.02.12
24166 헬조선과 어울리는 노래 new 명성황후 924 3 2016.02.12
24165 헬조선에서 광고하면 이렇게 됩니다. 3 new 키노시타 1204 3 2016.02.12
24164 신입사원의 예의 3 newfile 김무성 1058 4 2016.02.12
24163 "처음 중력파 발견소식 들었을 때 나도 안 믿어"(종합) 1 new aircraftcarrier 1143 1 2016.02.12
24162 헬조선식 반값등록금 실현 1 newfile 김무성 1064 5 2016.02.12
24161 [청년이 미래다] 우리는 왜 'N포세대'가 됐나...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083 9 2016.02.12
24160 돌팔이(선동꾼)들이 어떻게 추종세력을 창출하는가? 5 new 헬조선군대답이없다해 977 6 2016.02.12
24159 우리나라는 엠에스의 속국인가요? 7 new 세벌 1058 4 2016.02.12
24158 임신중절·10대에도 성매매 강요한 2 new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964 2 2016.02.12
24157 씹조선 불평등지수 세계 4위 2 new 익숙한절망 1070 3 2016.02.12
24156 <기사 링크> 지옥은 아직 오지 않았다. 6 new KAOS 1119 4 2016.02.12
24155 헬조선은 헬조선 new 핵조선 934 1 2016.02.12
24154 북한 개성공단 관련해서 한국 정부의 무논리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219 8 2016.02.12
24153 라인 도메인 사건 만화는 거짓입니다 1 newfile 복합우르사1 1087 5 2016.02.12
24152 헬조선을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지도자 7 new 복합우르사1 1106 5 2016.02.12
24151 범죄와의 전쟁 2016 2 newfile 너무뜨거워 1517 4 20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