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미 한국이야말로 "자원의 저주"로 인해서 망하고 있는 나라인 것이다.

한국에서 내세울만한 자원이 딱 그거잖아 - "높은 교육열로 무장된, 고급의 인적 자원"...

 

문제는 그 인적 자원을 사용하고, 혜택을 누리는 자들이 "심각한 모랄 하자드"에 빠져 있다는 것이다.

 

그 인적 자원을 키우는 돈이 다 어디서 나겠어? 사교육, 대학 등록비, 솔직히 그 아이의 가족이 전적으로 부담하는것이 아니겠냐고? 나라에서 교육세는 교육세대로 쳐 거두면서 부패사학 집안새끼들 복지비나 챙겨줄 생각이나 하지, 아키우는 부부 사교육비 한푼이라도 깎아주디? 고학(苦学)하는 알바생 대학 등록금 한푼이라도 깎아주디? 그 인적자원 키우는데 들어가는 돈 그 가족들 독박 아이가? 그렇다고 노후 복지비 똑바로 지켜줄 생각도 않지. 오직 자신이 투자한 자식의 부양력에 기댈 수 밖에... 강준만이 말한 "한국에서 개인은, 한 가족의 '대표 선수'다"라는 말대로인 것이야.

 

남의 사적인 투자로 이루어진 결과를, 이 나라와 이 땅의 자본은 그걸 마치 산유국 땅 밑에 널린 값없는 천연자원인 양 생각하고, 그 자원의 이득을 편취할려는 의도가 너무 노골적이기 때문에 문제인 것이다.

 

앞으로 그 자원에 니들 돈 투자 안하고 부모 될 사람 등골빼먹을 생각만 한다면, 절대 국물도 없을 줄 알라. 씨발, 때가 어느땐데...

 

설령 한뚜껑이 앞세워서 외노자 300만명 받아들여서 후려쳐봐라, 국가와 회사들이 골로가든 말든 내알빠노? 씨발, 내 가족의 "vital interests"을 사수하기 위해서 죽자살자 방회를 조직하고 "피의 계투(血の械闘)"를 불사하마.






  • 헬조선 노예
    23.01.23
    세마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John
    23.01.23
    병신이라서 그렇게 보이겠지만. 실제의 이유는 한국의 인력자원은 철저하게 중세적인 쇄국정책식 육성정책을 거쳤고, 일본시장이나 중국시장에서 존재의 이유를 타견당한 자원은 극소수라는 것이다.
    그 이유는 뭐 죄선왕조의 쇄국정책의 영향이고, 궁극적으로는 쿠데타로 집권했던 명 성조 영락제라는 씹새끼 때문이다. 그게 아니었다면 한국인들 중에서 자연적으로 중국어나 일본어를 구사하는 인구는 기성세대 중에서 훨씬 더 많았어야 한다.

    1960년대 세대 인간들의 주변국 문명에 대한 접점이라고 해봤자 정작 신라시대 청해진 시절보다 더 떨어졌다고 본다. 그러한 궁극적 원인은 오랑캐지배왕조이다. 더욱이 당시에는 중국과 냉전이었고 말이다. 

    세마 이 병신새끼는 그냥 쓰레기일 뿐이고, 한국의 교육자산이 이용료가 그렇게 비싸진 않다. 강남 병신새끼덜은 정작 서구의존적인 사고방식 때문에 헛 돈 많이 쳐 바른다고 쳐도 말이다.
    교육비 운지하는 개자슥들은 죄다 국수주의자 개새끼덜일 뿐이고, 실제로는 한국은 특성화고에서 일본어와 중국어와 ielts를 가르쳐야 되는 것이 맞지만 쇄국적인 교육엘리트들이 교육을 똑바로 하지 않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7 0 2015.09.21
24142 흙수저가 학폭에서 벗어나려면 4 new 심영의짜씩 1165 2 2016.02.13
24141 한국인 특유의 무표정한 면상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다라던가 4 new sddsadsa 904 6 2016.02.13
24140 학교폭력 당하는 애들 보면 레알 한심하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61 5 2016.02.13
24139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한국에 대한 대단한 착각 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9 8 2016.02.13
24138 남한과 북한은 한 URI민족!!!!!! 5 newfile 장미애미 1108 5 2016.02.13
24137 구텐베르크의 활자와 헬조선 활자(약 스압) 8 new 씹센비 1072 5 2016.02.13
24136 헬조선 연예계 스폰서 from 그것이 알고싶다 of SBS 3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10 3 2016.02.14
24135 철학자들이 환생하면 눈물을 흘리고 무덤으로 돌아갈 나라 1 new 헬센에서사는방법 1234 5 2016.02.14
24134 자녀 한명만 낳는 부모님들...부끄러운줄 아세요 10 newfile 탈센입캐 1114 3 2016.02.14
24133 서비스직이 비천한 직업이라 확실히 느낀 썰 2 new 허리케인조 1082 4 2016.02.14
24132 붉은 악마 3 new 세벌 1008 0 2016.02.14
24131 엄마가 안가르친 '밤상머리 예절'부장님이 나섰다 7 new sddsadsa 1036 5 2016.02.14
24130 킹무성 레퀴엠 각하가 또 해내셨다! “아기 많이 낳는 순서대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9 new 지고쿠데스 1015 3 2016.02.14
24129 한국은 자칭 조선강국이라면서... 3 new aircraftcarrier 1031 5 2016.02.14
24128 킹무성 레퀴엠 “자녀 하나 낳은 분들 반성하셔야…” 7 new 지고쿠데스 966 5 2016.02.14
24127 오줌참으면 1 new 심영의짜씩 1056 0 2016.02.14
24126 왕따 탈출 2 new 심영의짜씩 1235 6 2016.02.14
24125 일베도 좀비화가 되었네요 7 new 복합우르사1 1045 7 2016.02.14
24124 "개인노력으로 계층상승 가능" 10명 중 2명 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6 6 2016.02.14
24123 친한,잘 아는 어린 사람에겐 반말을 쓰게 됩니다..ㅠㅠ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3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