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령화는 어쩌면 아예 문제가 아닐 수도 있음. 노인네들 인구통계의 태반이 소싯적 회장들 차명이고, 허수인구일 가능성조차도 상당한 것임. 

1980년대생 출생아까지는 차명계좌를 만들기 위한 가상출생아신고까지 했다고 본다.

 

fade12dd-d4ef-4c51-a2e7-9e32b98afd11.jpg

 

한국의 상대적빈곤율은 매우 높다지만 정작 국민기초생활수급자수는 234만명이다. 수급율은 4.6프로이다. 말그대로 하위 5프로인데, 뭐 역사적인 수치가 5프로라고 치자. 그렇게 따지면 노인빈곤율은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다. 

 

하위5프로는 수급자로 국가가 지속적으로 지지해 온 것 치고는 특정 연령들의 빈곤율은 지나치게 높다. 엉터리 차명들을 매몰시키지 않아서 통계에 잡지 않아서 생긴 오류일 가능성이 조금은 존재한다고 본다.

차명재산들을 실명전환해서는 깡통만 남으면 빈곤율이 높게 잡힐 수 있다. 

 

예전부터 인구통계가 생각보다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은 했었음.

 

chart_img01.png

 

부산시의 지하철 이용 일객수 통계로는 부산시에서 역사적인 정점은 2015년에 이미 정점 찍고 급강하중임. 2020년에 이미 2005년 수준으로 박살남.

 

정작 개인별 팩터로는 노령화가 되면 하루에 지하철 이용건수는 늘어날 수 있다. 출퇴근할 때에 하루 2번 타던 노인네가 3번 이상 타게 될 수 있는 것. 공원에 가려고 타고, 친구랑 밥먹으로 가면서 타고 등등.

그런데, 정작 2015년에 비해서 확연할 정도로 급감했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적자운영 말이 나온 것이데, 25프로 조금 안 되게 줄었단 것이다.

더욱이 4호선을 뚫고 나서도 더 줄었단 것이다. 애초에 지하철의 채산성 계산도 엉터리라는 것도 되고. 

 

뭐 차명계좌를 굴리는 놈들은 진실을 알겠지. 삼성이랑 현대가에 그 차명재산 관리하는 이씨랑 정씨일가 친척이 있었는데 삼성집안의 누구는 imf 이후에 교살당했고, 현대가 새끼덜은 빵구를 냈는데 나중에 명박이가 많이 막아줬고, 현대 카드 씹새끼도 카드대란 당시에 많이 물타기했다고는 칸다. 그 이상은 뭐 범인으로써는 알 수 없으니 패스.

 

 

라떼에 영국씹새끼덜이 만든 영화 하이랜더라는게 있었는데, 그 영화가 실상은 세금 왜 내냐 차명 만들어서 후리면 되지라고 광고하는 영화였다고 칸다. 그거 빼돌리면 세세토록 세금 안 내도 된다고. 차명으로 영생을 산다고 말이다.

그리고 삼성새끼덜도 영국에 법인 차렸잖아. 

 

정작 영국 버러지새끼덜은 산유국의 저주로 자국산업이 다 쳐 망한 것을 벌충하려고 그 지랄을 했을 뿐이고. 영원히 살기는 개뿔. 디트로이트에서 영원히 살면 그지꼬라지고 처음 50년은 조금 살만하게 태어나서는 나중에는 그지꼬라지로 950년을 살게 된다.

영생은 비유라고 쳐도 후대의 새끼덜은 어차피 후리고 자시고 할 돈도 없다는 것. 삼성그룹이 천년 가냐? 100년은 간다냐 씨발.

되려 천년왕조 해 쳐 먹는 금마덜한테 빨래질 당한거지 뭐. 

 

소싯적 형제복지원이랑 입양단체 씨발 새끼덜도 차명장사도 존나게 했을텐데 외국에 애새끼 보내놓고는 주민번호는 소멸 안 시키고서는 회장한테 팔면 끄~읏. 아님 애초에 재단에 애새끼를 넣을 때부터 원래 있던 민번은 후리고, 별도로 출생신고해서는 한 놈으로 두 번호를 만들어서는 하나는 외국입양 처리하고, 남은 하나는 회장한테 팔면 끄~읏.

개조까튼 것들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7 0 2015.09.21
29462 이스라엘 개새끼들은 예수를 따르던 새끼들의 자손들이 아니다. 예수를 죽인 개새끼들의 자손개새끼들인 것... 1 newfile John 103 1 2026.04.25
29461 끝까지 가짜 단군 팔아먹으려는 이조시대를 못 벗어나는 병신새끼들. 이덕일도 참 딱하다. 3 new John 122 0 2026.04.18
29460 헬조센은 2030년대 초에 쳐 망할 수도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124 0 2026.04.17
29459 중국과 전쟁하자고 근자에 부쩍 등장하는 환단고기와 고토론자 버러지들. 미국 하수인 마귀개새끼들. 2 newfile John 149 0 2026.04.16
29458 통일 신라는 조선 왕조 개새끼들이 창작한 가짜이다. new John 140 1 2026.04.14
29457 일본여자 고마츠 사야카가 본 한국여자 newfile BosulArch 155 1 2026.04.12
29456 일본 여성들이 한녀를 싫어하는 이유 newfile BosulArch 181 0 2026.04.12
29455 자연의 법칙 타령하는 한녀들에게 반박 new BosulArch 137 1 2026.04.12
29454 롯데그룹 쪽바리 버러지새끼들 헬조센국에 부실 떠넘기는 중. 5 newfile John 160 1 2026.04.09
29453 실종된 미공군 F-15조종사 버러지새끼 기원후 3500년대에 미이라로 발견된다. new John 116 0 2026.04.07
29452 10년간 반박안된 반페미 정상 고지능자의 외침 레전드 new BosulArch 167 1 2026.04.07
29451 한녀충, 조선게들과 "대화" 할거면 new BosulArch 194 1 2026.04.07
29450 한녀들이 강제징병을 무시하는 이유 new BosulArch 192 1 2026.04.07
29449 헬조센은 망한다. 그러나 정작 더 잘 살아질 것이다. 위안화에 원화가 연동된 이후에 그렇게 된다. newfile John 200 0 2026.04.05
29448 하르그 섬에 상륙하는 순간 고지대에서 박격포만 쏴도 미군 버러지들 다 뒈진다. new John 169 0 2026.04.05
29447 슈카월드조차도 중공은 공산주의국가 아니라는데 틀딱 개새끼들만 빨갱이 개지랄. newfile John 179 0 2026.04.05
29446 쪽바리식 영업착취업체 롯데 똥푸산 자이언츠 주중 5연패 벌써 밑천 들어내는거. 에라이 병신새끼들아. new John 170 0 2026.04.05
29445 재메이 개자슥이 아무리 거짓부렁 떨어봤자 서울소재 용역업체가 존재하는 노예제 시스템이 헬조센이다. new John 173 0 2026.04.05
29444 Z세대 병신새끼들 이건 또 누가 낳았냐? 3 new John 167 0 2026.04.04
29443 헬조센 국사과가 완전히 개구라인 거짓말장이인 이유. 3 newfile John 157 0 2026.04.03
1 - 8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