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령화는 어쩌면 아예 문제가 아닐 수도 있음. 노인네들 인구통계의 태반이 소싯적 회장들 차명이고, 허수인구일 가능성조차도 상당한 것임. 

1980년대생 출생아까지는 차명계좌를 만들기 위한 가상출생아신고까지 했다고 본다.

 

fade12dd-d4ef-4c51-a2e7-9e32b98afd11.jpg

 

한국의 상대적빈곤율은 매우 높다지만 정작 국민기초생활수급자수는 234만명이다. 수급율은 4.6프로이다. 말그대로 하위 5프로인데, 뭐 역사적인 수치가 5프로라고 치자. 그렇게 따지면 노인빈곤율은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다. 

 

하위5프로는 수급자로 국가가 지속적으로 지지해 온 것 치고는 특정 연령들의 빈곤율은 지나치게 높다. 엉터리 차명들을 매몰시키지 않아서 통계에 잡지 않아서 생긴 오류일 가능성이 조금은 존재한다고 본다.

차명재산들을 실명전환해서는 깡통만 남으면 빈곤율이 높게 잡힐 수 있다. 

 

예전부터 인구통계가 생각보다 맞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은 했었음.

 

chart_img01.png

 

부산시의 지하철 이용 일객수 통계로는 부산시에서 역사적인 정점은 2015년에 이미 정점 찍고 급강하중임. 2020년에 이미 2005년 수준으로 박살남.

 

정작 개인별 팩터로는 노령화가 되면 하루에 지하철 이용건수는 늘어날 수 있다. 출퇴근할 때에 하루 2번 타던 노인네가 3번 이상 타게 될 수 있는 것. 공원에 가려고 타고, 친구랑 밥먹으로 가면서 타고 등등.

그런데, 정작 2015년에 비해서 확연할 정도로 급감했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적자운영 말이 나온 것이데, 25프로 조금 안 되게 줄었단 것이다.

더욱이 4호선을 뚫고 나서도 더 줄었단 것이다. 애초에 지하철의 채산성 계산도 엉터리라는 것도 되고. 

 

뭐 차명계좌를 굴리는 놈들은 진실을 알겠지. 삼성이랑 현대가에 그 차명재산 관리하는 이씨랑 정씨일가 친척이 있었는데 삼성집안의 누구는 imf 이후에 교살당했고, 현대가 새끼덜은 빵구를 냈는데 나중에 명박이가 많이 막아줬고, 현대 카드 씹새끼도 카드대란 당시에 많이 물타기했다고는 칸다. 그 이상은 뭐 범인으로써는 알 수 없으니 패스.

 

 

라떼에 영국씹새끼덜이 만든 영화 하이랜더라는게 있었는데, 그 영화가 실상은 세금 왜 내냐 차명 만들어서 후리면 되지라고 광고하는 영화였다고 칸다. 그거 빼돌리면 세세토록 세금 안 내도 된다고. 차명으로 영생을 산다고 말이다.

그리고 삼성새끼덜도 영국에 법인 차렸잖아. 

 

정작 영국 버러지새끼덜은 산유국의 저주로 자국산업이 다 쳐 망한 것을 벌충하려고 그 지랄을 했을 뿐이고. 영원히 살기는 개뿔. 디트로이트에서 영원히 살면 그지꼬라지고 처음 50년은 조금 살만하게 태어나서는 나중에는 그지꼬라지로 950년을 살게 된다.

영생은 비유라고 쳐도 후대의 새끼덜은 어차피 후리고 자시고 할 돈도 없다는 것. 삼성그룹이 천년 가냐? 100년은 간다냐 씨발.

되려 천년왕조 해 쳐 먹는 금마덜한테 빨래질 당한거지 뭐. 

 

소싯적 형제복지원이랑 입양단체 씨발 새끼덜도 차명장사도 존나게 했을텐데 외국에 애새끼 보내놓고는 주민번호는 소멸 안 시키고서는 회장한테 팔면 끄~읏. 아님 애초에 재단에 애새끼를 넣을 때부터 원래 있던 민번은 후리고, 별도로 출생신고해서는 한 놈으로 두 번호를 만들어서는 하나는 외국입양 처리하고, 남은 하나는 회장한테 팔면 끄~읏.

개조까튼 것들이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6 0 2015.09.21
24142 흙수저가 학폭에서 벗어나려면 4 new 심영의짜씩 1165 2 2016.02.13
24141 한국인 특유의 무표정한 면상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다라던가 4 new sddsadsa 904 6 2016.02.13
24140 학교폭력 당하는 애들 보면 레알 한심하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61 5 2016.02.13
24139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한국에 대한 대단한 착각 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9 8 2016.02.13
24138 남한과 북한은 한 URI민족!!!!!! 5 newfile 장미애미 1108 5 2016.02.13
24137 구텐베르크의 활자와 헬조선 활자(약 스압) 8 new 씹센비 1072 5 2016.02.13
24136 헬조선 연예계 스폰서 from 그것이 알고싶다 of SBS 3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10 3 2016.02.14
24135 철학자들이 환생하면 눈물을 흘리고 무덤으로 돌아갈 나라 1 new 헬센에서사는방법 1234 5 2016.02.14
24134 자녀 한명만 낳는 부모님들...부끄러운줄 아세요 10 newfile 탈센입캐 1114 3 2016.02.14
24133 서비스직이 비천한 직업이라 확실히 느낀 썰 2 new 허리케인조 1082 4 2016.02.14
24132 붉은 악마 3 new 세벌 1008 0 2016.02.14
24131 엄마가 안가르친 '밤상머리 예절'부장님이 나섰다 7 new sddsadsa 1036 5 2016.02.14
24130 킹무성 레퀴엠 각하가 또 해내셨다! “아기 많이 낳는 순서대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9 new 지고쿠데스 1015 3 2016.02.14
24129 한국은 자칭 조선강국이라면서... 3 new aircraftcarrier 1030 5 2016.02.14
24128 킹무성 레퀴엠 “자녀 하나 낳은 분들 반성하셔야…” 7 new 지고쿠데스 966 5 2016.02.14
24127 오줌참으면 1 new 심영의짜씩 1056 0 2016.02.14
24126 왕따 탈출 2 new 심영의짜씩 1234 6 2016.02.14
24125 일베도 좀비화가 되었네요 7 new 복합우르사1 1044 7 2016.02.14
24124 "개인노력으로 계층상승 가능" 10명 중 2명 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6 6 2016.02.14
24123 친한,잘 아는 어린 사람에겐 반말을 쓰게 됩니다..ㅠㅠ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3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