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마치 상전을 모시듯이 조금 과하게 저자세로 굴종적인 거 같은데 무슨 이유에서 그러는지 모르겠다. 특히 노인은 늘 K를 좀 과하게 옹호하고 역성을 드는데 무슨 이유에서 그러는지 모르겠다. 내가 존을 욕할 자격이 없다고? 그럼 본인은 무슨 자격으로 나만 보면 막말을 하는지? 나에게 그동안 섭섭했던 거 같은데 내가 본인에게 말을 막한 적 있었나? 그리고 그 사람이 그러는 거 그냥 지켜보고만 있으라는 얘기인가? 노인 보면 존을 끔찍하게 아끼는 것 같은데 정작 존 말고 다른 사람은 별로 존중하지 않음. 노인 보면 자기에게 엄하게 대하는 존에게는 지극히 순하면서 정작 순하게 말하는 나에게는 강하게 나오더라. 그러는 건 강자에게는 약하고 약자에게는 강한 강약약강의 모순 아닐까? 나만 보면 모순 모순 하는데 정작 본인이 모순이 많음






  • 건의하고 싶은 게 있으면 말을 하지 저렇게 죽창 누르고 가는 건 좀 아니다. 아마 노인이 죽창 누른 게 아닐까 싶네
  • John
    23.01.23
    그냥 그들은 들을게 있어서 들을 뿐이고, 나는 내가 하고 싶은 말을 할 뿐이고. 추종관계라고 한다면 세마가 500만원을 나한테 줬겠지. 그조차도 기실은 강제성도 없고, 걔가 나한테 돈 줄 의리는 없다고 한 것이고. 내가 조폭도 아니고 말이다.

    듣고 싶은 말이나 쳐 들려주면서 후원구걸하는 버러지들도 널리고 널렸는데 말이다. 그냥 아무 구속력없는 게시판인데, 개소리하는 것은 너 뿐이다.
  • 경상도 사람이랬나? 그래서 늘 직설적인가? 내가 봐도 내 글이 좀 감정적이기는 했는데 개소리라는 건 말이 좀 지나치네. 언행이 워낙 억세서 갈등을 많이 빚는 것 같은데 말을 좀 순화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22 0 2015.09.21
24140 흙수저가 학폭에서 벗어나려면 4 new 심영의짜씩 1163 2 2016.02.13
24139 한국인 특유의 무표정한 면상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다라던가 4 new sddsadsa 904 6 2016.02.13
24138 학교폭력 당하는 애들 보면 레알 한심하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61 5 2016.02.13
24137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한국에 대한 대단한 착각 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9 8 2016.02.13
24136 남한과 북한은 한 URI민족!!!!!! 5 newfile 장미애미 1108 5 2016.02.13
24135 구텐베르크의 활자와 헬조선 활자(약 스압) 8 new 씹센비 1072 5 2016.02.13
24134 헬조선 연예계 스폰서 from 그것이 알고싶다 of SBS 3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10 3 2016.02.14
24133 철학자들이 환생하면 눈물을 흘리고 무덤으로 돌아갈 나라 1 new 헬센에서사는방법 1234 5 2016.02.14
24132 자녀 한명만 낳는 부모님들...부끄러운줄 아세요 10 newfile 탈센입캐 1114 3 2016.02.14
24131 서비스직이 비천한 직업이라 확실히 느낀 썰 2 new 허리케인조 1082 4 2016.02.14
24130 붉은 악마 3 new 세벌 1008 0 2016.02.14
24129 엄마가 안가르친 '밤상머리 예절'부장님이 나섰다 7 new sddsadsa 1035 5 2016.02.14
24128 킹무성 레퀴엠 각하가 또 해내셨다! “아기 많이 낳는 순서대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9 new 지고쿠데스 1014 3 2016.02.14
24127 한국은 자칭 조선강국이라면서... 3 new aircraftcarrier 1030 5 2016.02.14
24126 킹무성 레퀴엠 “자녀 하나 낳은 분들 반성하셔야…” 7 new 지고쿠데스 966 5 2016.02.14
24125 오줌참으면 1 new 심영의짜씩 1056 0 2016.02.14
24124 왕따 탈출 2 new 심영의짜씩 1233 6 2016.02.14
24123 일베도 좀비화가 되었네요 7 new 복합우르사1 1044 7 2016.02.14
24122 "개인노력으로 계층상승 가능" 10명 중 2명 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6 6 2016.02.14
24121 친한,잘 아는 어린 사람에겐 반말을 쓰게 됩니다..ㅠㅠ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3 2016.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