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01.21
조회 수 1085
추천 수 0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GpXgNPRISGo

 

되려 그래픽카드 존버마냥 원하는 가격대로 내려올때까지는 매수세도 없을 거라고 한다. 그래픽 카드 존버가 대략 1년 반정도 갔지. 2020년 9월에 3000번대가 나와서는 잠시 30만원대에 3060이 사지다가 2020년 초에는 확딱 올랐다가 다시 돌아온게 작년 중반정도다.

 

그 1년 6개월 동안에는 매수세가 거의 없게 되고, 가격이 조정되고 나서는 옆걸음만 하게 된다는게 이종우 센터장의 말의 취지.

 

그래픽 카드랑 딱 똑같은. 지금은 미드 레이지는 다시 30~40만원대로 돌아온지 오래. 미드 레인지가 신삥 50만원 넘어가는 시대는 당분간 없다는 말이다. 다만 그래픽카드는 환율변수가 있어서 되려 판매가는 시간에 따라서 조금은 오르는 쪽에 속하는 것이고. 

 

옆걸음을 하기전까지 조정기간이 언제까지냐가 관건. 올해말까지냐 내년 1분기까지냐 그런 정도의 예측. 한국호가 국가결산보고서를 4월 10일까지 내고, 그에 맞춰서 금융기관과 기업들도 전년도 실적발표를 하고 결산을 하니까 내년 4월까지는 간다고 봐야제.

 

윤석열이 규제를 풀고 부동산 경기부양을 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다. 존버충들에게는 닥치고 그래픽카드 3060 30만원대 될때까지 안 사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종우 말대로 매수가 일어날 가격대가 될때까지는 팔리지 않는다.

가격을 안 떨궈봤자 되려 침체의 시간만 길어질 뿌운. 차라리 떡락을 허용하면 되려 매수가 살아나겠지만 공무원이나 은행원들의 입장으로는 일단 올 4월까지는 그냥 철밥통 축내고, 내년 5월 이후부터나 대응을 할까말까 요러겠지 뭐. 

 

어차피 시장이 결정하는 거라서 갸들이 뭐 어떻게 한다고 바뀌는 것도 아니긴 함.

 

어떻게 한다고 바뀌는 것도 아닌데 대통령실의 버러지새끼덜만 개조까는 개지랄 닥달하는 것.






  • 헬조선 노예
    23.01.21
    Direk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8 0 2015.09.21
24142 흙수저가 학폭에서 벗어나려면 4 new 심영의짜씩 1165 2 2016.02.13
24141 한국인 특유의 무표정한 면상은 단순히 기분이 좋지 않다라던가 4 new sddsadsa 904 6 2016.02.13
24140 학교폭력 당하는 애들 보면 레알 한심하죠 txt. 6 new 탈죠센선봉장 1061 5 2016.02.13
24139 미국 오바마 대통령의 한국에 대한 대단한 착각 1 newfile 후진국헬조선 1049 8 2016.02.13
24138 남한과 북한은 한 URI민족!!!!!! 5 newfile 장미애미 1108 5 2016.02.13
24137 구텐베르크의 활자와 헬조선 활자(약 스압) 8 new 씹센비 1072 5 2016.02.13
24136 헬조선 연예계 스폰서 from 그것이 알고싶다 of SBS 3 newfile 후진국헬조선 1110 3 2016.02.14
24135 철학자들이 환생하면 눈물을 흘리고 무덤으로 돌아갈 나라 1 new 헬센에서사는방법 1234 5 2016.02.14
24134 자녀 한명만 낳는 부모님들...부끄러운줄 아세요 10 newfile 탈센입캐 1114 3 2016.02.14
24133 서비스직이 비천한 직업이라 확실히 느낀 썰 2 new 허리케인조 1082 4 2016.02.14
24132 붉은 악마 3 new 세벌 1008 0 2016.02.14
24131 엄마가 안가르친 '밤상머리 예절'부장님이 나섰다 7 new sddsadsa 1036 5 2016.02.14
24130 킹무성 레퀴엠 각하가 또 해내셨다! “아기 많이 낳는 순서대로 여성 비례 공천 줘야” 9 new 지고쿠데스 1015 3 2016.02.14
24129 한국은 자칭 조선강국이라면서... 3 new aircraftcarrier 1030 5 2016.02.14
24128 킹무성 레퀴엠 “자녀 하나 낳은 분들 반성하셔야…” 7 new 지고쿠데스 966 5 2016.02.14
24127 오줌참으면 1 new 심영의짜씩 1056 0 2016.02.14
24126 왕따 탈출 2 new 심영의짜씩 1234 6 2016.02.14
24125 일베도 좀비화가 되었네요 7 new 복합우르사1 1044 7 2016.02.14
24124 "개인노력으로 계층상승 가능" 10명 중 2명 뿐... 3 new 진정한애국이란 976 6 2016.02.14
24123 친한,잘 아는 어린 사람에겐 반말을 쓰게 됩니다..ㅠㅠ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3 2016.02.14